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바드 개요

Google은 오래전부터 대화형 AI를 통해 정보와 컴퓨팅의 진입 장벽을 크게 낮출 수 있다고 여겼습니다. Bard는 동일한 기술을 바탕으로 한 실험으로, 사용자가 생성형 AI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창의적이고 유용한 파트너 Bard는 상상력을 발휘하고, 생산성을 높이고, 아이디어를 실현하도록 도와줍니다. 완벽한 생일 파티를 계획하고 초대장을 만들어 보세요.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 장단점을 따져 보거나 복잡한 주제를 간단하게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구글바드 사용법

Bard를 비롯한 LLM 환경은 착각을 할 수 있으며 부정확한 정보를 사실인 것처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Bard는 작동 원리를 잘못 전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Bard에게 어떻게 훈련받았는지 물어보거나 출처 인용, 최신 정보 제공 등의 다양한 기능을 어떻게 수행하는지에 관해 물어보았을 때 여러 차례 이러한 실수를 범했습니다.

Bard가 Gmail 또는 기타 비공개 앱 및 서비스의 개인 정보를 사용한다고 대답할 때도 있습니다. 이는 사실이 아니며, LLM 인터페이스인 Bard는 이러한 사실을 스스로 판단할 수 없습니다. Google에서는 Bard 개선을 위해 Gmail이나 기타 비공개 앱 및 서비스의 개인 정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Google이 사용자의 데이터를 비공개로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려면 Google 개인정보처리방침새 창에서 열기을 참고하세요.

위와 같은 사항들은 Bard를 실험 버전으로 출시한 이유들 중 일부입니다. Google에서는 가능한 한 LLM이 갖는 한계를 투명하게 공개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Bard 환경 내에서 면책 조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착각을 했거나 정확하지 않은 대답이 표시되면 ‘싫어요’ 버튼을 클릭하여 의견을 보내주세요. Bard는 이렇게 학습하면서 더 개선됩니다.

🔰Bard를 사용할 수 있나요?

Bard를 사용하려면 만 18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또한 본인이 직접 관리하는 개인 Google 계정이나 관리자가 Bard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허용한 Google Workspace 계정이 필요합니다. Google Workspace 관리자인 경우 액세스를 허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새 창에서 열기.

Family Link에서 관리하는 Google 계정이나 만 18세 미만으로 지정된 Google Workspace for Education 계정으로는 Bard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거주 중인 국가에서 현재 Bard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향후 새로운 언어 및 국가에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Bard 언어를 지원하나요?

현재 Bard는 한국어, 미국 영어, 일본어로 제공되며, Google에서는 Bard가 최대한 많은 언어를 지원하도록 지원 범위를 넓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뉴스

🔰유튜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