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새벽 4:00AM ~ 오전 10:30 AM까지 입니다.
맥모닝 타임에는 맥모닝 전용 버거를 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를 살펴보자면 베이컨 토마토 에그 머핀, 치킨 치즈 머핀, 에그 맥머핀, 베이컨 에그 맥머핀, 소시지 에그 맥머핀, 상하이 치킨 스낵랩, 디럭스 브렉퍼스트, 핫케익등 다양한 메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햄버거 칼로리 정보

햄버거는 달콤 매콤한 소스와 고기, 탄수화물로 가득한 빵, 그리고 기름에 튀긴 감자가 주 메뉴로서
고열량 고 칼로리 식품입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있으시다면 주의 해주세요.
칼로리는 맥도날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영양 정보를 클릭하면 열량 kcal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24시간 OPEN

맥도날드의 모든 매장은 24시간 OPEN 하지 않습니다. 지역별로 상의합니다.
맥도날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24시간 오픈 하는 매장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맥딜리버리 앱으로 주문하기

맥도날드는 맥딜리버 시스템을 통해서 온라인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컴퓨터 PC로 주문도 가능하고, 스마트폰 앱을 설치하여 주문을 넣을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매달 새로운 프로모션 / 이벤트

맥도날드는 매번 새로운 콜라보 프로모션과 해피밀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추가 사은품을 지급합니다.
보통 장난감이 상품인 경우가 많은데 추억의 장난감이 많아서 키덜트 분들은 이 제품을 꾸준히 모으고 있습니다.

🔰맥드라이브 이용하나요?

운전 중에도 24시간 간편하고 빠르게!
차 안에서 주문하고, 차 안에서 바로 받아 맛있는 맥도날드를 즐겨보세요.
주문 방법 차 안에서 스피커로 선 주문 넣은 후, 안내 데스크에서 결제를 하고 영수증을 들고 결제!

🔰맥도날드 추천 버거 관련 유튜브 영상

마지막으로 맥도날드 추천 버거 관련 조회수 높은 유튜브 영상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