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년 빛난 앱

🔰추천 Top5 Warface GO: Shooter


  • Warface GO: Shooter

세계적으로 유명한 Warface 슈팅 게임의 세계에서 다이나믹한 전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전투 모드, 배우기 쉬운 컨트롤 및 놀라운 그래픽을 즐겨보세요. 독특한 캐릭터를 만들고 모바일 디바이스를 위해 특별 제작된 흥미진진한 멀티플레이어 PvP 전투에 참여해보세요!

Warface: Global Operations은 적극적으로 개발중입니다. 새로운 맵, 무기, 장비 및 캐릭터 스킨이 정기적으로 게임에 등장하고 소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게임 모드 및 이벤트가 있습니다. 저희 팀은 업데이트할 때마다 게임 최적화 및 매치메이킹 시스템을 개선하여 모바일 1인칭 슈팅 게임 팬에게 최고의 게임을 제공합니다.

Warface: Global Operations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이나믹한 PvP 전투를 위한 7 가지 멋진 맵;
– 매일 조건이 바뀌는 4 가지 게임 모드와 20 개 이상의 미니 이벤트;
– 200 가지가 넘는 맞춤형 무기 및 장비;
– 캐릭터의 외형을 바꾸는 15 가지 스킨 – 목록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PVE 미션과 협동 레이드
일련의 새로운 특수 무기와 장비를 획득하고 4 명으로 구성된 팀으로 플레이하여 적군과 위험한 보스를 격파하세요. 최신 블랙우드 음모를 발굴하고 세상을 좀 더 안전하게 만드세요!

게임 모드를 탐색해보세요:
✯ 팀 데스매치 ✯
적 플레이어를 처치하고 리드하세요. 스코어에 제일 먼저 도달하세요.

✯ 점령 ✯
영역을 점령하여 적을 죽일 수 있는 더 많은 포인트를 얻으세요!

✯ 폭탄 설치 ✯
한 번의 싸움으로 세 번의 승리를. 적 통제 구역 중 하나에 폭탄을 심고 적들이 당신의 계획을 망치지 못하게 하세요.

✯ 혼전 ✯
이제 친구는 없습니다! 당신이 언덕의 왕임을 증명하세요.

Warface: Global Operations은 모든 것이 스킬에 달려있는 팀 액션 슈팅 게임입니다. 각 전투의 전술을 생각하고, 다양한 위치와 모드를 탐색하고, 사격 스킬을 개발하고,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당신의 우위를 입증하세요!

직관적인 컨트롤
Warface: Global Operations을 쉽게 익히고 전투의 중심으로 빠르게 침입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슈팅 게임에 익숙하지 않아도 게임 컨트롤에 빨리 익숙해질 것입니다.

스킬은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이 게임은 모바일 게임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완벽하게 균형 잡힌 맵에서 역동적인 팀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전 세계의 흥미진진한 전투에 참여하고 짜릿한 액션을 즐기세요. 우리의 매치매이킹 시스템은 당신에게 알맞은 상대를 찾을 것입니다.

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당신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반영하기 위해 캐릭터의 외모를 바꾸고 싶습니까? Warface: Global Operations은 이런 기회를 제공합니다! 수십 종의 장비와 다양한 스킨으로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군인을 만들고 수백만 명의 다른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돋보일 수 있습니다!

절대적인 무기 만들기
Warface: Global Operations에는 타고난 스나이퍼들와 백병전의 팬들 모두를 위한 무기가 있습니다! 수백 가지의 맞춤형 무기: 공격 및 저격 소총, 산탄 총, SMG 등은 당신의 이목을 끌겁니다. 수많은 추가 모듈과 비선형 업그레이드 시스템으로 꿈의 무기를 만들고 격렬한 PvP 배틀에서 시도해보세요!

🔰추천 Top4 콜 오브 듀티: 모바일


  •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콜 오브 듀티:모바일 시즌 4 배제 및 전소가 업데이트 됩니다! 새 무기와 게임 모드, 새 스코어스트릭 및 클랜전을 만나보세요!

■ 새로워진 클랜전
새 시즌 시작과 함께 공식적으로 클랜전이 열립니다! 팀과 힘을 합쳐 더욱 큰 승리를 거둬보세요!

■ 멀티플레이 새 지도 및 게임 모드
사막 한가운데 위치한 전략전 거점을 배경으로 한 새 지도 돔이 출시되었습니다!
새롭게 돌아온 골드 뺏기 모드를 플레이하세요.

■ 시즌 4 배틀패스 출시
새 기본 무기 MK2와 4가지 에픽 도안 및 에픽 병사, 새 스코어스트릭을 획득하세요!

■ 새 랭크 시리즈
새 랭크 시리즈 2가 시작됩니다! 랭크를 달성하여 새로운 보상을 받으세요.

■ 개선사항 및 최적화
더 나아진 개선사항 및 최적화를 10.0 업데이트에서 만나보세요.

► 게임 소개 ◄

【다양한 슈팅 모드와 유연한 전술 콤보】
Call of Duty®: Mobile의 기본 요소는 심장이 두근거리는 멀티 플레이 대결입니다. Call of Duty®: Mobile에서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와 오리지널 모던 워페어® 시리즈를 비롯한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에 등장하는 다양한 클래식 지도와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멀티 플레이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앞으로 수개월에 걸쳐 독특한 구성의 Call of Duty® 배틀로얄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모드가 추가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사실적인 그래픽을 통한 완벽한 몰입감】
본 게임은 콜 오브 듀티® 특유의 1인칭 슈팅 게임플레이의 팬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무장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로드아웃을 마음껏 구성하라】
Call of Duty®: Mobile을 플레이하다 보면 콜 오브 듀티® 유니버스에 등장하는 다양한 대표 캐릭터, 무기, 복장, 스코어스트릭 및 장비가 잠금 해제됩니다. 이러한 캐릭터 및 아이템을 사용하여 나만의 로드아웃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팀과 함께 스릴 넘치는 전투를 즐겨라】
수많은 플레이어가 실력을 겨루는 랭크 모드에서 기술을 발휘해 최강자의 자리에 오르거나 친구와 협력하여 클랜 보상을 획득하세요.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을 플레이 할 경우 모바일 통신 장치 기능 및 정보 접근이 필요합니다.
[필수권한]
원활한 게임 실행을 위해 아래 권한들이 필요합니다.
1. 게임 내 공유하기 기능은 갤러리 접근 권한(기기사진, 미디어, 파일)이 필요합니다.
2. 게임 내 음성 채팅을 위해 보이스 권한이 필요합니다.

[선택권한]
1. Facebook 계정 로그인을 선택 할 경우 Facebook 내 이름, 프로필 사진 및 함께 플레이하는 친구 목록이 사용됩니다.

[접근권한 철회 방법]
1. 안드로이드 6.0 이상: 설정 > 애플리케이션 > 권한 > 권한 목록 > 접근권한 철회 설정
2. 안드로이드 6.0 미만: 운영체제를 업그레이드하여 접근권한을 철회하거나 애플리케이션 삭제
3. Facebook 계정: 게임 내 설정 > 법률 및 개인정보 > 삭제 내 개인계정 삭제

※ 안드로이드 6.0 미만 버전을 사용하시는 경우 선택적 접근권한을 개별적으로 설정하실 수 없으므로 6.0 이상의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권장 드립니다.

🔰추천 Top3 픽셀 건 3D (Pixel Gun 3D)


  • 픽셀 건 3D (Pixel Gun 3D)

Pixel Gun 3D는 재미있는 일인칭 멀티플레이어 슈팅 게임입니다. 게임을 다운로드해 각진 그래픽과 치열한 게임플레이를 즐기세요.

🔫 800여 개의 무기
💣 40가지 유용한 장치와 도구
🕹️ 10가지 다양한 게임 모드
🎮 10가지 신나는 미니게임
🏰 연중 교체되는 100여 개의 아름다운 맵
💀 좀비 생존 캠페인

👑 새로운 클랜 기능 추가 👑
친구들과 단결하여 클랜을 상위 리그로 이끌고 멋진 보상을 차지하세요.
요새를 업데이트하고 마음대로 설정해 PVE 공성전에서 버티고 막강한 전차를 제작해 타 클랜의 요새를 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클랜전 참가! ⚔️
영토를 정복하고, 거대한 글로벌 맵을 통제하고, 용맹 포인트를 획득하고, 영토에서 수입을 얻어 전쟁에서 승리하는 겁니다.

🗡️ 수백 가지의 무기 🗡️
Pixel Gun 3D에 있는 800개 이상의 무기를 모두 사용해 보세요. 중세의 검과 방패가 취향인가요? 아니면 암흑 물질 생성기는 어때요? 그냥 질러봐요! 수류탄도 잊지 마시고요.

😎 다양한 스킨 👽
오크, 해골 병사, 무시무시한 아마존, 혹은 그 무엇이든 다 될 수 있습니다! 매우 정교한 스킨과 복장으로 마음껏 뽐내보세요. 심지어 스킨 에디터로 나만의 스킨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 게임 모드 👾
배틀로얄, 레이드, 데스매치, 결투… 여러 모드에 도전해 보세요. 매주 바뀌는 난투도 있습니다.

🎲 미니 게임 🎲
전장에서 최고가 되는 것도 지겨우신가요? 대회에 참여해 세계 최고의 전사들에게 당신의 실력을 보여줄 시간입니다. 저격수 토너먼트, 파쿠르 도전, 글라이더 러쉬 등의 도전이 영웅을 기다립니다!

🔰추천 Top2 현대 작전 – 총게임 슈팅게임 Online Shooter FPS


  • 현대 작전 – 총게임 슈팅게임 Online Shooter FPS

끝이 없는 액션으로 새로운 모바일 Multiplayer FPS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격돌하세요.

액션 속으로 뛰어들어 당장 전투에 참전하라. 완전히 무료로 즐기세요!

폭발적인 온라인 게임 속 다양한 지도에서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사용하세요.

주요 특징:
– 30개 이상의 명적인 최신식 총과 위장. 권총, 저격수, 엽총, 기관총, 소총 등 전투에 필요한 자신만의 전술을 선택하세요.
– 총게임 에 최대 10명의 플레이어
–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와 유니크 맵을 통해 팀 대결
– 여러분만의 팀을 만들어 여러 장소에서 팀 게임을 즐기십시오.
– 시즌에 랭킹을 높이기 위해 경쟁하고 다른 영웅들과 상위 리그로 승격
– 다른 플레이어와 교류, 계약서 작성 및 군사 임무
– 직관적인 제어 및 쉬운 인터페이스 – 스와이프, 조준 및 슈팅
– 완벽한 최적화
– 정기적인 업데이트 및 새로운 게임 요소

Modern Ops Shooting pvp game: 드는 쉽고 직관적인 컨트롤, 생생한 3D 그래픽 및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로 경쟁력 있는 무료 FPS 게임입니다.

경찰 혹은 강도 플레이 안드로이드 용 1인칭 슈팅 게임에서 전투 기술을 보여줍니다.

다른 탄약, 총, 무기를 구입하여 업그레이드하고 무기의 스킨 모양을 바꾸십시오.

🔰추천 Top1 Fire Strike Online – 무료 online 총게임 슈터 FPS


  • Fire Strike Online – 무료 online 총게임 슈터 FPS

5-7분간 5v5 퀵 액션 매치를 플레이하고, 무기와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저격수를 배치하고, 전술 수류탄을 사용하고, 살아남으세요. 모든 게임 맵을 파악하면 다양한 분파의 격렬한 대립과 반란에 휩싸인 슈팅게임 세계에서 무기로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승리를 위한 비용 지불이 아닌, 승리를 위한 플레이]

총싸움 에픽 PvP 전투에 참여하고 shooting 전장의 영웅이 되어보세요.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주는 모든 슈팅 게임 아이템은 게임을 플레이만 해도 얻을 수 있습니다. 무기, 기어, 수류탄을 손에 넣고 슈팅을 하며 총게임을 즐기세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FPS 게임에서 전 세계의 총 게임 플레이어들과 대결을 펼치세요]

체르노빌, 일본, 미국 및 기타 가상 전쟁 지역에서 군사 작전을 지휘하세요. 액션 팀 전투에 참가하거나 폭탄을 설치하거나 해체하세요. 새로운 총, 무기, 군인, 갑옷을 손에 넣고, 새로운 전술을 시도하고, 독특한 부속품을 설치하세요.

[5분, 플레이어 10명, 빠른 경기 및 최고의 생존 전술]

– 빠르고 쉬운 shooter 게임플레이
– 간단한 컨트롤, 단 두 손가락으로 플레이
– 자동 잠금과 자동 발사 또는 수동 제어
– 뛰어난 그래픽과 효과
– 탁월한 성능과 최적화

[최대 5명의 친구 부대와의 전투 또는 10명의 플레이어 FFA]

다른 FPS 게임 플레이어들을 상대로 5명으로 구성된 부대의 친구들와 함께 온라인 총싸움 게임에 참여하여 최고 등급을 획득하세요. 최대 10명까지 커스텀 슈팅 액션 온라인 게임 모드를 플레이하세요.

[이미 제공되는 게임 모드 4개, 개발 중인 게임 모드 4개]

– 팀 전투
– 모두 무료(데스 매치 서바이벌)
– 폭탄 모드(해체)
– 군비 경쟁(총 게임)

[광범위한 무기와 장비, 유연한 스페셜리스트 설정]

빠른 SMG 암살자, 스나이퍼 조수 또는 탱크 기관총 사수로 플레이할 사람을 선택하세요. 가장 역동적인 3D 슈팅게임 중 하나로 원하는 사람이 되어보세요!

[15개 리그, 편리한 등급 시스템]

마지막 리그는 무엇인가요? 총싸움의 전설 중 한 명이 되고, 랭킹 게임에서 파이어 타이탄 리그에 참여하세요. 부대의 일원으로 또는 단독으로 플레이하여 등급을 올리고 다양한 shooter 게임이나 라운드에서 광란의 슈팅을 즐겨보세요.

[정기 업데이트]

앞으로 Fire Strike Online 플레이어는 점령, 전투 아레나, 2v2 토너먼트 등의 새로운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새로운 맵도 제공됩니다: SLUMS RAID, CAMPO SACRO 등.

새로운 다양한 슈팅 콘텐츠: 스킨, 캐릭터, 무기, 부속품.

참고하세요!
Fire Strike Online Shooter는 완전히 무료로 플레이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일부 인게임 콘텐츠는 유료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info@edkongame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언제든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