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빛난 앱

🔰추천 Top5 이미지 투 PDF 변환 앱 – JPG를 PDF로 변환, PDF 편집기


  • 이미지 투 PDF 변환 앱 – JPG를 PDF로 변환, PDF 편집기

이미지 투 PDF 변환 앱은 각종 이미지(jpg, jpeg, png 등)를 PDF 파일로 변환합니다. 이 앱은 사용하기 쉽고, 100% 무료입니다. 지금 사용해 보세요!

이미지 투 PDF 변환 앱으로 할 수 있는 작업:

모든 종류의 이미지를 PDF로 변환
이미지를 가져오거나 카메라로 종이 문서를 스캔하여 PDF로 변환하세요 – 메모, 영수증, 청구서, 양식, 명함, 인증서, 화이트보드, 신분증 등 모든 문서가 지원됩니다.

이미지 크기 조정
크기 조정, 자르기, 낙서, 회전 등의 작업을 통해 원하는 대로 이미지를 조정하세요. 이미지 최적화를 통해 더 좋은 PDF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동 정렬
이름, 크기, 생성일, 수정일 등을 기준으로 이미지와 PDF 파일을 자동으로 정렬합니다. 물론, 원할 경우, 직접 정렬할 수도 있습니다.

PDF 파일 압축
압축을 통해 PDF 크기를 줄이는 기능이 지원됩니다. 필요에 따라 이미지 품질을 낮음, 중간, 높음 및 원본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설정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PDF 파일을 보호하고, 공유하는 기밀 파일을 암호화하여 다른 사람의 접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작업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전송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프라인에서 간편하게 이미지를 PDF로 변환하세요.

변환된 PDF 파일 공유
변환된 PDF 파일을 소셜 미디어, Bluetooth, 이메일 등을 통하여 간편하게 전송하고 공유하세요.

빠른 검색
빠른 검색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원하는 파일을 아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를 입력하기만 하면 결과가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앱을 최적화하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하여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사진 PDF
PDF변환하고 싶으십니까? 이 PDF변환 무료 도움이 되도록 하십시오. 이 사진 PDF 앱은 간단한 단계를 거쳐 PDF변환 수 있습니다. PDF변환 무료일 뿐만 아니라 PDF변환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사진 PDF 앱입니다. 이 PDF변환 무료을 사용해 보세요!

JPG변환
놀라운! 21세기 최고의 앱 중 하나 – JPG PDF 변환. JPG PDF 변환은 사진 PDF 변환하는 견고하고 기본적인 모바일 앱입니다. JPG변환이 필요한 경우 이 프로그램이 좋은 선택입니다. 이 JPG변환은 사진 PDF 변환하는 데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이 JPG PDF 변환을 사용하여 필터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 사진 PDF 변환하십시오.

🔰추천 Top4 PDF to JPG Converter – Image Converter


  • PDF to JPG Converter – Image Converter

PDF to JPG 변환기-PDF 파일을 JPG / PNG 이미지로 변환해야하는 경우 이미지 변환기는 무료입니다. Android 기기에이 앱을 설치하고 변환 할 문서를 선택하기 만하면됩니다. + 버튼을 누르고 파일 관리자에서 파일을 선택하고 “이미지로 변환”옵션을 누르십시오. PDF 문서는 몇 초 내에 이미지로 변환됩니다.

무료 무제한 파일 변환, 변환 간 지연 없음, 대기열 없음, 모든 PDF 페이지 변환 등.

그 위에이 PDF to JPG Converter-Image Converter는 정말 빠르고 가볍고 안정적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PDF의 모든 페이지를 JPG로 변환하거나 PDF의 모든 이미지를 JPG로 추출합니다.

🔹 앱 프리미엄 기능 :
★ PDF 파일을 JPG 또는 JPEG 사진으로 변환
★ PDF 파일을 PNG 사진으로 변환
★ 앱은 무료 및 오프라인 버전입니다.
★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 앱은 PDF 문서의 모든 페이지를 별도의 고품질 이미지로 변환합니다.
★ 문서 공유 : 변환 된 이미지를 다른 사람들과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 파일 관리자는 디렉토리에서 PDF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화 저장소와 외부 저장소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파일은 매우 쉽고 빠르게 변환되므로 배터리가 낭비되지 않고 변환 속도가 훨씬 빠릅니다.
★ 변환기는 복잡한 이미지가있는 대용량 파일도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 생성 단계를 이해하는 완벽한 사용자 가이드.
★ 생성 된 여러 JPG / PNG 파일과 폴더를 몇 번의 클릭만으로 쉽게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앱은 회사 사무실과 일상 업무에 매우 유용합니다.
★ 앱은 원본 파일을 변경하거나 삭제하지 않습니다.

노트 :
이 응용 프로그램은 암호로 보호 된 파일이나 형식이 잘못된 파일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접기

🔰추천 Top3 JPEG Converter-PNG/GIF에서 JPEG로


  • JPEG Converter-PNG/GIF에서 JPEG로

이 앱으로 이미지를 JPEG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PNG, GIF, BMP 등을 JPEG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색상은 흰색으로 변환됩니다.

저장된 이미지는 “ /Pictures/JPEG/ ”폴더에 있습니다.접기

🔰추천 Top2 이미지 변환기 (pdf jpg pmg gif bmp eps psd)


  • 이미지 변환기 (pdf jpg pmg gif bmp eps psd)

사진 및 이미지 변환기 : jpg pdf eps psd png bmp ..

모든 종류의 사진, 그림 및 이미지 변환, 여러 형식 지원

사진 및 이미지 변환기 : jpg pdf eps psd png bmp ..는 사진과 이미지를 다른 확장자로 변환 할 수있는 사진 변환기입니다. JPG를 PDF, GIF, BMP, PNG, EPS, PSD 등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확장자, 출력 형식을 선택하고 모든 사진을 변환하면 Power Point 및 PDF 문서의 사진 앨범, 프레젠테이션을 만드는 데 적합합니다.

사진 및 이미지 변환기 : jpg pdf eps psd png bmp .. :

-최고의 파일 변환기와 연결 :
PDF 변환기, 음악 변환기 및 비디오 변환기와 같은 다양한 파일 및 형식 변환기를 사용하여 문서와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업무에 이상적
사진, 이미지, 표 또는 Excel 차트를 스캔, 복사, 번역 및 변환합니다. 또한 사진을 수정 및 변환하고 확장자를 원하는 형식으로 변경하며 완성 된 문서를 사진 변환기에서 직접 보냅니다.

-다른 도구 및 응용 프로그램과 파일 공유
변환 한 문서를 다른 메시징, 메일 또는 소셜 네트워크 응용 프로그램과 공유합니다. PDF 변환기, 음악 변환기 및 비디오 변환기와 작업을 연결하고 마지막으로 최고의 도구로 응용 프로그램을 보완합니다.

-자원 최적화
응용 프로그램을 최적화하면 문서를 다른 형식으로 변환하는 과정에서 배터리와 리소스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전환을 수행하고 전환이 완료되면 알림을받습니다.

-지원 형식
사진 및 이미지 변환기는 PDF, JPG, PNG, GIF, BMP, EPS, PSD 형식으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이미지, 그림, 일러스트레이션, 사진 등을 더 즉시 변환합니다. 사진 변환기는 사용하기 매우 쉽고 사진 파일을 순간적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세 단계입니다. “+”버튼을 누른 다음 이미지를 변환 할 파일을 선택하고 마지막으로 형식 (예 : JPG, PNG, BMP …)을 선택합니다.

이미지 변환기와 항상 호환되도록 이미지를 모든 형식으로 변환하십시오. PNG 이미지가 필요하고 JPG 이미지 만있는 경우 사진 변환기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변환기를 사용하면 사진, 그림 및 일러스트레이션을 다른 형식으로 변환하고, 다른 이미지 파일과 드로잉 파일에서 사진 파일을 만드는 것이 현실적이며, 사진을 변환하고 다른 형식으로 새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 쉽고 빠릅니다. 이미지 파일을 Photoshop 또는 Illustrator 호환 파일로 변환, JPG를 PNG로, PNG를 GIF로, PNG를 JPG로, JPG를 PDF로, JPG를 BMP로 변환하는 등 이미지 및 사진 변환기 인 Image Converter 덕분에 훨씬 더 많은 조합이 가능합니다. JPG에서 BMP로, BMP에서 PNG로, GIF에서 JPG, PNG에서 PDF로, BMP에서 JPG, PNG에서 EPS, PNG에서 PSD, JPG에서 EPS로, JPG에서 PSD로 등의 변환으로 사무실과 도면 작업을 마무리하십시오.

🔰추천 Top1 Image Converter – PNG/JPG/JPEG


  • Image Converter – PNG/JPG/JPEG

이미지 변환기는 사진 또는 이미지를 다른 확장자로 변환 할 수있는 이미지 / 사진 변환기입니다. JPG, JPEG, PDF, GIF, PNG, BMP 및 WEBP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변환기 특징 :-

-변환 된 이미지를 갤러리에 직접 저장하십시오.
-누구나 쉽게 공유하고 변환 된 이미지
.jpg .pdf .png .jpeg .bmp .gif와 같은 형식
.webp
-이미지 출력 형식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출력 이미지 파일 이름 편집
-품질을 잃지 않고 이미지 변환
그리고 해결책
-당신은보기에서 직접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변환 된 이미지의 이미지 및
갤러리도 변환했습니다.
-변환 된 모든 이미지를 직접 관리
갤러리에서 나중에 공유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변환 된 이미지.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