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Top5 체중 감량 일기 (체중 달력 및 BMI 기록 및 체지방 기록 및 운동 기록)


  • 체중 감량 일기 (체중 달력 및 BMI 기록 및 체지방 기록 및 운동 기록)

이상적인 체중, 건강한 체중 감소 또는 근육 증가를 달성하고 싶습니까 💪❓이 앱은 당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합니다. 목표 체중을 설정하고 일일 체중 변화를 기록하는 데 사용합니다. 그리고 매일 체중을 기록하도록 상기시켜주고 ⏰ 자동으로 BMI 값을 계산하고 볼 수있는 체중 달력을 제공합니다 📅. 또한 지난 7 일 / 1 개월 / 3 개월 / 반년의 체중 변화도 요약 할 수 있습니다 📊. 물론 운동 기록 및 체지방 기록 기능도 제공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더 잘 운동하고 체중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와서 다운로드하십시오. ❤️

🚀 제공되는 기능 :
쉽게 체중을 기록하고 일기를 추가하세요 📝
캘린더 기능으로 일일 체중 확인하기📅
BMI 자동 계산 및 BMI 변화 추적 👈
그래프를 사용하여 다양한 기간의 체중 변화를 확인하세요📊
체중 기록을 위한 일일 알림⏰
다양한 중량 단위 선택 가능 👍
운동 데이터와 체지방 정보를 더 강력하게 기록하세요 💪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목표 체중을 설정하세요🎖

🔰추천 Top4 체중꼼짝마 – 다이어트, 체중 기록


  • 체중꼼짝마 – 다이어트, 체중 기록

★ 2014 대한민국 모바일앱 어워드 6월 으뜸앱 수상 ★

체계적으로 체중 관리를 할 수 있게 도와 주는 어플입니다.
체중 기록을 통해 다이어트의 진행 상황을 표시해주어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하는 것을 도와주는 어플입니다.

매일매일 체중을 입력하고 운동 여부나 음주 여부같은 체크 리스트도 입력받아서 이를 기간별로, 주별로, 월별로 체중 통계를 내 주기도 하고 한 눈에 한아보기 쉽게 체중 차트를 만들어 보여 주기도 합니다.

목표 체중을 정하는 기능도 있어서 그래프로 목표 체중에 근접해 가는 자신의 모습을 보면 다이어트 의지가 더욱 더 불타오를 것입니다.

꾸준한 기록을 하는 것을 도와주기 위해 체중 기록 알람과 식단 기록 알람 기능을 제공합니다.

BMI 등의 비만 지표들을 계산하는 분석정보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어플 입니다.

실제로 다이어트에 성공하신 분들의 평가를 읽어보시고 다운로드 해 주세요!

[ 주요 기능 ]
• 매일 매일 체중 입력
•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목표 체중 입력
• 체중 기록 알람, 식단 기록 알람 설정 가능
• 매일 매일 체크 리스트 (운동, 음주 등) 여부 입력
• 매일 매일 식단 관리
• 주별, 월별 체중 통계
• 일별, 주별, 월별 체중 차트
• BMI(체질량지수), BMR(기초대사량) 표시

🔰추천 Top3 무게 일기 및 BMI 계산기 – WeightFit


  • 무게 일기 및 BMI 계산기 – WeightFit

이 체중 관리기는 체중 조절을 도와 주며 체중 감량이나 목표 체중 도달에 도움이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다양한 요인을 기반으로 귀하의 이상적인 체중을 계산하고 원하는 체중을 달성하기 위해 동기를 부여하고, 게다가, 당신은 자신의 개인 목표 체중을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 일일 무게 추적
• 다양한 차트 및 시각화에서 체중 기록을 분석하여보다 나은 신체 이미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습니다.
• 원하는 체중을 설정하고 진행 상황을 따르십시오.
• 체중, 즉 평균 체중, 체질량 지수 (BMI), 시작 체중과의 차이 등에 관한 통계를 살펴보십시오.
• 선택 사항 인 앱은 일기에서 체중을 추적하도록 상기시켜줍니다.
• 미터법 또는 영국식 단위 시스템의 가중치 입력
• 체중 데이터를 Google 피트니스 계정과 동기화하십시오.

과체중과 비만은 고혈압, 심장 질환 및 당뇨병과 같은 질병의 위험 요소이기 때문에 체중을 추적하고 원하는 체중에 도달하십시오.

우리 앱이 마음에 들면 ★★★★★!

🔰추천 Top2 체중일지, BMI(체질량 지수)


  • 체중일지, BMI(체질량 지수)

체중 감량에 최적 – 지속적으로 다이어트의 성공여부를 확인합니다.
성공적으로 감량하고 당신의 다이어트가 성공적이었는지 평가하고 싶습니까? 체중일지는 평범한 다이어트를 보완하는 올바른 방법입니다. 날마다 당신은 원하는 체중에 도달하기 위해서 적절한 페이스를 유지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aktiBMI 는 지속적으로 당신을 격려합니다. aktiBMI 는 체중감량을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건강 관리에 최적 – 당신의 신체를 한눈에 보세요.
당신의 신체를 쉽게 관리하기 위해서, aktiBMI 는 올바른 선택입니다. 본 앱은 당신의 체질과 체중 변화의 상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운동선수에게 최적 – 당신의 신체 정보를 관리하세요.
운동선수로서 당신은 근육량을 늘리거나 체중을 최적화하고자 합니까? aktiBMI 는 근육량 증가와 체중 증가를 위한 계획에 이상적입니다. 당신의 체지방률, 근육량, 체중을 체크하고, 새로운 목표과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당신의 목표에 도달하세요.

aktiBMI은다이어트또는근육량 증가를 위한완벽한동반자입니다 .
당신은aktiBMI를 통해서당신의 BMI(체질량지수)를쉽게 계산할 수 있으며, 당신이과체중,저체중, 또는 정상체중인지여부를그래픽으로 해석해 줍니다.또한 , aktiBMI는그래픽 통계를 포함한 상세한체중일지를제공하여 당신의 체중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당신의 체중을 업데이트 할때마다, 본 앱은 당신의 성과에 따라 조언과 격려를 합니다.

모든 기능에 대한 개요
– BMI 계산기 및 도표
– 목표 체중
– 체중일지
– 상기 및 독촉 기능
– 신체정보 추적

BMI(체질량 지수) 계산기 및 체중일지

🔰추천 Top1 스마트 다이어트 – 체중 감량 관리 및 몸무게 기록


  • 스마트 다이어트 – 체중 감량 관리 및 몸무게 기록

스마트 다이어트는 당신의 체중, 체지방, BMI 등의 신체 지수를 매일 관리해주는 편리한 앱입니다! 그동안 사용했던 체중 관리 앱이 복잡하고 번거로우셨다면, 스마트 다이어트는 당신에게 매우 신선한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단 한 번의 클릭으로 당신의 신체 지수를 추가하고, 운동 달력을 통해 내 몸이 나날이 변해가는 모습을 확인해 보세요.

체중 조절을 통해 건강을 쉽게 유지하는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다이어트 일기와 운동 일지를 스마트 다이어트 앱과 결합해 보세요. 쉽게 읽히는 디지털 숫자로 당신의 운동 및 식단 기록을 기록해 두면, 동기 부여에도 큰 도움이 된답니다. 이 앱은 키, 몸무게 등의 기록은 물론, 체지방 감량 추이를 역학적으로 분석하여 당신이 살이 찌기 쉬운 날짜를 예측해주기도 합니다.

스마트 다이어트는 단순한 기록 그 이상의 역할을 하는 앱입니다. 기본적인 체중, 지방 및 식단 관리는 물론 당신의 체중계 인바디 관찰 기능까지 망라한, 신체 측정치 관리 앱의 완전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체중 감량 기록
– 체지방 기록
– BMI 기록
– 신체 사이즈 기록
– 목표 달성률 조회 (달력 보기 기능)
이 외에도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건강을 위한 당신의 계획이 아무리 크고 원대하더라도, 스마트 다이어트는 당신의 목표로 하는 계획을 빠짐없이 실천하도록 옆에서 도와줄 것입니다. 단순히 숫자만 보여주는 여타 체중계와는 달리, 이 앱은 다이어트 달력에서 제공하는 일별 그래프를 통해 내 목표 달성률을 확인시켜 줍니다. 또한, 기록한 신체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암호 잠금 기능도 있습니다.

이 앱의 특징
– 이해하기 쉬운 직관적인 디자인
– 사용하기 간편한 차트 기능
– 암호 잠금 기능
– 24가지 이상의 컬러 테마 제공
– 대용량 스토리지를 기반으로 한 메모 삽입 기능
– 스티커 표시 기능
– 입력 누락 시 알림 전송 기능

◆ 사용하기 간편한 몸무게 기록 앱
데이터를 입력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린다면 누구도 그 앱을 쓰려고 하지 않을 것입니다. 스마트 다이어트는 단 몇 번의 클릭으로 당신의 신체 지수를 쉽고 빠르게 입력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체중을 입력하면 스마트 다이어트는 당신의 체지방 데이터를 자동으로 산출해 줄 것입니다.

◆ 사용자 정의 화면 구성
자신의 취향에 맞게 앱 화면을 구성하여 원하는 신체 데이터만 선택하여 기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몸무게만 기록하고 싶다면 체중 계산기만 나타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충분한 저장 공간을 지원하기 때문에 BMI, 체중 변화, 운동, 식사, 배변 활동 등 설정 가능한 항목을 모두 추가해서 기록해 보시기를 권장합니다.

◆ 한눈에 쏙 들어오는 차트
차트를 일주일, 한 달(또는 2개월) 또는 일 년(또는 최대 3년) 단위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체중, BMI 등을 일별로 조회하려면 해당 항목의 점을 클릭하면 됩니다. 또한, 입력된 정보를 필요에 따라 편집하거나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 알림 기능
스마트 알림은 당신이 신체 데이터를 까먹지 않고 매일 체중 및 BMI 계산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는지를 모니터링해주는 기능입니다. 이렇게 꾸준히 누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매주마다 당신만의 요약된 차트 및 몸무게 그래프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보안 암호 기능
매일 기록하는 신체 측정치는 모두 안전하게 저장되며, 자신만의 암호를 통해서만 열어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100% 무료입니다!

◆ 다양한 컬러 테마 제공
쿨하고 남성적인 색상에서부터, 귀엽고 여성스러운 색상에 이르기까지 24가지가 넘는 컬러 테마를 당신의 취향에 맞도록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매일 목표를 향해 한 발짝 다가는 기분으로 이 앱을 열어볼 때마다, 당신은 분명 흥미롭고 유쾌한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 광고 제거 기능
단 한 번의 요금 지불로 앱 광고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다이어트는 체중 조절을 통해 건강을 유지하려는 모든 남성과 여성을 위한 무료 체중 관리 앱입니다. 체중뿐만 아니라, BMI 및 체지방률 계산기 기능을 통해 내 신체 지수를 모니터링하고 체질량 변화를 관찰해 나갈 수 있습니다.

복잡한 체중 관리 앱과는 작별하고, 이제 스마트 다이어트로 간편하게 시작해 보세요. 데일리 몸무게 기록을 통해 내 몸이 매일 변화하는 모습을 차트로 관찰하고, 더욱 똑똑하게 건강을 관리해 보세요!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