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Top5 16TEST 초정밀 성격 진단


  • 16TEST 초정밀 성격 진단

당신은 자신의 성격에 가까운 연예인을 알고 싶었다 것은 없습니까?
어떤 성격 유형의 사람과 궁합이 좋은 것일까 요?
16TEST는 “Katharine Cook Briggs, Isabel Briggs Myers, and Carl Jung, Socionics “
처럼 유명한 16의 성격 유형 테스트입니다.
16TEST를 사용하는 것으로, 자신의 개성과 재능을 발견 할 수있을 것입니다. 어떻게 사람과 접할 수 좋은지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있을 것이다.
일에 연애 사생활에 활용하자!

◆ 기능 ◆
– 무료 16의 성격 유형의 고급 해설을 볼 수 있습니다
– 이론에 근거한 궁합 유형을 알 수 있습니다
– 성격의 경력의 설명을 읽을 수 있습니다
– 연애의 성격 테스트의 활용 방법을 읽을 수 있습니다
– 몇 번이고 무제한 테스트를받을 수 있습니다
– 친구와 가족의 성격 테스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 180 문항의 유료 테스트를 수행하여 상당한 정밀도 때문에 성격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컨텐츠 (추가 요금) ◆
16TEST은 기본 무료로 즐길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추가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추가 결제해야합니다

· 16TEST Plus ($ 8.99) … 180 문항으로 구성된 새로운 성격 분석. 성격 편차 등 추가 컨텐츠가 해제됩니다.
연애 프리미엄 보고서 ($ 8.99) … 16TESTPlus를 이용하시는 분 한정, 연애에 관한 성격 편차 등의 추가 컨텐츠를 해방
캐리어 프리미엄 보고서 ($ 8.99) … 16TESTPlus를 이용하시는 분 한정 경력에 관한 성격 편차 등의 추가 컨텐츠를 해방
· 재능 프리미엄 보고서 ($ 8.99) … 16TESTPlus를 이용하시는 분 한정 당신의 재능에 대한 추가보고를 발표

🔰추천 Top4 모두의 성격 – 내 성격에 어울리는 동물을 찾고, 친구의 성격을 맞춰보세요!


  • 모두의 성격 – 내 성격에 어울리는 동물을 찾고, 친구의 성격을 맞춰보세요!

‘모두의 성격 – 친구의 성격을 맞춰보세요!’는 요즘 유행하는 16가지 성향 테스트를 기반으로 남이 보는 내 성격을 알아내거나 친구의 성격을 맞출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 서비스 제공 내용 안내 —

□ 무료 성향 테스트 진행(외부 링크)
– 16 성격 검사 진행을 통해 나를 닮은 동물 캐릭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 남이 보는 내 성격
– 성격 테스트 링크를 통해 내 성격을 친구가 맞출 수 있도록 합니다.
– 남이 보는 내 성격에 대한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 친구와의 궁합보기
– 링크를 통해 친구와 나와의 궁합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 소울메이트, 단짝 친구 등 다양한 친구와의 궁합을 확인해보세요

🔰추천 Top3 MBTI 성격유형 소개


  • MBTI 성격유형 소개

MBTI 성격유형 소개
480 * 800(갤럭시 S 사이즈 최적화)
그외 기계에서는 해상도의 약간의 문제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MBTI®는 융(Carl G. Jung)이 설명한 유형이론을 바탕으로 모녀관계인 Briggs와 Myers가 개발한 성격유형 지표로서, 자신과 타인의 성격 역동을 이해하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활용되는 성격유형 검사입니다. MBTI®가 개발된 지 50년 이상 되었지만 여전히 연간 평균 200만명씩 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미국 fortune지가 선정한 100대 기업 중 98개 기업에서도 MBTI®를 활용할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공신력 있는 심리검사 도구입니다.
글로벌 스탠다드 검사인 MBTI®는 자신과 타인의 성격 유형 파악을 통해 ‘다름’을 인정함으로써 개인과 조직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도구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데, 특히 기업이나 정부/공공기관 같은 조직에서는 리더십 역량, 코칭 역량, 의사소통 역량을 향상시키고 스트레스와 갈등관리, 팀빌딩 등에 효과적입니다. MBTI® 국내판권 소유사이자 본 App을 개발한 회사인 어세스타에서는 현재 기업이나 정부/공공기관에서 MBTI®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출시되어 전문가를 배출하고 있습니다. MBTI 성격유형 App을 다운받으셔서 검사와 교육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추천 Top2 별심이 – 성격유형검사, 심리테스트


  • 별심이 – 성격유형검사, 심리테스트

★ 나와 내 지인의 ‘성격유형검사’를 바탕으로 우리의 ‘관계 심리’까지!

자기 자신이 이해되지 않거나 상담받고 싶은 고민이 있나요?
마음 속을 들여다 보고싶은, 케미(궁합)가 궁금한 사람이 있으신가요?
나 자신부터 친구, 커플, 부부, 자녀, 선후배, 직장동료까지!
궁금한 사람이 누구든, 이해하는 기회를 가져보세요.
성격테스트를 통해 타고난 성격유형을 엿볼 수 있습니다.

~ 소개팅이나 데이트를 나갈 때,
~ 인싸가 되고 싶을 때,
~ 모임이나 커뮤니티 안에 스트레스 받는 관계가 있을 때,
~ 연애로 고민이 있을 때,
~ 적성이나 진로가 막막할 때,
~ 애인과 다퉜을 때,
~ 파트너가 이해가 안될 때,
~ 자신의 성격이나 심리가 궁금할 때 별심이와 상담해보세요.

우린 비슷한 듯 다 다르게 생겼습니다!
누구나 눈, 코, 입, 머리, 얼굴, 팔, 다리 로 구성되어있고 기쁨, 슬픔, 분노 등의 감정을 느끼지만 구체적 생김새나 감정을 느끼는 포인트는 다 다르죠!
생각도 서로 비슷한 듯 다 다릅니다.
이렇듯 우리의 성격유형도 다 다른데 어떻게 다른지 모르기 때문에
또는 내가 생각하는대로 상대도 생각한다고 착각하기 쉽기 때문에
고민이 생기고, 오해가 쌓이게 된답니다.
성격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성격유형을 파악해보세요^^

◆ 마음 속 퍼즐조각은 자신의 성격유형을 알고 인정하는 것에서부터 출발합니다.
최근 놀면뭐하니 TV프로그램에 MBTI 성격유형검사가 나왔습니다.
MBTI는 심리학자 카를 융의 성격유형 이론을 근거로 제2차 세계 대전 시기에 개발된 일종의 성격테스트입니다.
MBTI 성격검사는 4개의 지표(외향/내향, 감각/직관, 사고/감정, 판단/인식)에 따라 총 16개 성격유형으로 분류되는데,
여기서 주의할 점은 사실 사람의 성격유형이란 것이 외향 아니면 내향형으로 양분되기 보다는 정도의 차이 즉, 스펙트럼으로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또, 최근 심리학계에서 등장하는 성격테스트들은 선천적으로 타고나는 기질적 유형과 후천적으로 성숙하는 성격유형으로 검사(TCI)하고 있으며,
동일한 성격유형의 경우에도 심리적 건강상태에 따라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보여질 수 있기 때문에 이를 고려한 성격테스트(에니어그램)를 실시하고 있답니다.

따라서 타고나는 성향과 심리적 건강 상태를 함께 바라볼 수 있는 성격유형 검사 별심이를 활용해보세요~
건강한 성품으로 성장하고 싶다면 타고난 부분인 성향은 알아차리고 수용하는 것이 방법입니다.
마인드를 바꿔주세요~ 치유와 힐링의 첫걸음입니다.

♣ 이는 당신 뿐 아니라 당신과 관계된 누구에게도 적용되는 이야기입니다.
애인, 파트너, 자녀, 친구, 동료 누구든 변할 걸 기대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의 연인, 남편, 아내, 자녀, 친구, 동료를 사랑해주세요~
별심이가 자신의 성향과 소중한 지인들의 성격유형을 파악하는데 도움을 드릴겁니다. 별심이를 통해 나와 내 지인의 성격테스트를 해보세요!

우리는 연약하고 상처받기 쉬운 존재이지만 스스로 성숙하고 치유될 수 있는 있는 존재이기도 하답니다.

** 기능 소개 **

▷ 나/지인 기본 성향 검사 : 사회적 관계, 갈등관리방식 등을 묻는 문항들을 통해 ‘자신’ 뿐 아니라 ‘지인’의 타고난 성격유형을 알아볼 수 있는 성격테스트입니다. 선천적 성향, 그리고 장점, 단점까지 확인하고 자원으로 활용해보세요.

▷ 나/지인 심층 성향 검사 : 다각적 측면을 스펙트럼 형태로 측정하여 보다 세밀하고 깊이 있는 ‘자신’과 ‘지인’의 성격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성장과정에서 스스로 발달시킨 적응 성향까지 고려하여 보다 정확한 성격유형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 관계 심리 : 성격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나에게 비춰지는 상대의 모습과 상대방에게 비춰지는 자신의 모습을 알 수 있습니다. 가족들과 나와의 관계, 친구와의 관계, 이성 관계 및 나를 힘들게 하는 선후배, 직장상사 관계까지 그 속에 숨은 심리를 확인해보세요. 나아가 상대와 케미를 높일 수 있는 방법까지 제안해드립니다.

🔰추천 Top1 에니어그램 테스트 (MBTI 성격유형검사)


  • 에니어그램 테스트 (MBTI 성격유형검사)

▶ 나의 성격 유형을 테스트해보고 결과를 저장하여 애인이나 친구 그리고 지인들과 공유해보세요. 나 자신을 알아보고 긍정의 힘이 생기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에니어그램은 인간이 느끼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유형을 9가지(균등)라 합니다. 에니어그램의 9가지 유형은 인간이 어린 시절의 삶에 대한 여러 가지 강박적 방어 방법을 발전시킨다는 데에 기초하며, 우리 인간이 본성의 순수성을 유지하는 것은 잠시뿐입니다.

▶ 우리 인간은 인생을 통해 동일한 유형을 계속 유지하게 되는데, 때에 따라 강하게 또는 약하게 이에 얽매이기는 하지만 교화를 받거나 이를 완전히 극복하기 전에는 계속 이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 이 9가지 유형 중 하나를 타고난다고 설명하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성격 유형의 지표를 알 수 있습니다. 에니어그램 검사 결과를 참고하여 학습함에 있어서 필요한 지도와 코칭을 실행하고자 합니다.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