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Top5 Infinite Flight – 비행 시뮬레이터


  • Infinite Flight – 비행 시뮬레이터

Infinite Flight는 호기심 많은 초보자와 숙련된 조종사 모두에게 모바일 기기에서 가장 포괄적인 비행 시뮬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항공기에 대한 상세한 정보로 시간대, 기상 조건 및 항공기 중량 구성을 선택하여 전 세계 다양한 지역의 풍경을 고화질로 탐험하세요.

특징:
• 수십 대의 다양한 여객기, 범용 항공기 및 군용 항공기(모든 항공기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Infinite Flight Pro를 구독하세요)
• 다양한 지역의 고화질 위성 이미지, 정확한 지형, 정확한 활주로와 유도로 레이아웃을 갖춘 모든 주요 공항
• 전 세계적으로 늘어나는 3D 공항 목록
• 시간대 및 기상 조건 사용자 지정 가능(실제 시간 또는 사용자 지정)
• 태양, 달, 구름, 별이있는 현실적인 대기 조건
• 자동조종장치(모든 비행 매개 변수 제어, 비행 계획을 따르는 NAV 모드, 선택한 항공기 자동 착륙 지원)
• 정확한 수정 및 내비게이션 기능을 갖추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비행 계획 시스템
• 엔진 켜기 및 끄기
• 계기착륙장치(ILS)
• 첨단 리플레이 시스템
• 무게 및 균형 구성
• 선택한 항공기의 항공기 조종실과 문 애니메이션, 서스펜션 애니메이션 및 윙플렉스

Infinite Flight Pro를 구독하시고 항공기 전 종을 선택해 전 세계 어디든지 실시간으로 비행하는 경험을 체험해보세요. 지금 바로 가장 실감 나는 온라인 비행 시뮬레이터에서 수천 명의 다른 비행사 및 항공 교통 관제사와 함께하세요!

Infinite Flight Pro 구독 혜택:
• 수천 명의 다른 비행사와 함께 글로벌한 멀티 플레이를 경험하세요
• 수백만 제곱마일에 달하는 풍경을 고화질로 즐기며 2만 5천 개가 넘는 공항을 방문해보세요(지역 제한 없음)
• 조종 가능한 모든 비행기를 즐겨보세요
• 항공 교통 관제사를 체험해보세요
• 실시간 기상과 상층풍을 뚫고 비행하세요

🔰추천 Top4 공룡 공항 – 아동용 비행기 조종 게임


  • 공룡 공항 – 아동용 비행기 조종 게임

공항에서 바쁜 하루를 시작합니다! 공항에서 일어나는 모든 신나는 일을 겪어보고 세계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반입 가능한 물품을 체크하기 위해 엑스레이 기계를 통과하는 등 공항에 익숙해지세요. 승객들이 안전하게 비행기에 탑승하고 나쁜 사람들이 몰래 타지 않게 조심하세요! 비행기 화물칸에 동물 및 과일 상자도 싣게 됩니다. 공항에서 비행기를 보내는 관제탑도 통제할 수 있습니다!

이제 12개 비행기 중 한 대에 올라타고 전세계를 여행할 시간입니다! 비행기, 우주선, 나는 상어까지 조종할 수 있습니다! 하나를 골라 공항에서 타고 지구를 여행하세요. 번개나 난기류로 인한 위험한 날씨 상황을 체크하세요! 조종사로서 승객의 안전을 위해 침착하게 대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적지로 비행기를 조종할 때, 중국의 삼탑처럼 신기한 동양의 문화 유적지나 남미의 코르코바산 등 다양한 명소를 지나갈 수도 있습니다! 수많은 이야기와 모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 이제 얼른 움직이세요! 공룡 공항을 둘러보고 전세계를 돌아다니는 멋진 여행을 시작하세요!

특징:
> 여행객을 싣은 비행기부터 화물칸 제트기까지 12대 비행기로 전세계 여행을 즐기세요
> 전세계 6개국 20개 여행 명소를 발견하세요
> 재밌는 애니메이션과 효과음까지 다양한 놀라운 반응을 즐기세요
> 0-5세 미취학 아동에게 적합합니다
> 타사 광고가 없습니다”

Yateland 소개
Yateland는 전세계 미취학 아동들에게 교육적인 가치를 전달하고 무엇이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앱 개발사입니다!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앱을 만드는 저희의 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들은 Yateland를 좋아하고, 부모님들은 Yateland를 신뢰한다”

🔰추천 Top3 비행기 비행 시뮬레이터


  • 비행기 비행 시뮬레이터

대단히 상세한 개방형 비행 시뮬레이터를 통해 실제 비행기에서 비행하십시오. 위성지도, 3D 건물, 활주로, 항공 교통, 기상 조건 및 진정한 체적 구름으로 풍경과 공항을 고해상도로 탐험하십시오.

150km² 이상의 면적!

전문 비행기 조종사가되기 위해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십시오.

비행기 비행 조종사 시뮬레이터는 20 개의 자유로운 수준을 가진 궁극적 인 비행 비행 모의 실험이다 !!

자동차, 헬리콥터, 비행기 등 다른 차량을 운전할 수 있습니다.

맑은 하늘, 열대우, 눈, 뇌우, 바람, 난기류 및 진정한 3D 체적 구름이있는 역동적 인 기상 조건과 현실적인 주야간 사이클을 갖춘 최고의 비행기 비행 시뮬레이터 중 하나!

7 개 공항에서 이륙하고, 국제 공항에서 소규모 캠페인 공항으로 통근하며, 거대한 개방 세계 환경과 독특한 위치를 여행하고 탐험하십시오.

또한 강과 호수, 대도시, 작은 마을, 원자력 발전소, 항구, 일본 사원, 다양한 주택과 농장, 유적지, 캠핑 장소 등을 탐험 할 수있는 수많은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2×2 차선부터 언덕의 등반과 협곡이있는 산의 도로 도로에서 매우 좁은 도로까지 고속도로에서 빠른 차를 운전하십시오. 비행뿐만 아니라 실제 자동차 운전 시뮬레이터 경험을 통해 세계를 탐험하십시오!

지도를 탐색하고 미션 마커 중 하나를 찾아 미션을 시작하십시오. 친숙한 오픈 월드 스타일 게임 플레이와 마찬가지로 임무를 시작하기 위해 간단히 마커에 들어가십시오.

도움이되는 미니 맵을 사용하여 미션 스팟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전체지도를 확장하려면 그것을 누르십시오. 오픈 월드를 뛰어 다니며 최고의 비행기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 중 하나에서 몇 시간 동안 탐험 해보십시오!

임무의 예 :

– 실제 조종 상황을 테스트하기위한 무작위 비행 문제 (랜딩 기어 문제, 엔진 고장 등)

– 수송 승객

– 에어 포스 (F-18)로 대통령 호위

– 비행기 사고 후 희생자 돕기

– 가능한 한 빨리 모든 체크 포인트를 통과하십시오.

– 항공 모함에 착륙하십시오.

– 활주로에서 이륙하고 착륙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 물 위에 비상 착륙

– 폭풍우 동안 항공기 제어

– 비행기에 기치를 붙여 광고를하십시오.

– 헬기와의 경쟁

– 엔진 고장시 착륙하십시오

풍모:

– 일기 예보 : 맑은 하늘, 비, 뇌우, 눈

– 주야간주기

– 진정한 3D 체적 구름 시스템

– 난기류 비행

– 현실적인 비행기 비행 물리학

– 직관적 인 비행 제어 : 버튼, 조이스틱 또는 가속도계

– 비행기 충돌 및 연기 효과.

– 현실적인 경험을 재현 할 수있는 다이내믹 라이팅 및 사운드 효과

– 고해상도 위성 이미지가 포함 된 고품질의 세계 환경

– 매우 세부적인 현실적인 비행기 조종석 환경.

– 제트기의 모든 각도를 얻을 수있는 여러 대의 온보드 카메라

– 항공기 및 항공사의 엄선 된 선택

– 궁극의 레이싱 챌린지 게임

– 대단히 오픈 월드 운전 시뮬레이터

– 이동 거리가 길고 스턴트 점프를하는 도로

-지도 정보 (거리, 고도 등)

– 완전히 상호 작용하는 칵핏 환경 및 제어

품질 단추를 조정하여 지연없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어려운 비행 상황의 일부입니다! 비행 기술과 자동차 주행을 테스트하십시오!

가장 도전적인 게임 중 최신 게임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시뮬레이터 게임 감각 인 Airplane Flight Pilot Simulator에서 최고의 비행기 비행 조종사가 되십시오!접기

🔰추천 Top2 AIRLINE COMMANDER – 실제 비행 경험


  • AIRLINE COMMANDER – 실제 비행 경험

세계 최고의 항공사를 만들고 수십 대의 항공기를 관리하십시오.
주요 중심지에서 세계 곳곳의 모든 주요 항공까지 수천 개의 노선을 여십시오.
실감 나는 활주로가 있는 수백 개의 공항과 고화질의 다양한 지역에서 이륙, 착륙, 지상 주행, 흥미진진한 도전을 완수하고 계약을 취득하십시오.
새롭게 연 노선에서 자동 수익을 늘리고 하늘을 정복하십시오!

기술을 연마하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수백 개의 면허가 있습니다. 모든 항공기의 컨트롤 사용법을 배우고 고장, 비상 사태, 악천후에 대처하십시오. 기술을 연마할수록 항공사의 수익이 증가합니다. 실제 항공 교통 상황에서 비행해 최고의 선단을 만드십시오!

특징:
– 수십 대의 항공기로 최고의 선단을 만드십시오: 터빈, 반응, 단층, 복층
– 주요 중심지에서 세계 곳곳의 모든 주요 항공까지 수천 개의 노선을 여십시오
– 수백 개의 현실감 넘치는 공항과 활주로. 고해상도의 위성 사진, 지도, 전 세계 네비게이션에서 가져온 지역과 공항
– 이륙, 착륙, 지상 주행, 비행 중 겪게 되는 수천 개의 다른 상황
– 실시간 지상 및 비행 중 항공 교통 상황
– 네비게이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간략화된 비행 시스템이나 고급 사용자를 위한 비행 시뮬레이션
– 후진 견인 시스템, 지상 주행, 핑거 도킹이 포함된 실감 나는 SID/STAR 이륙 및 착륙 절차
– 세계 곳곳의 조종사 및 항공사와 경쟁해 최고임을 증명해 보이십시오
– 태양, 달, 별, 실시간 기상 상태 모두 포함된 실감 나는 시간대
– 사용자 지정 가능 항공사 상징 색

비행 시뮬레이션의 기술 사항:
– 항공 교통을 관리하고 지원하는 관제탑 통신
– 기본에서 고급까지 그리고 계기 착륙 장치(ILS)를 이용한 이륙과 착륙
– 주비행상태 디스플레이와 네비게이션 디스플레이
– 시동, 고장, 화재에 안전한 최신 엔진 시스템
– 무게 균형을 통한 연료 관리, 비상 연료 방출, 실제 소비량의 연료 관리, 실속, APU, 엔진 압력
– 모든 비행 변수를 제어하는 자동 조종: 고도, 속도, 방향, 상승 속도
– 센서, 기기, ASM, 연료 탱크, 바퀴, 엔진 고장
– 플랩, 방향타, 에어 브레이크, 레이더 고장
– 유압 결함, 타이어 문제, 기내 화재
– 다양한 심각도의 바람, 난기류, 안개
– 얼음 및 심각한 서리와 방빙 시스템
– 순간 돌풍 관리를 위한 기상 레이더와 번개에 의한 고장

🔰추천 Top1 Helicopter Flight Pilot Simulator


  • Helicopter Flight Pilot Simulator

지금 이용 가능한 최고의 헬리콥터 비행 시뮬레이터 경험 중 하나에서 실제 헬리콥터를 비행 할 준비를하세요! 다양한 차량을 타고 하늘과 땅에서 거대한 오픈 월드 풍경을 탐험 해보세요. 헬리콥터에서 비행기, 자동차, 보트 등!

완전히 새로운 기본 점프 활동을 시도하고 흥미 진진한 패러 글라이더와 함께 세계 최고점으로 점프하세요! 헬리콥터를 타고 더 높은 곳에서 뛰어 내려 낙하산을 열어 세계 신기록을 세우세요!

최고의 비행 및 자동차 운전 시뮬레이터를 바로 여기서 플레이하세요!

위성지도, 3D 건물, 활주로, 항공 교통, 기상 조건 및 실제 체적 구름을 사용하여 고해상도로 풍경과 공항을 탐험하세요.
지역의 150km² 이상!

!! Helicopter Flight Pilot Simulator는 20 개의 무료 레벨이있는 ​​최고의 헬리콥터 비행 시뮬레이션입니다 !!

역동적 인 기상 조건을 갖춘 최고의 헬리콥터 시뮬레이터 게임 중 하나입니다. 맑고 푸른 하늘, 열대 비, 눈, 뇌우, 바람, 난기류 및 진정한 3D 체적 구름을 날아보세요!

거대한 오픈 월드 환경을 가로 질러 헬리콥터와 비행기를 조종하고 독특한 위치를 탐험하세요. 여러 공항에서 이륙하고, 국제 공항에서 소규모 캠페인 공항으로 출퇴근하고, 헬리 패드가 전 세계에 퍼졌습니다!
공중 또는 도로에서 방문 할 수있는 흥미 진진한 흥미로운 장소는 물론 보트와 제트 스키와 같은 모든 새로운 해상 차량까지도 전 세계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탐험 할 수 있습니다!
2×2 차선에서 산의 매우 작은 오프로드 도로까지, 언덕 오르기와 협곡이있는 열린 도로에서 빠른 자동차를 운전하십시오. 비행뿐만 아니라 실제 자동차 운전 시뮬레이터 경험으로 세계를 탐험하십시오!

전 세계에있는 미션 마커에 들어가 헬리콥터 비행 레벨에 참여하세요. 마커 안으로 들어가서 익숙한 오픈 월드 스타일의 게임 플레이처럼 미션을 시작하십시오.
유용한 미니 맵을 사용하여 임무 장소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을 눌러 전체지도를 보려면 확장하십시오. 오픈 월드를 비행하고 최고의 비행기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 중 하나에서 몇 시간 동안 탐험하십시오!

액션이 가득한 임무! :
-실제 조종 상황을 테스트하기위한 무작위 비행 문제 (랜딩 기어 문제, 엔진 고장 등)
-산 꼭대기에서 착륙장으로베이스 점프
-매우 중요한 승객 수송
-로켓으로 하늘에서 교통을위한 길을 정리하십시오
-고장난 차량을 폐차장으로 운반하세요!
-소방관 액션으로 불을 끄세요!
-가능한 한 빨리 모든 체크 포인트를 통과하세요.
-경찰에서 항공기를 훔치는 범죄자 대 비행 강도 방지
-실제 비행 시뮬레이션에서 실제 헬리콥터 조종 법 배우기
-비행기 및 헬리콥터의 비상 착륙 절차
-폭풍 동안 항공기 제어
-헬리콥터, 보트 등을 ​​상대로 경주하세요!
-엔진 고장시 항공기 착륙

기능 :
-날씨 시스템 : 맑은 하늘, 비, 뇌우, 눈
-낮과 밤주기
-진정한 3D 체적 클라우드 시스템
-비행 난기류
-현실적인 헬리콥터 및 비행기 비행 물리학
-완전히 새로운 보트 운전 및 선박 체험
-직관적 인 비행 제어 : 버튼, 조이스틱 또는 가속도계
-차량 충돌 및 연기 효과.
-사실적인 경험을 재현하는 동적 조명 및 음향 효과
-고해상도 위성 이미지로 고품질 세계 환경
-매우 상세한 사실적인 비행기 조종석 환경.
-제트기의 모든 각도를 얻을 수있는 여러 대의 온보드 카메라
-다양한 항공기 및 항공사
-스릴 추구 자의 새로운 기지 점프 활동!
-거대한 오픈 월드 운전 시뮬레이터
-표류하고 운전하고 스턴트 점프를 할 수있는 수 마일의 도로
-지도 정보 (거리, 고도 등)
-완전 대화 형 조종석 환경 및 제어

품질 버튼을 조정하여 지연없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최신 및 최고의 도전 게임 중 하나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시뮬레이터 게임 감각 인 헬리콥터 비행 조종사 시뮬레이터에서 최고의 헬리콥터 비행 조종사가 되십시오!
접기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