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빛난 앱

🔰추천 Top5 Head Soccer


  • Head Soccer

##########################
전세계 1억 다운로드 !!
##########################

복잡한 컨트롤의 축구는 저리가라!
누구나 1초면 익힐수 있는 간단한 컨트롤의 축구게임.

독수리슛, 도깨비슛, 총알슛등 다양하고 화려한 필살기 슛으로 상대방을 제압하고 토너먼트에서 승리해보세요.
또한 게임센터를 통해서 친구 혹은 전세계 모든 유져와 서로 대전을 할수도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즐거운 축구게임을 즐겨보세요.

■■ 특징

+ 89명의 다양한 캐릭터들과 개성 넘치는 필살기슛!!
+ 7가지 게임모드 ( 아케이트, 토너먼트,서바이벌, 리그 , 헤드컵 , 데스모드,파이트모드 )
+ 코스츔 및 코스츔 샵
+ 구글 멀티플레이
+ 물리엔진 적용
+ 게임센터 순위 지원
+ 페이스북 지원

■■ D&D Dream의 다른 게임
+ 다이노소어 슬레이어
+ 좀비스위퍼
+ 아이챌린져 리턴
+ 크래셔
+ 타이니 브러시
+ 밀리어네어 쇼
+ 헤드바스켓볼
+ 캐슬오브번
+ 헤드복싱
+ 붐탱크쇼다운

■■ 추후 업데이트
> 새로운 캐릭터 추가 !
> 새로운 필살기 슛 추가 !
> 새로운 토너먼트 추가 !

> 헤드사커앱 권한설정은 확장파일 사용을 위한것이며 일체 개인정보 접근 또는 수집 하지 않습니다.

🔰추천 Top4 피파모바일


  • 피파모바일

Play Every Moment “FIFA Mobile”

07월 15일, 피파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
선수 교체 시스템, 선수 체력 시스템, 서버 최적화 및 AI 조정 등
여름 업데이트를 경험해 보세요!

1. 게임 플레이 중, 선수들의 체력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2. 게임 플레이 중, 후보 선수로 교체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3. 움직임과 판단력이 개선된 주심과 더불어 부심이 추가 되었습니다.
4. AI의 지능과 플레이 난이도가 조정되었습니다.
5. 자기 진영에서 볼을 돌리는 행위가 지속되는 것을 방지하는 로직이 강화됩니다.
6. PVP 플레이 중 발생하였던 렉과 크래쉬 현상이 개선되었습니다.
7. 서버의 환경이 개선되었습니다.
8. 게임 플레이 중 다소 어색했던 카메라 워크가 개선되었습니다.
9. 모바일 기기별 UI 최적화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10. 게임에서 튕김 발생 시, 와이 파이가 회색으로 변경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11. 경기 시작 전, 네트워크 환경에 대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11. 공격 모드에서 역습이 제거되었습니다.
12. 6개의 신규 개인기가 추가되었습니다.
13. 특별 훈련 컨텐츠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13. 각성 컨텐츠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14. 진화 시에 크리티컬 하락이 삭제되고 재료 선수의 OVR 제한이 삭제되었습니다.

🔰추천 Top3 Head Ball 2 – 축구 게임


  • Head Ball 2 – 축구 게임

가장 경쟁이 심한 게임인 Head Ball 2에서 상대에게 도전하세요. Head Ball 2는 짜릿하고 빠르게 진행되는 멀티플레이어 축구 게임입니다. 1v1 온라인 축구 경기에서 전 세계의 실제 상대를 이기세요.

수백만 명의 축구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온라인 축구 커뮤니티와 친구들에게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세요.

90초의 빠르게 진행되는 축구 경기를 플레이하세요. 누가든 더 많은 득점을 하면 승리합니다!

실시간으로 친구에게 도전하세요!

Facebook 계정에 연결하고 소셜 활동을 하고 친구와 함께 가장 짜릿한 축구 게임을 플레이하고, 누가 최고인지 알려주세요! 축구 팀에 가입하거나 나만의 팀을 만들어서 경기에 승리하고 여러 보상을 받으세요! 팀을 대표해서 여러 팀과 대결하여 어떤 축구 팀이 우월한지 알려주세요. 팀의 전체 게임 진행에 기여해 보세요.

경쟁이 가득한 축구 리그!

5개의 다양한 리그에서 경쟁하며 최선을 다해서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세요. 실제 상대와 험난한 축구 경기에서 대결하세요. 경기가 끝나기 전에는 누가 승자인지 알 수 없습니다.

축구 커리어 관리

특별한 커리어 모드를 진행하며 스페셜 보너스, 캐릭터 및 액세서리를 잠금 해제하세요. 진행하면서, 보상을 얻기가 점점 어려워집니다. 충분한 능력이 있으신가요?

군중 속에서 빛나세요!

125개의 업그레이드 가능 캐릭터 중에서 최고의 캐릭터를 선택하고, 새로운 액세서리를 잠금 해제하여 축구 영엉을 강화하고 꿈의 축구 선수를 만드세요! 게임을 진행하며 다양한 경기장을 잠금 해제하고 자신을 지원해줄 팬을 모으세요. 많을수록 좋습니다!

얼티밋 축구 영웅이 되어 누가 더 멋지고 능력이 뛰어난지 보여주세요!

캐릭터 업그레이드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여 모든 잠재 능력을 잠금 해제하세요. 커리어 모드를 진행하여 특별 보너스, 액세서리 및 영웅까지 잠금 해제하세요. 게임을 진행할수록 보상이 더 좋아지지만 더 어려워지기도 합니다. 준비되셨나요?

특별한 게임플레이

축구는 공을 차고 골을 성공하는 겁니다, 그렇죠? 전에는 경험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축구를 경험해 보세요.

영웅을 사용하여 공을 차고, 공격하고, 득점을 올리세요. 발, 머리 그리고 슈퍼파워를 사용하여 골을 넣으세요. Head Ball 2는 액션으로 가득하고 짜릿한 게임을 빠르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단순한 게임플레이를 제공합니다.

공을 차고, 상대를 때리고, 헤더, 슈퍼파워를 사용하거나 몸놀림을 사용하여 상대보다 한 수 앞서세요. 모든 것이 허용됩니다. 승리를 위해서라면!

가장 짜릿한 축구 게임에서는 어느 경기도 전과 같지 않습니다!

Facebook을 통해 친구와 연결하고 친구에게 도전하여 누가 더 나은 축구 선수인지 보여주세요.

특징

– 실시간으로 전 세계의 실제 상대와 축구를 플레이하세요!
– 전설적인 해설가 John Moston의 음성으로 전해지는 짜릿한 순간!
– Facebook 연결로 친구와 함께 플레이!
– 근사한 그래픽의 역동적이고 짜릿한 온라인 게임플레이.
– 125개의 고유 캐릭터 잠금 해제.
– 15개의 브래킷으로 구성된 5개의 경쟁 리그에서 플레이.
– 축구 영웅을 강화할 수 있는 수백 개의 액세서리!
– 18개의 업그레이드 가능 파워로 경기장에서 전략을 짜세요.
– 아이템 및 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는 카드 팩.
– 서포터를 확보하여 새로운 경기장을 잠금 해제하세요.
– 일일 미션으로 더 큰 재미와 보상을 받으세요!

Head Ball 2를 다운로드하고 경기의 짜릿함을 경험하고 수백만 명과 경쟁하세요!

중요!

Head Ball 2는 무료 다운로드 및 플레이 게임이지만, 게임 내에 실제 돈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이 일부 있습니다. 이 기능을 원하지 않는 경우 기기의 설정에서 앱 내 구매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하려면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합니다.접기

🔰추천 Top2 Dream League Soccer 2021


  • Dream League Soccer 2021

그래픽 혁신과 신기능 추가로 무장하고 돌아온 드림 리그 사커 2021에서 생생한 축구 시합을 온몸으로 체험하세요! 4,000명 이상의 FIFPro™ 라이선스 선수로 구성한 나만의 드림 팀으로 세계 최고의 축구 클럽에 도전하세요! 모션 캡처로 만든 풀 3D 선수 동작과 현실감 넘치는 음성 중계, 팀 커스터마이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8개로 구성된 디비전에서 승격을 노리세요. 멋진 그래픽과 훌륭한 게임성을 두루 갖춘 역대급 게임입니다!

나만의 드림 팀을 구성하라
케빈 더 브라위너나 호베르투 피르미누와 같은 월드클래스 슈퍼스타와 계약하여 나만의 드림팀을 꾸려보세요!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하고 선수를 개발하여, 더 높은 디비전으로 향하는 길을 막아서는 모든 팀을 물리치세요. 전설 디비전을 향해 나아가면서 최고 수준의 시설로 경기장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자, 도전할 준비는 되었나요?

새로운 요소로 향상된 게임 플레이
새로운 애니메이션과 향상된 혁신적 AI를 통해 모바일 축구 게임 중 가장 매력적인 작품으로 돌아온 드림 리그 사커만의 진정한 재미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드림 리그 사커 2021은 고품격 게임의 진정한 정수를 담은 완벽한 축구 게임입니다.

더욱 향상된 그래픽
최고의 그래픽으로 무장한 드림 리그 사커로 실컷 눈 호강하세요! 머리 모양 및 복장 등 방대하고 다양한 옵션으로 감독의 외형을 마음대로 꾸미세요. 향상된 새 그래픽 엔진 덕분에 드림 팀의 슈퍼스타들이 환골탈태한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세상을 정복하라
Dream League Live에서는 자신의 클럽으로 세계 최강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꾸준히 랭크를 올려 여러분의 클럽이 가장 위대한 팀임을 증명하세요. 또, 글로벌 순위표와 이벤트에서 경쟁하여 특별한 상품을 쟁취하세요!

기능
• 4,000명 이상의 FIFPro™ 라이선스 선수로 나만의 드림 팀을 만들고 육성하세요
• 킥, 태클, 세레모니, 골키퍼 세이브 등 모션 캡처로 탄생한 풀 3D 동작이 최강의 현실성을 선사합니다
• 8개로 구성된 디비전에서 승격하고 10개 이상의 컵 대회에서 경쟁하며 전설이 되어보세요
• 자체 경기장부터, 의료 시설, 상업 시설 및 훈련 시설까지 나만의 축구 제국을 건설하세요
• 에이전트와 스카우트를 고용하여 이적 시장에서 가장 재능 있는 선수를 골라내세요
• 몰입감 넘치고 신나는 중계 음성을 통해 생생한 현장감을 느껴보세요
• 코치를 활용해 선수의 기술 및 신체 능력을 개발하세요
• 팀 유니폼과 로고를 꾸미거나 직접 만든 디자인을 불러오세요
• 정규 시즌과 이벤트에 참여하고 놀라운 보상을 획득하세요
• 드림 리그 온라인을 통해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실력을 겨뤄보세요
• 역대급으로 화려해진 사운드트랙! Retro Video Club, Only The Poets, Halo Sol 등이 참여했습니다!

* 주의: 이 게임은 무료 게임이나, 추가 컨텐츠 및 게임 내의 아이템은 실제 돈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이 게임은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며 타사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추천 Top1 eFootball PES 2021


  • eFootball PES 2021

2021/06/24에 앱 업데이트(Ver 5.5.0)를 실시했습니다.

앱 업데이트(Ver 5.5.0)를 실시하려면 저장 장치에 약 1.9GB의 여유 공간이 필요합니다. 이에 사전에 1.9GB 이상의 용량을 확보한 후 앱을 업데이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를 할 때는 Wi-Fi 환경에서 접속하여 다운로드할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앱 업데이트 시 필요한 다운로드 용량이 실제로 필요한 용량과 다른 값으로 표시되는 경우가 일부 사용자에게 발생합니다.
본 현상으로 인하여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100%라고 표시되더라도 실제로는 업데이트에 필요한 데이터 다운로드가 계속 실행되고 있어 앱이 켜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단말기 저장 장치의 여유 공간이 부족한 경우에도 업데이트가 완료되지 않습니다.
앱이 켜지지 않으면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100%로 표시되더라도 업데이트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 주십시오.
사용자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 대단히 죄송합니다.

앱을 업데이트하여 계속 플레이해 주시는 것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2021/06/27 23:59 (UTC)까지 앱 업데이트(Ver 5.5.0)를 실시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특수 에이전트 ‘Black Ball’×1을 선물해 드립니다.

*2021/06/27 23:59 (UTC)까지 Ver 5.5.0으로 앱에 로그인하여 받은 선물함을 확인한 사용자가 특수 에이전트 ‘Black Ball’×1의 증정 대상입니다.

*Wi-Fi를 이용한 다운로드를 추천합니다.

■가정용 게임기의 흥분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다!
작년, 리얼한 게임 플레이와 새로운 온라인 모드 ‘Matchday’를 도입하여 세계 최대의 게임 쇼 ‘E3 2019’에서 ‘Best Sports Game’을 수상한 ‘PES’ 시리즈.
바로 그 인생 최고의 축구 경험을 모바일에서 그대로 즐겨 보십시오.

■유럽 빅 클럽을 실명으로 수록
FC Barcelona, Manchester United, Juventus, FC Bayern München을 비롯한 유럽 각국의 톱 클럽 외에 올해는 새롭게 이탈리아의 명문 클럽 AS Roma를 독점 수록했습니다. 각국의 수많은 리그도 계속하여 실명으로 등장합니다.

■’아이코닉 모멘트 시리즈’도 속속 등장
현역, 레전드 여부에 상관없이 스타 선수가 커리어에서 최고로 빛을 발했던 순간을 발췌한 특별한 카테고리 ‘아이코닉 모멘트 시리즈’가 이번 타이틀에서도 속속 등장! 팬의 기억에 남아 있는 그 활약을 반영한 능력이 당시의 플레이를 다시 한 번 소환합니다.

■스타 선수를 반드시 손에 넣을 수 있는 ‘플레이어 팩’이 SHOP에 등장
축구계를 대표하는 선수인 L. MESSI, C. RONALDO, 그리고 떠오르는 젊은 희망 M. RASHFORD.
이 세 명의 특별한 아이코닉 모멘트를 반드시 손에 넣을 수 있는 플레이어 팩이 SHOP에 새롭게 등장합니다!
해당 선수의 아이코닉 모멘트 시리즈, 게임 내에서 설정할 수 있는 특별 테마, myClub 코인, 특수 에이전트 ‘Black Ball’ ×2를 손에 넣을 수 있는 호화로우면서도 알뜰한 팩입니다.
*반드시 상품 설명을 확인한 다음 구입하여 주십시오.

■실시간 온라인 대전
눈앞의 친구와는 손쉽게 ‘로컬 경기’로, 친구로 등록한 멀리 있는 사용자와는 ‘인터넷 매치’로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eFootball’에서는 전 세계의 사용자와 대전하거나 현실의 빅 매치를 테마로 하여 2개의 세력으로 나뉘어 대전하는 ‘Matchday’ 이벤트에 참가하는 등, 온라인상의 긴장감 넘치는 승부를 통하여 e스포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레전드 등장
D. BECKHAM, F. TOTTI, D. MARADONA를 비롯하여 S. GERRARD, G. BATISTUTA, FERNANDO TORRES, K. RUMMENIGGE 등 축구사를 장식하는 레전드가 속속 등장합니다.

■’주목받는 선수’가 기간 한정으로 등장
주말 경기에서 활약한 선수가 ‘주목받는 선수’로 등장합니다.
주목받는 선수는 경기에서 보여준 퍼포먼스에 기반하여 여러 선수 능력이 향상되었으며 새로운 기술을 보유한 경우도 있습니다.

■매주 배포되는 Live Update
선수 소속 상황과 실제 경기에서의 활약이 컨디션에 반영되는 ‘Live Update’를 수록. 매주 배포되는 업데이트를 체크하여 컨디션이 좋은 선수로 스쿼드를 편성하여 대전 상대보다 우위에 서십시오.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