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게임 추천〕, 2021

2021년 빛난 앱

🔰추천 Top5 Subway Surfers


  • Subway Surfers

최대한 빨리 돌진하세요!
다가오는 기차들을 피하세요!

제이크, 트리키, 프레시가 심술궂은 경비원과 개에게서 도망치는 걸 도와주세요.

★ 멋진 팀과 함께 기차 위로 그라인드 묘기!
★ 다채롭게 생동감 넘치는 HD 그래픽!
★ 호버보드 서핑!
★ 화려하고 강력한 제트팩!
★ 번개처럼 빠른 슬라이드 묘기
★ 친구와 도전 및 협력

가장 대담한 추격에 참여하세요!

최적화된 HD 그래픽을 자랑하는 범용 앱.

개발사: Kiloo 및 Sybo

🔰추천 Top4


  • Minecraft

끝없이 계속되는 월드를 탐험하고 가장 단순한 집에서 웅장한 성채까지, 모든 것을 만들어 보세요. 무한대의 자원을 이용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모드로 플레이하거나 서바이벌 모드에서 월드 깊숙한 곳을 탐험하며 위험한 몹을 상대하기 위한 무기와 방어구를 만드세요. 모바일 장치나 Windows 10에서 싱글 모드 또는 친구들과 함께 만들고, 탐험하고, 생존하세요.

게임 확장하기:
마켓플레이스 – 마켓플레이스에서 최신 커뮤니티 제작 콘텐츠를 찾아보세요! 좋아하는 제작자가 만든 독특한 지도, 스킨, 텍스처 팩을 구해 보세요.

슬래시 명령어 – 게임 플레이 방식을 살짝 변경해 보세요. 아이템을 주거나, 몹을 소환하거나, 시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애드온 – 무료 애드온으로 게임 환경에 한 단계 더 나아간 맞춤 설정을 적용해 보세요! 여러분이 기술과 친하다면 게임 내의 데이터 기반 행동을 수정해 새 리소스 팩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
Realm – 언제 어디서든 Minecraft에서 호스팅하는 여러분만의 개인 서버인 Realm에서 최대 10명의 플랫폼 간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30일 간의 인앱 무료 체험판을 플레이해 보세요.

멀티 플레이 – 무료 Xbox Live 계정으로 최대 4명의 친구와 함께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서버 – 수많은 무료 멀티 플레이 서버에 참여해 수천 명의 플레이어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운영하는 광대한 월드를 발견하고, 독특한 미니 게임에서 경쟁하고, 새 친구로 가득한 로비에서 어울려 보세요.

🔰추천 Top3 마스터 카운트: 군중 클래시 & 스틱맨 달리기 게임


  • 마스터 카운트: 군중 클래시 & 스틱맨 달리기 게임

최고의 문을 선택해서, 돌파하고, 스틱맨 워리어들을 모아서 상대편 군중과 맞붙으세요. 군중의 마스터가 되어 사람들을 이끌고 이 엄청난 레이스의 끝까지, 군중으로 가득찬 도시를 돌파하세요. 장애물과 충돌하고 길을 가로막는 모든 이들을 물리치며, 코인을 모으고 레벨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최종 전투에서 킹 스틱맨을 물리치고 성을 차지하세요!
재미있고 스릴이 넘치는 게임을 찾고 계세요? 그렇다면 이 3D 달리기 게임이 바로 당신을 위한 게임입니다.
마스터 카운트는 역대 가장 흥미진진한 클래시 게임 중 하나입니다! 혼자서 게임을 시작하겠지만 저희를 믿으세요: 외로움을 느낄 틈이 없을 것입니다.
이 도시 점령 게임에는 매혹적인 그래픽과 간단한 메커니즘이 담겨 있습니다. 패싸움과 스틱맨 전투로 가득찬 마스터 카운트의 밝은 세상을 받아들일 기회가 주어집니다. 최강의 스릴이 넘치는 러닝 게임을 플레이하며 시간을 보낼 준비를 하세요.
저희가 약속드립니다: 지루할 틈이 전혀 없습니다!

특징:
다이나믹한 레이스. 당신은 단순한 러너가 아니라 스틱맨 집단을 이끄는 보스입니다. 패거리를 모아서 생사를 건 대규모 클래시로 이끌어 주세요!

교육적인 달리기 게임입니다. 팀의 러너들을 카운트하고, 늘리고, 곱절로 불리세요. 올바른 문을 선택해서 가장 맹렬한 스틱맨 싸움에서 승리하세요.

재미있는 레이싱 3D 게임플레이. 단순하고, 현실감있으며, 경쟁적입니다. 모두 물리치고 코인 러시의 마스터가 되세요!

점점 증가하는 난이도의 다양한 레벨. 수 많은 도전에 직면하게 됩니다만, 걱정하지 마세요: 가장 격렬한 적과의 클래시를 도와줄 스틱맨이 곁에 있습니다.

온 가족을 위한 완벽한 장애물 코스 게임! 마스터 카운트는 모두를 위한 재미있는 게임으로, 모두에게 맞는 멋진 타임킬러 게임입니다. 지금 다운로드하셔서 몇 시간 동안 일상의 근심에서 탈출하세요!

이 달리기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하시며, 피드백이 있으면 언제든 알려주세요. 최고의 게임을 만들기 위해 여러분의 의견을 소중히 여기고 있습니다. 저희 게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여러분의 리뷰가 정말 기다려지는군요!

🔰추천 Top2 길건너 친구들


  • 길건너 친구들

장치 내 멀티플레이어. 장치 한 대에서 친구 및 가족을 상대로 경쟁하세요.

길건너 친구들”을 Android TV를 통해 대형화면에서 즐겨보세요!

더는 캐릭터를 분실하지 마세요! 게임 내 설정으로 가셔서 구글 플레이로 로그인하시면 캐릭터, 점수, 그리고 업적이 모두 저장됩니다!

전 세계 2억 명 이상의 플레이어와 함께 즐기며 Hipster Whale 최고의 히트작을 즐기세요!

닭이 길을 건너는 진정한 이유는?
비둘기가 거기서 볼일을 본 이유는?
표본 115은 왜 소를 납치하는지?
유니콘이 무지개색 캔디를 먹고 길을 건너면?
이 모든 것에 대한 답을 알고 싶다면?

길건너친구들 특징:
– 150개 이상 레트로, 도트, 팝아트 스타일 캐릭터 수집 가능
– 무한으로 펼쳐지는 도로, 기찻길, 강을 건너는 짜릿한 손맛
– 단순하지만 기발한 추억의 게임 플레이
– 무료!

🔰추천 Top1 Google Play 게임


  • Google Play 게임

Google Play 게임 앱과 함께하면 게임이 더욱 즐거워집니다. 마음에 드는 게임을 찾아 친구와 실력을 겨루고 업적을 확인하세요. 여러 게임의 달인으로 거듭나는 모습을 게이머 프로필에서 뽐내 보세요. 또한 어느 기기에서나 마지막으로 플레이했던 부분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어디서나 한 곳에서 모든 게임을 즐겨 보세요.

주요 기능
• 게이머 프로필: 나만의 맞춤 게이머 ID를 만들고, Google Play의 다양한 게임을 마스터하면서 XP를 쌓아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업적 및 리더보드: 도전 과제를 완수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이 모든 과정을 앱에서 바로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내 실력이 다른 플레이어와 비교해서 어떤지 확인해 보세요.
• 내장 Google 게임: 팩맨, 솔리테어, 스네이크, 크리켓을 — 플레이하세요. 오프라인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 아케이드: 신규, 인기, 에디터 추천 컬렉션에서 재미있는 게임을 찾아보세요.
• 게임플레이 녹화*: 즐겨하는 모바일 게임에서 플레이 중 최고의 순간을 간편하게 녹화하여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일부 국가에서만 제공되는 기능입니다.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