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LUCKY AIRLINE〉을 찾아 주신 행운 4기 여러분. 여러분을 짜릿하게 모실 기장 정세운, 인사드립니다. 오늘 여러분을 모실 〈LUCKY AIRLINE〉은 100% 행운 친화적 서비스를 목표로,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향합니다. 음악 취향이 남다른 행운을 위한 세심한 음악 서비스부터 정세운 기장과의 프라이빗한 토크타임까지. 행운 4기 여러분의 즐겁고 행복한 팬미팅 여정을 위해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LUCKY AIRLINE〉 은 10월 29일 이륙 예정이오니, 준비되신 행운들은 GATE 4가 있는 연세대백주년기념관으로 모여주시길 바랍니다!

🔰2022 정세운 콘서트 기본정보

2022 LUCKY AIRLINE Concert】

【티켓팅 예매】
팬클럽 예매 전석 88,000
일반 예매 전석 99,000
구매처 멜론티켓

【장소】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

🔰티켓 구매 / 오픈 일정

공연 날짜 : 2022년 10월 29일(토)
팬클럽 선예매 티켓오픈 : 2022년 10월 4일(화) 오후 8시
일반 티켓오픈 :
2022년 10월 6일(목) 오후 8시
공연 장소 :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
티켓구매 ➥ 멜론티켓

[티켓오픈 일정]
▶공식 팬클럽 선예매 (회당 1인 1매 예매 가능)
∙ 팬클럽 선예매 기간: 2022년 10월 4일 (화) 20시 (KST) ~ 10월 5일(수) 23시 59분 (KST) 
– 팬클럽 선예매는 정세운 공식 팬클럽 ‘행운(LUCKY) 4기’ 유료 회원에 한해서 티켓 구매가 가능합니다.
– 팬클럽 선예매는 별도 인증절차 없이 ‘행운(LUCKY) 4기’ 가입 시 사용했던 멜론티켓 ID로 로그인 후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 팬클럽 선예매를 통해 티켓을 구매하신 회원들도 일반예매 시 매수 제한 내에서 추가 구매가 가능합니다.
– 팬클럽 선예매 시 무통장 입금 결제를 선택하셨을 경우, 예매 당일 자정까지 입금을 완료하지 않으면 예매하신 티켓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은행별 입금 마감 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예매 (회당 1인 2매 예매 가능, 팬클럽 선예매 매수 포함)
∙ 티켓오픈: 2022년 10월 6일 (목) 20시 (KST) ~
– 일반예매는 팬클럽 선예매 완료 후 잔여석에 한해 진행되며, 선예매 매진 시 잔여석이 없을 수 있습니다.
– 팬클럽 선예매 티켓을 구매하신 분들은 일반예매 시 회당 1인 1매 추가 구매가 가능합니다.
  (Ex. 팬클럽 선예매를 통해 10월 29일(토) 오후 2시 회차 1매를 구매하신 경우, 일반예매 시 동일 회차 1매를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회차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예매 유의사항]
– 팬클럽 선예매, 일반예매 결제 방식은 무통장 입금 & 카드 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단, 무통장 입금의 경우, 정해진 기간 내 입금을 완료하셔야 예매가 완료되며, 미 입금 시 예매하신 티켓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공연 당일 혼잡을 막기 위하여 초기 예매분은 일괄배송 됩니다.
– 티켓 현장수령 시에는 예매자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실물 신분증과 예매내역서를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
– 본 공연의 지정된 공식 예매처가 아닌 다른 경로를 통해 구매 또는 취득하신 티켓으로 발생한 문제에 대해 주최/주관사 및 예매처는 책임이 없습니다. 
– 불법 거래 혹은 비정상적인 방법을 통한 예매 시도 등 부정한 방법을 통한 예매 건 혹은 이에 준하는 부정한 이용으로 확인되는 경우 해당 예매 건은 사전 통보 없이 예매 취소 처리 및 법적 조치를 당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티켓의 환불은 불가하니 각별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령하신 티켓을 분실 및 훼손 시 예매자 본인이더라도 재발권, 취소, 환불이 절대 불가하니 티켓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티켓의 변경, 취소, 환불은 예매처 규정에 의해 처리되며, 공연 당일에는 티켓의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휠체어석은 멜론티켓 고객센터(1899-0042)를 통해 전화 예매만 가능하며, 동반인께서도 티켓을 예매하셔야 합니다.

🔰라인업(가수 출연진)

  • 출연 예정 아티스트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세운

💎베스트 TOP5
나의 바다 / 내 이름을 부르면 / 비가 온대 그날처럼 / 독백 (PROD. 고닥 of 마인드유) / Going Home

🔰SNS 채널

🔰공연 좌석 배치도 / 시야

  • 추후 공지

🔰티켓양도 및 중고거래 판매

암표 양도·대리·매크로 티켓은 불법
암표의 예로는 인기가 있는 스포츠게임 혹은 콘서트를 암표상이 미리 사재기를 한 후 표를 못 구한 사람들에게 더 비싼 가격에 되파는 암표

🔰관람 주의사항

  • 추후 공지

🔰취소 환불 수수료

  • 멜론티켓】
취소일취소수수료
예매 후 7일 이내없음
예매 후 8일~관람일 10일전까지장당 4,000원(티켓금액의 10%한도)
관람일 9일전~7일전까지티켓금액의 10%
관람일 6일전~3일전까지티켓금액의 20%
관람일 2일전~1일전까지티켓금액의 30%

🔰뉴스

정세운, JTBC ‘뭉쳐야 찬다2′ 합류..’팀 박지성’ 멤버..기대↑

🔰정세운 관련 유튜브

정세운 관련 조회수 높은 유튜브 영상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출처_KakaoNaver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