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Top5 스나이퍼 아레나: 밀리터리 PvP 슈터


  • 스나이퍼 아레나: 밀리터리 PvP 슈터

저격하세요! ‘저격수 대 저격수’ 간의 스릴 넘치는 실시간 전투에 입장해 전문 명사수가 되어보세요! 이 격렬한 모바일 게임 속에서 전 세계 50만 명이 넘는 저격수들과 경쟁하고 순위표를 정복하며 즐겁게 전투를 치르세요! 넘치는 아드레날린을 느끼며 예측이 불가능한 전장의 열기 속에서 자신의 감정을 모바일 안에 직접 표시하세요. 즉시 행동을 개시하여 전투에 참여하세요, 전부 무료입니다!

• 놀랍도록 멋진 3D 그래픽을 즐기세요: 놀라운 저격용 소총과 작은 곳까지 세세하게 구현한 실감나는 그래픽, 4종의 저격 전투를 위한 게임 로직과 균형잡힌 전장이 있습니다.

• 직관적이며 쉬운 조작: 당기고, 확대하여, 쏘세요! 데스매치, 팀 데스매치, 최대 8명이 한 맵에서 싸우는 점령 등 3가지 게임 모드에서 경쟁하세요. 각 라운드에서 가장 많은 적을 쓰러트린 사람이 승리합니다.

• 모집을 통해 팬텀 랭크를 올리고, 일일 임무와 세부적인 랭킹 시스템을 사용해 저격수 능력을 개발하고 최신 전문가 장비를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저격용 소총, 탄약, 위장 및 특수 장비 등이 있습니다.

• 친구와 동맹을 맺어 막강한 분대를 구성하세요! 점령 모드에서 다른 팀을 물리치고 영토를 확장하여 순위표 상단에 이름을 올리세요.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안정된 인터넷 연결을 필요로 합니다. 게임 안에는 전 세계 플레이어와의 실시간 온라인 대전 및 모든 기종의 모바일 장치를 위한 공유 서버, 실시간 채팅 등이 포함됩니다.

🔰추천 Top4 AWP Mode: 엘리트 온라인 3D 스나이퍼 액션


  • AWP Mode: 엘리트 온라인 3D 스나이퍼 액션

온라인 슈팅 게임에서 항상 저격총을 고르는 플레이어이신가요? 역대급 저격 전투에 대비하세요! 다른 총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무기 저장고를 가득 채울 수많은 저격총과 다양한 캐릭터들을 선택할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온라인으로 최상위급 프로 스나이퍼들과 전투를 벌이고 당신이 최고의 스나이퍼라는 것을 증명하세요.

AWP Mode의 주요 특징
✯✯✯ 거대한 무기고 ✯✯✯
모신 나강부터 CVD와 M24 등, 다양한 구경을 갖춘 저격총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무기를 장착하고 진짜 3D 저격이 어떤 것인지 세상에 보여주세요.

✯✯✯ 색다른 맵 ✯✯✯
스페셜 이스터에그, 약탈 상자, 헬리콥터, 폭발물 그리고 전투의 우위에 올라 온라인 경기장의 주도권을 쥐여줄 기밀들이 숨겨진 수많은 맵들이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업그레이드 ✯✯✯
조준경부터 소음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조준 기구로 총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멋진 스킨 ✯✯✯
다양한 스킨과 멋진 스트랩으로 취향에 맞게 제작하고 온라인 전투에 참가해, 다른 플레이어에게 자신만의 스타일을 뽐내보세요.

✯✯✯ 압도적인 그래픽 ✯✯✯
놀라운 그래픽과 뛰어난 제어 기능으로 스릴과 액션이 가득한 온라인 총격전을 경험해 보십시오.

✯✯✯ 방어구와 총기 업그레이드 ✯✯✯
자신만의 전투 무기고를 짓어 대미지, 킥백, 재장전 시간, 탄창 크기 등을 업그레이드하고 온라인 저격 전투에 참여하세요!

✯✯✯ 캐릭터 선택 ✯✯✯
뉴요커, 이쁜 소녀, 폭주족, 심지어 Neo를 포함한 수많은 캐릭터 중 당신의 워너비 캐릭터를 선택하고 꿈의 스나이퍼가 되어보세요!

✯✯✯ 클랜 및 게임 내 채팅 기능 ✯✯✯
한 번의 클릭으로 클랜을 만들거나 합류할 수 있습니다. 다른 스나이퍼들과 팀이 되어 슈팅 전투에서 다른 클랜들을 쓰러뜨리세요.

매일 플레이하고 FPS 무료 선물과 새로운 임무 등을 획득하세요!
일일 온라인 게임 임무를 완료하고 장비를 업그레이드해보세요!

본 게임은 이용 기기 사양에 상관없이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지금 바로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전투를 빕니다!

🔰추천 Top3 Sniper Honor: 재미있는 FPS 3D 총 슈팅 게임 2021


  • Sniper Honor: 재미있는 FPS 3D 총 슈팅 게임 2021

명예를 위해 싸워라! 멋진 저격 총을 들고 전문 암살자로서 냉혈한 경력을 경험하십시오! 당신은 저격 엘리트와 명사수입니다!

스나이퍼 아너 ​​(Sniper Honor)는 최고의 슈팅 경험을 가진 실제 3D 무료 크리티컬 액션 탑건 슈팅 게임입니다. 전쟁터에서 갱단이나 범죄 세력의 최고 지도자와 싸우십시오. 모든 것이 눈을 깜박입니다! 시장에서 즐길 수있는 재미 있고 무료 인 2021 년의 무료 액션 게임입니다! 당신은 사냥꾼 암살자 스텔스로 임무를 완료하고 최고의 경험을 즐기십시오! 정의는 당신을 부르고 있습니다, 그것은 현대 도시와 주민을 보호하는 당신의 의무입니다! 영웅들이여!

⚔️ 게임 방법 :
● 리드에 따라 대상을 확인
● 인내심을 가지고주의 깊게 관찰
● 목표물을 고정하고 저격 소총을 발사하십시오
● 보상을 획득하고 멋진 무기를 강화하십시오
● 계약 홀에서 임무를 수락하거나 파견하여 지급받습니다.

Features️ 게임 특징 :
● 재미 무료 모바일, 와이파이 서사시 총격전 게임 없음!
● 숨막히는 슬로우 모션 슈팅으로 스릴 넘치는 그래픽, 3D 디자인 및 사운드!
●이 서사시 총격전 게임에서 무적 저격수 최고 총 (소총, 샷건, 권총)을 수집하고 무료로 발사하십시오!
● 사냥꾼 암살자로서의 경력을 완전히 경험할 수있는 뛰어난 무료 슈팅 게임 및 레벨 디자인!
● 전투에 도움이되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암살자를 더욱 쉽게!
● 완전 무료 및 오프라인입니다! 무료로 Warzone 전투에 참여하고 슈팅 전투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즉시 경험하십시오!
● Biohazrd Alert : 좀비가 분노로 감염 및 파괴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 다양한 멋진 게임 플레이로 다양한 미션 모드와 다양한 경기장! 완전 스텔스!
● 와이파이 서사시 게임 없음, 인터넷없이 경험할 수 있습니다-오프라인 모드,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플레이!
● 저격 이야기에 대해 알고, 명사수가되어 최고의 슈팅 전투를 즐기십시오!
● 스릴 넘치는 그래픽,이 멋진 샷 아웃 게임을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즐기십시오!
● 분노 총을 금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더 나은 무기를 만드십시오!
● 금 돼지 저금통에서 보석을 청구하십시오!
● 다양한 휴가 이벤트 (할로윈, 크리스마스, 새해 등)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저격수 명예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으로 도시의 거리에 당신을 배치합니다. 갱단 원, 사악한 지도자, 야만인 폭도들을 최고 총과 손을 통해 영원한 잠에 빠뜨리십시오. 그들은 차, 장갑차에 앉아 있거나 인질을 쏘거나, 소총을 들고 총알을 쏘거나, 차와 장갑차를 깰 수 있으며, 인질을 구하여 격노 한 범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최고의 그래픽과 뛰어난 FPS 경험을 통해 어 in 신 경력이 장치에 있습니다. 인질 구출, 위험한 갱스터 제거, 경찰 보호 및 사악한 지도자 암살 등 수십 가지 유형의 작업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모든 행동이 지시됩니다. 무료 총기 슈팅 게임, 당신은 그것을 놓칠 수 없습니다!

스나이퍼 아너 ​​(Sniper Honor)에는 실제 스나이퍼 총이 몇 개 들어 있으며 계속 확장 될 것입니다. 더 큰 힘과 더 나은 살인 임무를 완료하여 무기 구성 요소를 향상시키고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보석과 금을 모을 수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저격 무기를 업그레이드 할 수있는 아이템이 충분하지 않다고 걱정하지 마십시오! 다양한 서사시 게임 워존이 액션에서 액션으로 전환됩니다. 최고의 명사로 복잡한 환경에서 치명타를 가해 야합니다. 명예를 위해 싸워라!

그 절름발이 슈팅 게임을 잊고 멋진 와이파이 게임 저격수 명예에 지금 가입하십시오! 규칙에 얽매이지 말고 자신의 방법을 사용하여 스텔스 앞서 임무를 완료하십시오! 타오르는 것을 존경하십시오! 무료 화재!

지금 무료로 다운로드하십시오! 우리는 정기적으로 저격 경력을 확장하기 위해 훌륭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연주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Top2 스나이퍼 3D 어쌔신: 무료 슈팅 게임 (Sniper 3D Assassin)


  • 스나이퍼 3D 어쌔신: 무료 슈팅 게임 (Sniper 3D Assassin)

스나이퍼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지금 추천 슈팅 게임 “스나이퍼 3D 어쌔신: 무료 슈팅 게임”을 무료 다운로드하세요. 상대 히트맨 적들을 물리치고 최강의 스나이퍼 어쌔신으로 거듭나세요!

추천 슈팅 게임 “스나이퍼 3D 어쌔신:무료 슈팅 게임”에선 군대 최고의 스나이퍼가 되어 전쟁에서 다른 히트맨 적들을 총 쏘기로 물리쳐야 합니다. 스나이퍼 어쌔신이 강력한 총을 얻으면 막을 자가 없습니다! 최고의 무기를 얻어 게임 내 총 슈팅 감각을 만끽하세요!

현실적인 3D 게임 그래픽
추천 고평점 3D 무료 게임 중 하나로 총 화질과 총 슈팅 감각이 안정적입니다.
인기작 무료 전쟁 게임
쉽고 간단한 조작법으로 전장을 누비세요!
총 몇 백 가지의 미션
전장에서 히트맨 적들과 보스를 물리치거나 오프라인 미션을 수행하시고 온라인 PVP를 이길 수 있도록 성장하세요.
다양한 총 업그레이드
무기를 얻고 업그레이드하여 궁극의 총 및 무기로 만드세요. 다양한 총: 게임 오프라인 미션을 위한 스나이퍼 라이플 총 및 온라인 전쟁을 위한 샷건과 권총! 장전, 반동, 구경을 업그레이드하여 히트맨 적들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주세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의 즐거움
추천 무료 슈팅 게임! 세계의 스나이퍼 및 히트맨 적들과 플레이하세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재미를 보장하고 추천!

게임 내 스나이퍼 어쌔신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무료 다운로드하고 히트맨 적들을 물리치며 최고의 스나이퍼로써 전쟁에서 승리하세요! 추천 무료 총 쏘기 게임 – “스나이퍼 3D 어쌔신: 무료 슈팅 게임”! 무료 다운로드하고 온라인으로나 오프라인으로나 즐겁게 플레이하세요!

🔰추천 Top1 Pocket Sniper!


  • Pocket Sniper!

스나이퍼 스코프를 조준하고 최고의 샷을 만드십시오!

게임 플레이 :
▲ 저격 범위를 잡고 드래그하여 조준하고 발사하십시오
▲ 움직이는 목표물을 겨냥 할 때 최상의 결과를 위해 샷의 시간을 정하십시오
▲ 정기적으로 무기 업그레이드
▲ 추가 재미를 위해 건물과 연료 탱크를 쏴

게임 특징 :
▲ 퍼즐 트위스트로 간단한 촬영
▲ 동전이 적습니까? 보너스 단계는 당신을 고칠 것입니다
▲ 5 개의 저격 소총과 모험을 다른 맵에서 수집하십시오
▲ 무한 탄약이므로 목표를 놓치더라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서리가 내립니다! 저격에 대한 순발력과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격추 시키십시오.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