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의식하지 않은 채 보내는 일상의 나날은 금세 흩어져버리지만 어느덧 두 뺨을 스치는 바람이 차가웁게 느껴지기 시작하면 마치 시간이 조금씩 얼어붙기라도 한 듯, 하염없이 천천히 흘러갑니다. 그리고, 그 누구보다 간절히 그 계절이 하루라도 서둘러 오기를 기다립니다. 그래요, 겨울입니다. 한 해를 열심히 살아온 우리가 다시 얼굴을 맞대고, 서로의 온기를 느끼며 따스하게 서로의 1년을 보듬어 줄 수 있는 시간. 어느덧, 여러분과 맞이하는 네 번째 겨울이네요. 그동안 잘 지냈나요? 2022 정승환의 안녕, 겨울 : 그럼에도 사랑하게 될 날들

🔰2022 정승환 콘서트 기본정보

2022 정승환 Concert】

【티켓팅 예매】
R 132,000 / S석 121,000원 / A석 110,000
구매처 인터파크

【장소】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

🔰티켓 구매 / 오픈 일정

공연 날짜 : 2022년 12월 30일 ~ 2022년 12월 31일
선예매 티켓오픈 : 2022년 9월 29일(목) 오후 6시
티켓오픈 : 2022년 10월 4일(화) 오후 8시
공연 장소 :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
티켓구매 ➥ 인터파크

[팬클럽 선예매 안내]
– 팬클럽 선예매 기간: 2022년 9월 29일(목) 18:00~23:59
– 팬클럽 선예매는 정승환 공식 팬클럽 “US(어스)” 2기 정회원에 한해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 팬클럽 예매 진행 시 반드시 팬클럽 인증을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 팬클럽 인증 기간 내 인증을 완료하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주최/주관사 및 예매처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팬클럽 인증 진행 시 인터파크 ID 회원정보와 팬클럽 인증자의 이름이 상이하여도 인증이 가능합니다. 단, 예매되는 티켓에는 인터파크 ID의 회원정보로 출력이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팬클럽 회원 인증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의 안내사항을 꼭 확인하시어 팬클럽 선예매 진행에 불이익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팬클럽 선예매는 회차당 1인 1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일반예매 진행 시 회차당 구매 가능 매수 내에서 추가 예매 가능합니다.
※ 일반예매 시 1인당 예매 매수 제한: 회차당 1인 4매까지 예매 가능 (팬클럽 선예매 매수 포함)
예) 팬클럽 선예매 시 금요일 공연 1매를 예매했을 경우, 일반 예매 시 금요일 공연은 추가로 3매까지 예매 가능하며 토요일 회차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무통장 입금으로 예매하신 경우 지정 기한 내에 입금을 완료해야 예매가 완료됩니다. 입금 기한이 지난 경우 예매가 자동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예매 안내]
– 일반예매 기간: 2022년 10월 4일(화) 20:00~
– 일반예매는 팬클럽 선예매 진행 후 잔여석에 한하여 진행됩니다.
– 일반예매는 회차당 1인 4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예매 가능 매수를 초과하여 예매된 경우 최초 예매한 4매를 제외한 나머지 티켓은 별도의 통지 없이 강제 취소처리 됩니다.

🔰라인업(가수 출연진)

  • 출연 예정 아티스트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승환

💎베스트 TOP5
너였다면 / 눈사람 / 이바보야 / 비가 온다 / 보통의 하루

🔰SNS 채널

🔰공연 좌석 배치도 / 시야

  • 추후 공지

🔰티켓양도 및 중고거래 판매

암표 양도·대리·매크로 티켓은 불법
암표의 예로는 인기가 있는 스포츠게임 혹은 콘서트를 암표상이 미리 사재기를 한 후 표를 못 구한 사람들에게 더 비싼 가격에 되파는 암표

🔰관람 주의사항

  • 추후 공지

🔰취소 환불 수수료

  • 인터파크 티켓】

예매취소조건 : 취소일자에 따라서 아래와 같이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매 일 기준보다 관람일 기준이 우선 적용됩니다. 단, 예매 당일 밤 12시 이전 취소 시에는 취소수수료가 없으며, 예매 수수료도 환불됩니다.(취소기한 내에 한함)

취소일취소수수료
예매 후 7일 이내없음
예매 후 8일~관람일 10일전까지장당 4,000원(티켓금액의 10%한도)
관람일 9일전~7일전까지티켓금액의 10%
관람일 6일전~3일전까지티켓금액의 20%
관람일 2일전~1일전까지티켓금액의 30%

🔰뉴스

정승환, 1년 만에 콘서트…’안녕, 겨울 : 그럼에도 사랑하게 될 날들’
양희은부터 정승환까지…성시경 컬래버레이션 콘서트 성료

🔰정승환 관련 유튜브

정승환 관련 조회수 높은 유튜브 영상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출처_KakaoNaver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