🔰개요

2020년 코로나 이전 방문 글에서 + 2022년 버전으로 살짝 다듬어서 업데이트해 보았어요.
우린 이걸 “융합”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Ep01. 강남 Ep02. 이태원 Ep03. 홍대 총 3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번 편은 마지막 이태원 클라쓰편입니다.

🔰20대 마지막 클럽

이태원 클럽은 저의 마지막 20대를 함께해 준 곳이었습니다.
코로나 이전 2019년 12월 27일 마지막 금요일 에 방문했던 이야기입니다.
+ 추가로 2022년 5월에 방문도 완료했어요,

주로 이태원은 아는 형이나 친구랑 가끔 왔었는데 이날만큼은 쏠플로 혼자다녀온 후기를 담아보았어요.
혼자 놀기 레벨이 이미 만렙이기 때문에 딱히 혼자라고 머쓱;;한 건 없어요.
이태원에는 클럽 & Bar가 정말 많아도 너무나 많습니다.

특징이라면 모두 다 핫하다는 점이죠.
마음 같아서는 모든 클럽 & Bar & 라운지 도장 깨기 하고 싶어요.
2022년 코로나 실내 마스크도 해제되면 적극적으로 자주 놀러 가보겠습니다.
일단 홍대, 이태원, 강남 3곳 중에 가장 최애는 이태원입니다.
홍대는 그냥 20대 초반에 많이 놀았고, 이제는 이태원이 더 편하더라고요.
강남은 너무 멀어요.

그래서 오늘 하루 클럽 투어 순서
더 파운틴 ➥ 프로스트 ➥ 아울라운지 ➥ 메이드(MADE) ➥ 펌킨 ➥ 글램 포스팅입니다.
저는 홍대 거주인이기 때문에 6호선 광흥창에서 7정거장 약 15분만 가면 이태원 6호선에 내릴 수 있습니다. 이날 도착 시간은 오후 11시 50PM 핫 피크 타임 시작 1시간 전쯤이죠.

🔰할로윈데이 분장 예약

🔰무료 입장 패스

클럽 무료 입장 MD 예약, 조각, 입장료, 실시간 상황은 아래 클럽패스 어플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일정 및 테이블 예약 정보가 잘 나와 있습니다.

🔰더 파운틴

2022년 입장료 FREE(무료)

내부는 1층, 2층, 3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은 춤추는 곳, 2층은 노는 곳, 3층은 예약석으로 구분된다.
오늘 목표는 투어이기 때문에 진득하게 놀기보다는 12: 30 am까지 놀다가 나왔다.
인테리어는 연말이라 그런지 크리스마스 장식이 아직 남아 있었고 조명이 매우 밝았다.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1층은 사람이 너~~~어 무 많다. 부비부디 말고는 할 수 있는 게 없다.
순도 99.98% 부비부비라고 보면 된다. 춤을 추고 싶어도 도저히 공간이 나오지 않는다.
마치 출근시간 9호선 지하철 마냥 사람이 많다.
맥주 가격은 코로나 맥주 6,000원으로 매우 저렴했다.
전체적인 음악은♪ 빌보트 인기 팝송 Top 100곡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프로스트 & 글램라운지

2022년 입장료 FREE(무료)

1층은 프로스트 금연석 2층은 글램라운지 흡연석으로 구분되어 있다.
글램 분위기는 약간 많이 젠틀한(킹스맨 분위기?) 느낌이 있다.
음악은 금요일 힘든 일을 마치고, 맥주 한 잔 마시고 싶은 그런 음악이 나온다.
분위기는 소개팅·미팅·헌팅 하는 느낌이 조금 있다. 자유로운 펍 문화 같은 거라고 보면 되겠다.
의상 착의를 보면 금융 종사자·화이트칼라 회사원 느낌이 많고, 댄디하고 세련미가 있다.
여기는 새벽 1시 정도에 나왔다.

참고로 이태원 글램은 내 선임이 일하던 곳이기도 해서 항상 방문하면 칵테일 만들어줬다.
🍾🍷🍸🍹🍻🥂🍸🍷🍹

한 줄 평 : 깔끔하게 칵테일 하면서 낯선 이와 대화를 하고 싶다 하면 이곳을 오면 되겠다.
+참고로 오후 8시에 방문하면 자리가 없을 확률이 높다. 그만큼 핫플
연말에 송도에서 서울로 이사 가면 더 자주 방문하게 될 이태원 공간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30대의 시작은 이태원에서 !!

  • 홍대 거리 : 혈기왕성한 젊은이들의 거리!(사회 초년생)
  • 이태원 거리 : 세련된 분위기 패션 피플 젊은이들의 거리(승진한 회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