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추천 Top5 Australian Open Game


  • Australian Open Game

AO 테니스는 호주 오픈 (Australian Open)의 공식 경기입니다.

자신 만의 플레이어를 만들고, 완벽한 호주 오픈 토너먼트를 통해, 트로피에서 우승하거나, 테니스의 가장 유명한 선수와 빠른 경기를 즐겨보세요.

2019 Australian Open 토너먼트에 등록 된 모든 플레이어의 잠금을 해제하고 점점 더 높은 난이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AO 테니스 컨트롤은 간단하고 직관적이어서 화면을 스쳐 지나가는 방향으로 화면을 스 와이프 할 수 있습니다. 타이밍이 좋을수록 더 세게, 빨리, 더 정확하게 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접기

2. 🔰추천 Top4 세계 테니스 토너먼트 2021


  • 세계 테니스 토너먼트 2021

여기세계 테니스 토너먼트 2021가 왔습니다! 어서 진짜 테니스의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들이 등장합니다 모든 토너먼트에서 승리하십시오!

탁월한 리얼리즘으로 재현된 테니스 경기를 경험해 보십시오! 세계 테니스 토너먼트 2021에서 플레이어 개개인의 스킬 레벨, 플레이 스타일, 움직임이 세세한 부분까지 게임 내에 구현되기 때문에 실제 테니스 지식은 매우 귀중한 자산이 됩니다.

특징
– 전 세계 25명 이상 프로 테니스 선수 등장
– 엄청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4 등급(티어) 16개의 유명하고 특별한 토너먼트(프랑스, US, 호주, 윔블던)
– 빠르고 속도감 있는 상대편과의 플레이 액션, 코트 표면, 플레이 시간, 난이도 조절
– 독보적인 슬램 리워드 플레이드 키트로 완벽한 플레이어 및 기기 커스텀 가능
– 차별화된 트레이닝 모드로 플레이어 스킬을 향상시키고 능력을 증가시켜 보세요
– 행운 룰렛과 일일 보상 시스템을 적용하여 더욱 풍성한 플레이어 진행을 보장합니다

게임 모드
커리어 – 세계에서 가장 큰 테니스 경기에 참여하고 넘버 원이 되십시오
빠른 경기 – 부담 없이 무리 없이 즐기기 테니스의 분위기를 즐겨 보세요
트레이닝 – 스킬(정확도, 파워, 지구력…)을 향상시켜 전 세계 최고의 테니스 선수들과 경쟁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세계 테니스 토너먼트 2021에서만 제공하는 방식으로 경기 코트 내 모든 액션을 제어해 보십시오!

자연스러운 플레이어 움직임과 정밀한 슈팅 (드롭, 로브, 슬라이스, 슬램)이 가져다주는 실제 테니스 대회의 진정한 경험을 핸드폰으로 누리십시오!

이 어플리케이션은 오프라인 테니스 게임입니다 전 세계 모든 테니스 대회를 언제 어디에서든지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프랑스, 호주, 영국, 미국에서도요

3. 🔰추천 Top3 핑거 테니스 3D – Tennis


  • 핑거 테니스 3D – Tennis

구글 플레이에서 가장 인증된 테니스게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핑거 테니스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일하게 3D효과에 기초하여 만들어진 테니스게임입니다.

핑거 테니스는 빠르고 유동적인 컨트롤방식을 제공합니다: 손가락으로 스크린을 문질러 공을 치거나 자릅니다. 이 게임은 독특하고 다양한 플레이어를 제공하며, 당신이 좋아하는 플레이어와 함께 당신이4대 그랜드 슬램 토너먼트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게 할 것입니다. 이 게임을 통해 실제로 테니스를 치는 것 같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당신의 열정을 느껴보세요!

게임특징:
-빠른게임모드와 세계투어모드를 제공합니다.
-실제 3D물리시스템 기술에 근거한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정확하고 직관적인 컨트롤모드로 현실과 같은 시뮬레이션 게임플레이를 제공합니다.

Welcome to the most authentic tennis game on Google Play. Tennis 3D is the only tennis game based on 3D PHYSICS.

Tennis 3D offers fast and fluid control mode: swipe your finger to hit or slice the ball. The game provides a huge range of unique players to choose from and allow you to steer your favorite player to success in the four Grand Slam tournaments. It feels like playing the real tennis game. FEEL THE PASSION NOW!

Game Features:
– Quick Play mode and World Tour mode
– Based on the realistic 3D physics system
– Accurate and visual control mode to truly simulate real game play

4. 🔰추천 Top2 얼티밋 테니스


  • 얼티밋 테니스

모바일 게임 최초로 ‘클로딩 시뮬레이션(Clothing Simulation)’을 적용하여 옷자락의 섬세한 펄럭임까지 사실적으로 표현!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성과 편의성은 물론 개성이 살아있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한 차원 높은 테니스 게임을 경험하세요!

* 공식 까페: https://cafe.naver.com/superstartennis
* 고객센터: https://9minteractive.freshdesk.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UltimateTennisGlobal

[게임 특징]
▶ 실시간 대전 모드
대전 모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전세계 유저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습니다.

▶ 사실적인 액션
모바일 게임 최초로 ‘클로딩 시뮬레이션(Clothing Simulation)’ 기술을 도입하여 옷자락 움직임 까지 섬세하게 표현 했습니다.

모션캡쳐 및 하복 물리엔진을 이용하여 실제 테니스와 같이 리얼한 캐릭터 움직임을 구현 했습니다.

▶ 개성 넘치는 캐릭터
각기 다른 매력을 자랑하는 50 명의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캐릭터는 지속적으로 추가 예정)

21명의 선수 각각의 고유 의상을 비롯 200종이 넘는 다양한 의상 및 액세서리를 통해 나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습니다.

선수마다 각기 다른 능력치와 스킬을 보유하는 등 차별화된 플레이 스타일을 갖고 있어 다양한 방식으로 선수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성과 편의성
가로화면과 세로화면을 모두 지원합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 손 모드, 보다 세밀한 조작을 가능하게 하는 두 손 모드 중 원하는 방법으로 선수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터치 입력의 장점을 극대화 한 슬라이딩 방식의 조작을 통해 색다르면서도 간편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추천 Top1 테니스 클래시: 무료 3D 멀티 플레이어 리얼 테니스 게임


  • 테니스 클래시: 무료 3D 멀티 플레이어 리얼 테니스 게임

테니스 클래시: 무료 온라인 3D 멀티 플레이어 스포츠 게임 앱에서 스포츠의 꿈을 펼쳐보세요! 빠른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1대1 테니스 게임부터 전 세계 챔피언십 스포츠 투어 출전까지! 테니스 클래시 앱으로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성에 찰 때까지 즐겨보세요!
친구들과 함께 1대1 멀티 플레이어 스포츠 매치를 즐겨보세요.
뛰어난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테니스 프로 스포츠 랭킹에서 상위권에 진입해보는 건 어떨까요?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하고 게임을 진행하며 흥미진진한 기능을 새롭게 잠금 해제하세요.
나만의 선수단을 만들어 테니스계를 휩쓸어보세요!
주요 특징:
–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모드로 즐기는 실시간 멀티 플레이어 테니스 매치!
– 고화질 3D 그래픽
– 마스터하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앱에 최적화된 스포츠 게임
– 무료로 아마추어, 세미 프로, 프로 테니스 플레이어 잠금 해제
– 최고의 코치와 피트니스 트레이너를 포섭해 최강의 팀 구성하기
– 리우데자네이루, 도쿄, 모스크바 등 새로운 스포츠 아레나 잠금 해제!
흥미진진한 테니스 클래시는 스포츠 팬이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무료 온라인 앱이랍니다. 게임을 다운로드해 멀티 플레이어 테니스 경기를 즐기며 혈관 속을 내달리는 아드레날린을 느껴보세요! 바로 이 무료 3D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스포츠 게임 앱으로 여정을 시작해 테니스 클래시 그랜드 챔피언을 달성하세요!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