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방탈출

인생을 살다 보면, 경험하지 못했던 것들이 하나씩 있다.
나에게 그중 하나는 바로! ‘방탈출’ 이번에 친구가 방탈출 & 보드게임에 미쳐가지고 ….
하루에도 3연방 5연방 하는 친구가 있어서 이 기회에 방탈출 첫 경험하고 왔습니다.

🔰Room Escape

➥ Room Escape
방 탈출은 보안이 철저하기 때문에 따로 촬영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후기에 사진이 없습니다. 하하하;;

방탈출 이전에 하이드앤 시크를 한 번 경험해 봐서 그런지 방탈출이 아주 신기하거나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어요.
이번 난이도는 처음에 ★★★★단계를 하려고 했는데 친구가 초보 2명이서 풀기 힘들다고 난이도 ★★ 방탈출을 했습니다.
(앱 어플 방탈출 카페의 모든것 – 전국방탈출 / 소우주 자사 홈페이지 기준)

방탈출 장소는 수원 소우주
‘주차 가능’
장소를 서울이 아닌 수원으로 한 이유는 그저 친구가 수원 사람이라서….

대충 친구 말 들어보면 1시간 제한 시간 안에 70%(진행도) 이상 풀면 엔딩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방탈출 들어갔더니 친구가 아주 열정적으로 변하더라고요.
(방탈출에 미친자) 저는 뭐 첫날이니까 … 그냥 조용히 옆에서 자물쇠 푸는 거 문제 푸는 거 구경했어요.
(아주 살짝 도움만 주고)….. 그래서 탈출했냐고요!?

못 했어요.ㅋㅋㅋㅋㅋ
친구는 방탈출 누적 15번…. 저는 0번 솔직히 둘 다 개초보 입문입니다.
1번 입구 문제에서만 20분을 사용했으니…. 후;;;

힌트 최대한 아끼고 풀었는데 남은 시간이 20분 밖에 없어서 후다닥 쓰면서 엔딩 70%까지는 맞췄습니다.
나머지 30%는 직원분이 오셔서 Exit까지 친절하게 알려주었답니다.

방 탈출 테마 ‘집 나간 도고(DOGGO) 찾기’
3년 만에 달콤한 휴가. 친구들과 즐겁게 시간을 보내던 중 테리를 맡겼던 동물 병원에서 연락이 왔다.

🔰후기 Review

방 탈출 재미는 있는데 강한 끌림… 매력은 못 느꼈습니다.
테마가 워낙 많고 흙길 / 꽃길 테마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한 번으로 모든 걸 말할 수 없지만….
아무튼 자주는 아니고, 가끔 3 ~ 5개월 단위로 1번쯤 가볼 만한 거 같아요.
이미 친구는 이번 주 + 다음 주 방 탈출 예약을 10개나 잡아 두는 방 탈출 중독 증세를 보이네요.

가격 : 2인 60분 테마 44,000원
친구曰 : 깔끔하고, 장치가 세련된 비싼 방탈출은 1인 2 ~ 4시간 코스 6 ~ 9만원 짜리도 있다고 하네요.
흠….방탈출의 세계란….

보통 후기가 좋은 방탈출을 = 꽃길
후기가 나쁜 방탈출을 = 흙길이라고 부른답니다.

저는 처음이라 기준이 없어서 잘 모르니까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오늘은 테마는 흙길은 아니었고, 적당히 아쉬운 꽃길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