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결승 경기일정·중계

  • 🔰챔피언스리그 결승 경기일정·
경기결승전
UEFA리버풀 vs 레알 마드리드
경기 일정5월 29일
결과
2022529일 일요일 새벽 4

🔰경기정보

챔스언스리그 방금 골 👉다시보기

🔰뉴스 한 줄[네이버]

레알 마드리드 “챔스DNA 봤나? 리버풀 ”
레알 마드리드, 후반 45분 이후 3골 대역전…챔피언스리그 결승 진출

🔰뉴스 한 줄[다음]

‘완벽했던 후반’ 리버풀, 10번째 챔피언스리그 결승 진출
‘대역전극’ 레알 마드리드, 맨시티 꺾고 챔피언스리그 결승 진출

🔰라인업

  • 가능한 라인업
    리버풀 : 알리송; 알렉산더-아놀드, 코나테, 반 다이크, 로버트슨; 헨더슨, 파비뉴, 티아고 알칸타라; 살라, 마네, 루이스 디아즈
    레알 마드리드 : 쿠르투아 Carvajal, Éder Militão, Alaba, Mendy; 크로스, 카세미로, 모드리치; 발베르데, 벤제마, 비니시우스 주니어

🔰UEFA 골 기록

2022년 5월 29일 기준 레알마드리드 공격수 벤제마 골 1위 15골

1벤제마레알 마드리드 – 공격수15
2레반도프스키바이에른 – 공격수13
3할러아약스 – 공격수11
4살라리버풀 – 공격수8
5은쿤쿠라이프치히 – 미드필더7
5마레즈맨.7
7음바페파리 – 공격수6

🔰UEFA 소식

“리야드, 리야드” 펩 과르디올라는 리야드 마레즈가 1차전 에서 시티를 3-0으로 만들 절호의 기회를 허비했을 때 화를 냈고 , 마크가 없는 필 포덴을 위한 플레이팅 대신 사이드 네팅을 쳤다. 구걸할 수 있는 많은 여기에서 최종 결정을 내렸습니다. 리버풀 은 전례 없는 4루타로 끝날 수도 있는 놀라운 시즌을 즐기고 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의 영원한 라이벌인 맨체스터 시티를 제외하고, 그들은 주어진 모든 임무에 대해 지속적으로 클래스 1위를 유지했습니다.

반면에 레알 마드리드 는 이미 스페인 챔피언의 자리에 올랐을지 모르지만, 그들의 유럽 캠페인은 일련의 눈부신 역전 이후 믿음과 설명 모두를 무시합니다. 이 지점까지의 여정은 한 편의 소설을 채울 수 있으며 마지막 장은 아직 작성되지 않았습니다.

🔰해외 경기 네티즌 반응

위르겐 클롭, 리버풀 감독 : “뛰어나고, 거대합니다. 항상 특별하기 때문에 처음처럼 느껴집니다.” 카를로 안첼로티, 레알 마드리드 감독 : “이상한 일이 발생했습니다. 시즌이 시작된 이후로 우리는 파리 생제르맹, 첼시, 맨시티 등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할 것이라고 믿었던 매우 강력한 팀과 경기했습니다. 크레딧은 밀고 밀고 밀고 나가는 선수들과 우리 팬층. 셔츠에는 무게가 실려 있다 – 클럽의 자부심. 나에게 리버풀과의 결승전은 더비와 같다. 왜냐하면 내가 계속 에버튼 선수이기 때문이다.”

출처_KakaoNaver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