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Top5 5 분 필라테스 – 코어와 자세를 위한 운동


  • 5 분 필라테스 – 코어와 자세를 위한 운동

빠르고 쉬운 데일리 필라테스 운동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5분 필라테스

각 운동은 초보자들을 위해 단순하지만 효과적인 필라테스 운동 동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모든 운동은 효과적인 운동을 위해 모든 포즈를 정확하게 할 수 있도록 선명한 이미지와 자세한 설명으로 되어있습니다.

빠르지만 효과적인 필라테스 운동을 위해 타이머 기능이 정확한 시간 내에 모든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모든 세션은 5분 이하로 소요됩니다!

많은 상황에서 할 수 있는 빠른 운동, 하루를 시작하는 완벽한 방법, 사무실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쉬운 방법, 잠들기 전 몸을 풀어주는 운동.

규칙적인 필라테스 운동은 유연함을 향상시켜주고, 코어의 힘을 늘려주며, 근육을 만들어줍니다. 하루의 5분으로 무엇을 성취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추천 Top4 다짐(多Gym) – 헬스장, PT, 필라테스, 크로스핏 최저가 앱


  • 다짐(多Gym) – 헬스장, PT, 필라테스, 크로스핏 최저가 앱

운동할 땐, 다짐부터!
헬스장, PT, 요가, 필라테스, 크로스핏 최저가 앱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 운동시설을 함께 다니자!

► 아직도 방문해서 상담받고 다니시나요?
다짐이 직접 촬영한 40여장의 사진과 상세한 최신 가격 정보를 통해 이제 번거롭게 방문하지 않아도 헬스장, 요가, 필라테스 시설을 알아볼 수 있어요.

► 출퇴근 거리가 멀어 한 곳에서만 운동하기 불편하신가요?
다짐을 통해 출퇴근 지역 두 곳에서 함께 운동하세요. 주말에도, 회사 점심시간에도 언제든지 운동할 수 있습니다. 평일엔 회사 근처 헬스장, 주말엔 집 근처 필라테스. 이제 꿈이 아니에요!

► 다짐에는 어떤 종목들이 있나요?
헬스장 부터 시작해서 필라테스, 요가, 복싱, 크로스핏, 골프, 클라이밍, 수영, 주짓수, MMA, 태권도, 폴댄스, PT 등 40여가지 종목의 운동시설들을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헬스장과 요가를 함께 다녀보시는 건 어때요?
다짐을 통해 헬스장, 요가 뿐만 아니라 수영, 복싱, 플라잉요가, 필라테스, 크로스핏, 클라이밍, 주짓수, PT 등 여러 종목을 동시에 저렴하게 해보세요.

► 여러 운동을 동시에 하면 비싸지 않냐구요?
다짐의 ‘통합회원권’을 통해 하나와 비슷한 가격으로 최대 세 곳까지 이용하세요. (최대 80% 할인!) 다짐에 등록된 센터라면 어느곳이나 상관없이 모두 통합회원권으로 등록가능합니다.

► 헬스장에 어떤 선생님들이 계신지 궁금하신가요?
센터 정보 화면에서 1:1 PT 상담란을 확인하세요. 원하는 PT 선생님 정보를 확인하고 상담톡을 통해 실시간 채팅 상담과 방문 예약까지! 이제 PT도 다짐에서!

[주요 기능]

1. 내 주변 운동시설 찾기
내 주변에는 어떤 헬스장이 있을까, 궁금하신가요?
– 내 주변 센터들을 리스트로 한 눈에 확인하세요.
– 원하는 종목, 지역명으로 간편하게 검색하세요.
– 지도를 통해 내 주변 센터 위치를 확인할 수 있어요.

2. 운동시설 상세 정보 조회
헬스장에 내가 원하는 기구의 개수는 몇개? 필라테스는 몇인실?
– 직접 촬영한 40여장의 사진으로 센터 구석구석을 살펴보세요.
– 운영 시간, 휴일 뿐만 아니라 시간표도 확인 가능해요.
– 방문 전엔 알기 어려운 가격정보도 바로 알 수 있어요.
– 다짐 회원들의 생생한 후기도 꼭 확인하세요!

3. 센터 바로 결제하기
헬스장에 전화하고 찾아가던 시대는 갔다구요!
– 다짐만의 특별 회원가로 바로 구매하세요.
– 매 달 새로운 무이자 할부 혜택이 기다리고 있어요.
– 알림을 꼭 켜고, 쿠폰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4. 여러 센터 함께 이용하기
평일에는 헬스장, 주말에는 필라테스, 요가!
– 최대 3개 운동시설을 동시에 등록할 수 있는 다짐만의 서비스에요.
– 다니고 싶은 운동시설을 카트에 담아 한꺼번에 결제하세요. (센터 정보에서 ‘다른 곳 같이다니기’ 클릭!)
– 가격이 비싸냐구요? 절대요! 하나 가격과 비슷해요. (최대 80% 할인)
– 이제 가격 부담 없이 다양한 종목을 여러 지역에서 즐겨보세요.

5. 센터 출석 기록하기(여러 시설 이용 시)
– 여러 시설 이용 시 센터 입구 QR코드를 통해 출석 체크를 할 수 있어요.
– 내가 언제 어디 센터를 이용 했는 지 방문 기록을 확인할 수 있어요.
– 혹시 알아요? 높은 출석률을 기록하면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언론 보도]

이제 헬스장도 1+1, 운동시설 통합회원권 서비스 ‘다짐(多Gym)’ 정식 출시 – 파이낸셜 뉴스
헬스장 하나 가격에 세 개 운동시설 다닌다..앱 ‘다짐’ – 머니투데이

[다짐 Q&A]

Q1. 이용할 수 있는 종목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헬스장, PT, 그룹PT, 요가, 플라잉요가, 필라테스, 수영, 복싱, 크로스핏, 주짓수, MMA, 태권도, 골프, 탁구, 줌바, 스피닝, 점핑 다이어트 등 30가지 종목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2. 이용하고 싶은 센터, 헬스장이 다짐에 없으면 어떡하나요?
원하는 헬스장 혹은 운동시설이 다짐에 없으신가요?
앱 내 [더보기] – [시설등록요청]을 통해 제휴를 요청 해주세요. 다짐이 직접 찾아가겠습니다.

Q3. 가격은 월 단위로 책정이 되는 건가요?
원래 기존 헬스장에서 이용하시던 1/3/6/12개월 회원권 구조로 판매를 하고 있어요. 여러 시설 이용시에는 선택하신 센터 가격에 따라 가격이 다르게 책정됩니다. 원하는 센터를 회원권 카트에 담아 확인해보세요! (센터 정보에서 ‘다른 곳 같이다니기’ 클릭)

[필수적 접근권한]
– 없음

[선택적 접근권한]

– 위치 : 사용자 주변 운동시설을 추천받기 위해 필요한 권한
– 카메라 : 운동시설 출석 시 QR 코드를 인식하거나 프로필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필요한 권한
– 저장공간 읽기/쓰기 : 프로필 사진 변경을 위해 사진을 조회하거나 웹 탐색 시에 컨텐츠 다운로드를 위해 필요한 권한
선택적 접근권한은 필요한 시점에 동의 받고 있으며 허용하지 않아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운동할 땐, 다짐부터!

🔰추천 Top3 StudioMate – 회원용


  • StudioMate – 회원용

스튜디오메이트(StudioMate)는 필라테스, 요가, PT 등 강습형 스튜디오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회원
-수업예약 편리성
-내 회원권 관리
-시설과 강사에 대한 정보 접근 용이

✔ 시설
-클래스일정 및 예약관리 편의성 증대
-회원 및 수강권 관리 고도화
-체계적인 시설 운영 및 매출관리

▶ 시설용 서비스 소개

● 회원용 모바일 APP 지원
전화나 메신저로 예약하는 번거로움은 이제그만!
언제 어디서나 수업일정을 빠르게 조회하고 간편하게
예약과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한 눈에 들어오는 스케줄 관리
스케줄 체크, 똑똑하게 관리하기!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스케줄을 쉽게
확인할 수있도록 캘린더 화면을 구성하였습니다.

● 수업 및 수강회원 관리
관리가 까다로운 그룹수업,
아직도 수기나 엑셀로 관리하시나요?
수업 등록부터 수업별 수강 회원목록까지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수강권 생성 및 관리
개인, 듀엣 또는 그룹등의 수강타입을 설정하여
수강권을 만들어 판매∙관리할 수 있습니다.

● 체계적인 회원관리
원하는 조건에 따라 회원목록을 조회할 수 있으며
회원이 구매한 수강권 결제내역과 이용내역을
간편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운영정책에 따른 관리의 시스템화
스튜디오의 운영정책에 따라 자유로운 설정이 가능합니다.
– 예약∙취소∙변경 조건 설정
– 요일별∙강사별 영업 및 근무시간 설정
– 역할별 시스템 접근 권한 설정

🔰추천 Top2 요가 필라테스 운동. 홈 피트니스 몸매 강사 – 5 min Pilates exercises


  • 요가 필라테스 운동. 홈 피트니스 몸매 강사 – 5 min Pilates exercises

요가 필라테스 강사-신체의 모든 근육 그룹에 작용하고 근육 유연성, 몸매, 관절 유연성, 올바른 자세를 개발하고 등 및 척추 건강을 제공하는 효과적인 홈 피트니스 운동 세트입니다. Workout pilates for beginners: 또한 집에서 는 신체의 신진 대사를 가속화하고 지방을 줄이는 과정을 시작합니다.

이 앱에는 가장 효과적이고 오랜 기간 테스트를 거친 초보자를위한 필라테스어플 여성 피트니스 운동 60 개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 운동에는 자세한 비디오 지침과 자세한 텍스트 설명이 함께 제공됩니다. 모든 바닥 운동 홈 피트니스 운동 클래스는 구현의 복잡성에 따라 그룹으로 나뉩니다. 연령에 관계없이 모든 그룹의 사람들에게 무료 5 분 요가 운동을 권장합니다.

집에서 필라테스 애니타임 운동, 5 분 운동, 여성 훈련, 효과를 강화하고 가장 인상적인 결과를 달성하기위한 고급 프로그램의 6 가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특징 :
✓ 60 가지 가장 효과적인 일일 필라테스 예약어플 운동 연습 – 집에서의 피트니스 초보자를위한
✓ 각 운동에는 자세한 오디오, 비디오 및 텍스트 설명과 구현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이제 집에서 언제든지 쉽게 바레 및 요가 필라테스를 할 수 있습니다.
✓ 가상 강사가 각 운동을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주고 동기를 부여합니다.
✓ 자신 만의 바레 운동을 무료로 만들고 프로그램을 만들고 각 운동에 대한 기간, 성능 및 휴식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분 요가.
✓ 효과적인 통계 시스템을 사용하면 집에서 클럽 필라테스 요가 자세 교정 운동 루틴 동안 성과 및 진행 상황을보고 기록 할 수 있습니다.

👍 첫 번째 작은 운동 시리즈를 시도하고 언제든지 도전하십시오. 결과를 확실히 볼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초보자를위한 yoga pilates exercises 예약 스트레칭은 여성 피트니스 운동 루틴이 당신에게 큰 효과를 줄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건 그렇고, 체중 감량을위한 바닥 운동은 하루에 10 분 이상 걸리지 않기 때문에이 앱의 도움으로 정기적 인 운동을하는 안정적인 습관을 만들 수 있습니다.

Yoga pilates workout
대부분의 전통적인 소규모 운동 시리즈는 근육 불균형을 유발합니다. 강한 근육은 강해지고 약한 근육은 반대로 약해집니다. 이것이 부상과 만성 요통의 주요 원인입니다. 바닥 운동 홈 피트니스 운동 수업 중, 집에서하는 바레 운동을하면 근육이 고르게 균형 잡히게 작동하여 더 높은 훈련 성능을 제공하고 부상 가능성을 줄입니다. 이것이 바로 많은 프로 운동 선수들이 훈련 수업에서 클럽 필라테스 영상 요가 여성 피트니스 무료 집에서 바레 운동 을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매일 훈련
이제 근육이 지칠 때까지 작동하지 않으며 땀을 흘리지 않고 매우 피곤합니다 몸매. 수업에는 정확하고 특별한 심호흡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집중력에 기반한 프로그램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지루한 활동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복강과 골반의 근육을 강화하고 좋은 자세를 유지하고 허리 통증을 없애고 싶다면 확실히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5 min yoga workout
일련의 초급 운동 덕분에 복부 근육을 조이고, 어깨를 낮추고, 목을 늘리고, 가슴을 올리고, 자세를 곧게 펴게됩니다. 수업이 끝나면 척추가 길어지고 배가 위로 들어가고 몸이 자유롭고 가벼워집니다. 집에서 5 분 필라테스 레슨 포즈를 스트레칭하면 한 시간 전보다 키가 크고 자신감이 생깁니다.

🏅 집에서 몸매 30 일 필라테스 도전 가지고 꿈의 몸을 만드세요!

🔰추천 Top1 필라테스 운동-집에서 필라테스


  • 필라테스 운동-집에서 필라테스

필라테스는 주로 코어 강화에 초점을 맞춘 운동의 한 형태입니다. 코어 근력 외에도 필라테스가 근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신체의 다른 부분은 다리, 허벅지 위, 엉덩이입니다. 전신 필라테스 운동은 다양한 근육 그룹, 허리, 복부, 엉덩이 및 골반 근육에 영향을 미칩니다.

요가와 마찬가지로 필라테스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필라테스는 에너지를 공급하고, 균형과 유연성을 개선하고, 근육을 늘리고 강화하며, 체중 감량과 건강을 돕고, 필라테스는 긴장을 풀고 더 나은 수면을 취하도록 도와줍니다.

자세가 좋지 않으면 허리 통증, 목 통증 및 기타 근육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필라테스는 이러한 근육을 강화하고 나쁜 자세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필라테스는 유연성 향상에도 도움이됩니다. 필라테스를 사용하면 더 가늘고 유연 해집니다. 유연성이 향상되면 부상 위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필라테스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최고의 필라테스 운동 앱에는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적합한 운동이 있습니다. 레벨에 가장 적합한 운동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자신 만의 운동을 맞춤화하고 매일 필라테스 루틴을 계획 할 수 있습니다.

근육을 늘리고 강화하는 동안 칼로리도 소모됩니다. 필라테스는 체중 감량을 도와줍니다. 소모 된 칼로리를 추적하고 진행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30 일간의 필라테스 운동 프로그램으로 더 얇고 유연 해집니다.

장비가 필요하지 않으며 체중을 사용하여 필라테스를 할 수 있습니다. 헬스장에 갈 필요가없고, 온라인으로 필라테스를 할. 집, 직장, 어디서든 쉽고 효과적인 필라테스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필라테스는 하루 종일 더 많은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필라테스는 스트레스 호르몬 대사를 도와 근육을 이완시킵니다. 집중 호흡은 신체의 순환을 증가시키고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이 필라테스 운동 앱에는 호흡 운동도 있습니다.

모든 운동은 전문 트레이너가 설계했습니다. 비디오 지침과 함께 트레이너가 체육관에 가지 않고 당신을 안내 할 것입니다.

하루에 몇 분 동안 자신, 신체, 뇌에 집중하십시오. 쉽고 빠르고 효과적인 필라테스 운동을하여 강해지세요. 지금 Nexoft Mobile의 “필라테스 운동-집에서 필라테스”앱을 무료로 사용해보세요!접기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