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서퍼 니즘 여행 보고서
7월 7일 수요일 서핑을 다녀왔습니다. 백수는 너무 좋은 직업이다.
24시간 다 내 시간이니까. 직장인이 아닌 자유인으로 살면 언제든지 평일에도 서핑을 다녀올 수 있다.
주말은 서울에서 강원도까지 차가 막힐 확률이 높은데 평일은 그런 거 없다.
한 번도 안 쉬고 버스는 쭉 내달린다. 2시간 30분이면 주문진 바다 도착!! 서핑은 프립만큼 좋은 게 없는 거 같아요. 5만원에 버스 왕복 요금 + 슈트 + 보드까지 대여해 주니까요.
프립으로 한 5번 정도? 서핑을 다녀온 거 같아요. 대부분 금진 해변으로 갔었는데 이번에는 주문진 청시행비치로 선택해 봤어요. 개인적으로 금진 해변보다는 청시행비치 서핑이 2~3배 좋네요.
시설이 훨씬 깔끔하고 세련되어 있습니다. 다시는 금진해변 안 갈듯 ㅋㅋㅋㅋ
서핑의 90%는 파도 파도 파도 이번 파도는 아쉽게도 입문자급 파도였습니다.
다음 날 몸이 아파서 부서질 만큼 미친 파도를 원하는데 바다는 그걸 들어주시지 않았어요. 처음 서핑하시는 분들한테 물어보니까….. 파도가 엄청 힘들었다고 하시네요. 부럽다… 나도 힘들고 싶다.
📋여행 information
🚩예약 : 프립 서핑 사이트
⌛일정 : 07:10am ~ 22:00pm
💳가격 : 55,000원 ~ 80,000원
🔰청시행 Beach
- 건물 내부랑 외부 깔끔하고 좋아요.~! 수제 햄버거 / 강릉버거 / 임실버거 / 남양주버거 / 주문진버거 등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청시행비치 서핑
이마트24 편의점에 고양이 2마리가 있는데 귀여워서 쓰담쓰담 10분 해줬어요.
2021년 7월 7일 수요일 전국 장마 기간
남부 지방에는 장맛비 물 폭탄 500mm가 와서 걱정했는데 강릉은 비가 안 왔답니다. 다행!!
서울로 돌아오는 길에 비가 내렸어요.
🔰안목해변
저녁 식사는 같이 놀러 온 대원 분과 안목 해변에 들려서 칼국수를 먹었습니다.
8월에도 기회가 된다면 양양으로 서핑을 한 번 더 다녀올 생각입니다.
🔰 청시행 비치 관련 유튜브 영상
마지막으로 청시행비치 관련 조회수 높은 유튜브 영상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