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저현재는 GPT-3.5 버전으로 한국에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챗GPT-4 버전으로 업그레이드가 된다면, 지금보다 더 놀라운 성능으로 세상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유료 챗GPT 이용이 가능한데 무료와 차이점은 유료 버전에서는 더 빠른 속도 / 확장성 / 오류 없이 무제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료버전 가격은 20달러입니다. 한화 약(25,000원/월)입니다.
챗GPT는 영어로 더 많은 데이터를 학습하였기 때문에 추가로 한국어보다는 영어로 질문하면 더 좋은 결과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챗지피티 블로그 자동화

하단 영상에는 유튜버 장피엠님의 챗GPT를 활용하여, 웹사이트 개설 ➥ 포스팅 자동화 ➥ 애드센스 수익화 과정에 대해서 담고 있습니다.
매크로 시스템만 잘 구축한다면, Api를 활용한 워드프레스, 개인제작 웹사이트(워드프레스), 티스토리 자동화 혹은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반자동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저도 실험으로 챗GPT를 이용하여, 워드프레스 글쓰기를 진행하였고, 순수 100% Chat GPT 글만 사용하여, 애드센스 고시에 합격 하였습니다. 기간은 약 2주가 소요 되었습니다.
1일 1포스팅 총 22개의 글이 작성되어 있습니다. 제목부터 / 글까지 어떤 내용으로 승인이 받았는지 궁금하시면 제가 공개 해두었으니 참조 하면 될 거 같습니다. https://www.kakaotag.com
2023년 1월 16일부터 2023년 1월 29일가지 그대로 보존해두었어요.

애드센스 고시도 통과 하였고, 현재는 챗GPT를 통해 수익화도 도전하고 있습니다.
약 1년 뒤 좋은 결과값이 있다면?? 추후에 블로그를 통해 그 과정을 공개 해볼 예정입니다.

2023년 1월 13일 호스팅KR 도메인 구매
– 2023년 1월 16일 워드프레스 설치와 동시에 애드센스 승인 신청 글 0개
– 2023년 1월 16일 애드센스 승인 신청 거부
– 2023년 1월 16일 애드센스 재신청
– 2023년 1월 16일 인공지능 글 채우기 작업 시작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무슨 글을 써야 할까?
무슨 글을 써야 할지 몰라서 ;;; 오픈 AI 챗지피티에게 물어봅니다.
ex) 경제용어 30개 추천해줘
질문 하나는 결과값이 짧아서 질문 4개씩 묶어서 발행
질문은 영어로 결과값은 구글번역기를 이용
인공지능 챗지피티 오픈AI가 적어주는 1일 1포스팅
약 2주 후,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습니다.


🔰챗지피티 사용법

챗지피티를 사용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온라인 챗봇 서비스나 챗봇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일반 사용자가 가장 쉽게 챗지피티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 챗봇 서비스나 챗봇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대화상자에 질문을 입력하면 챗지피티가 이를 분석하여 가능한 답변을 생성합니다. 이때 챗지피티가 이해하지 못하는 질문이나 정보가 필요한 경우, 추가적인 질문을 할 수 있으며, 대화가 지속되면서 챗지피티가 사용자의 요청에 맞게 답변을 제공합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개발자가 직접 챗봇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OpenAI에서 제공하는 GPT 모델을 사용하여 직접 프로그래밍을 하여 챗봇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개발자가 챗봇의 동작을 세밀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챗지피티 사용방법은 다양하며, 사용자의 목적과 상황에 따라 적절한 방법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챗지피티를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가볍게 질문을 하고, 더 자세히 알려줘 과정을 3번 반복하면 조금 더 완벽한 결과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챗GPT를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연속 질문이 중요합니다.
예시.1) 광합성 공식 알려줘

예시.2) 더 자세히(More Detail) X 1

예시.3) 더 자세히(More Detail) X 2

🔰챗GPT 코딩

챗GPT를 사용하면 코딩을 모르더라도 챗GPT 질문을 통해 누구나 쉽게 코딩 결과값을 얻을 수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가 챗지피티를 통해 로또 번호 추출기를 HTML 코드로 만들어줘 라고 입력해보았습니다. HTML, CSS , JavaScript 등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만들어줍니다.
결과값은 계속 질문해서 더 멋지게 디자인 가능합니다.
저는 코딩을 할 줄은 모르지만 아래 로또번호 추출기를 아주 쉽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뉴스

교육부, 전 직원 대상 ‘챗지피티’ 공개포럼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