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카페 추천 BEST 5 순위
ㅤ
🔰오퍼 카페
여러분들은 혹시 ‘오퍼’라는 단어를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보통 무역 거래에서는 물건을 사고팔 때 구매자 측에서 제시하는 가격을 뜻하는데요. 이러한 오퍼란 개념을 커피 문화에 접목시킨 곳이 있다고 하여 찾아가 보았습니다. 바로 연남동의 한 골목에 위치한 자그마한 카페인데요.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아벨롭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집에만 있기 아쉬운 날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밖에 나가서 광합성도 좀 하고 맛있는 커피도 한 잔 하면 딱 좋은데 말이죠. 하지만 코로나 시국인지라 어디 가기도 참 애매하죠. 그래도 가끔 기분 전환하러 나가곤 하는데 어제는 친한 동생이랑 연남동 쪽에 다녀왔습니다. 평소 인스타그램 보면서 저장해놨던 곳인데 마침 근처라서 겸사겸사 들러봤어요. 그럼 사진 위주로 보여드릴게요~
🔰피오니
연남동 쪽 놀러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예쁜 카페 하나!! 바로 #피오니홍대점 이다. 내가 갔을 때만 해도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요즘 SNS 상에서 핫하다고 한다. 인스타그램 피드 보면 여기서 찍은 사진 정말 많음ᄏᄏ 새하얀 외관도 너무 예쁘고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게 잘 꾸며져 있어서 여심 저격 제대로 하는 곳이다. 디저트 종류도 많아서 뭘 먹을지 한참 고민했음ᄒᄒ 딸기 케이크랑 초코바나나케이크 먹었는데 둘 다 존맛탱이었다. 커피 맛도 좋았음~ 재방문의사 200%임!!!
🔰비포블루밍
지난 주말 토요일 낮 12시에 상수역 근처에 위치한 비포블루밍이라는 카페에 다녀왔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 인테리어라서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이었다. 디저트도 정말 맛있었는데 음료랑 같이 주문하면 500원 할인된다. 참고로 커피 종류는 없고 차만 판매하는데 시향할 수 있도록 샘플티를 준다. 나는 로즈힙&히비스커스 티를 마셨는데 적당히 상큼하고 맛있었다. 그리고 매장 한 켠에서는 옷이랑 신발 같은 패션 잡화류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가격대가 좀 높은 편이라서 구매하지는 않았다. 그래도 분위기 좋고 예쁜 카페 찾는다면 여기 강추!!
🔰삼다코지
제주삼다수 플래그십스토어, 삼다코지. 서울 한복판 도심, 홍대에서 제주를 직접 느껴보세요. 삼다코지는 ‘도심 속 제주’를 컨셉으로, 제주하면 떠오르는 상징물로 여유와 힐링을 구현하려고 노력했어요. 실제 제주 한림공원에서 직접 공수해온 야자나무와, 제주 느낌 물씬 나는 화산석, 이끼목까지. 삼다코지에 있다보면 어느새 마음 속으로 제주가 훅 들어온답니다. 홍대카페 삼다코지의 모든 메뉴는 제주 특산물을 활용하여 제조되었습니다. 일반 정수기 물 대신, 깨끗하고 맛있는 물 ‘제주삼다수’가 활용되었고, 심지어 얼음까지 삼다수로 만들어졌답니다! 이 밖에도, 제주에서 로스팅된 원두, 제주 감귤은 물론 제주에서 수확된 레몬 등 대부분의 식재료가 제주산이라 더욱 더 특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