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빛난 앱

🔰추천 Top5 방탄 소년단 잠금 화면 월페이퍼


  • 방탄 소년단 잠금 화면 월페이퍼

팬 방탄 소년단을위한 멋지고 다양한 배경 화면과 잠금 화면!

BTS 잠금 화면 및 배경 화면은 놀라운 배경 화면 모음이 포함 된 무료 응용 프로그램으로, 좋아하는 잠금 화면 또는 배경 화면을 선택합니다.

제이 홉, RM, 진, 지민, 정국, 슈가 팬입니다.
이 엄선 된 화면 배경 화면으로 휴대 전화를 놀랍도록 멋지게 만들고 친구들과 공유하십시오.

다양한 배경 화면, 배경, 글꼴, 날짜 및 시간 형식, 텍스트 잠금 해제 등을 선택하여 잠금 해제 화면을 멋지고 멋지게 꾸밀 수 있습니다!

풍모:
– 사용하기 쉬운.
– 슬라이드 잠금 해제. (또는 암호, 패턴, PIN, 텍스트, …)
-사용자 정의 가능한 슬라이딩 텍스트
-이 응용 프로그램은 인터넷없이 작동합니다.
-BTS의 아름다운 컬렉션 월페이퍼.
-이 응용 프로그램은 거의 모든 장치와 호환됩니다.

그의 팬들로부터 우리가 더 잘할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제안, 불만, 사진을 보내 주시면 함께 더욱더 좋은 작품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부인 성명:
이 월페이퍼 및 잠금 화면은 공식 게임이 아니므로이 월페이퍼 및 잠금 화면에 대한 권한이 없습니다. 이 월페이퍼와 잠금 화면은 팬들과 BTS를 사랑하는 사람들만을위한 것입니다.

장치가 지원되지 않는 경우 이메일을 보내 주시면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향후 작업을 개선하기 위해 의견과 제안을 남겨주세요.접기

🔰추천 Top4 키패드 잠금 화면


  • 키패드 잠금 화면

암호로 화면 잠금 (키패드)
최고의 잠금 화면
Mutiple의 HD 벽지

★ 특징 :
– 잠금 해제 할 핀 코드 입력
– 키패드 잠금 화면 또는 패턴 잠금 화면을 통해 PIN 코드 또는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휴대폰의 보안 잠금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키패드 잠금 화면 아름다운 벽지를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 네트워크, Wi-Fi, 배터리 등 모바일 상태 표시
– 선택할 수있는 여러 벽지, 당신도 갤러리에서 자신의 벽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화면 잠금 보안을 향상 시키려면 암호를 설정하고, HOME / MENU / BACK 키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아무도 올바른 암호없이 휴대 전화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적은 메모리와 배터리, 단순하고 깨끗한 디자인을 소비하십시오.
– “My love”, “I love you”, “결코 포기하지 마라”와 같은 화면 잠금 화면에 텍스트 추가 …
– 날짜 / 시간의 색상을 변경하십시오.

🔰추천 Top3 강아지 패턴 잠금 화면


  • 강아지 패턴 잠금 화면

개 애인 인 경우 응용 프로그램 “강아지 패턴 화면 잠금”을 좋아할 것입니다. 최신 귀여운 강아지 패턴 잠금 화면이 새로워졌습니다. 기존의 지루한 패턴의 화면 잠금 장치를 없애고 싶다면 강아지 강아지 패턴 보관함 인 무료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휴대 전화의 모양을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개 패턴 화면 잠금 장치의 작동은 다른 패턴 스크린 잠금 장치와 동일합니다. 이전에 설정된 패턴으로 점을 스 와이프해야만 휴대 전화가 휴대 전화의 콘텐츠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전화 데이터를 보호하는 쉽고 안전한 방법입니다.

앱 흐름 :

당신이 “강아지 패턴 잠금 화면”응용 프로그램을 열 때.

설정, 속도 앱, 앱 공유, 더 많은 앱 등 4 가지 옵션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설정을 탭하면 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설정에서 잠금 화면 사용 또는 사용 안함 체크 박스가 표시됩니다. 첫 번째로 활성화를 선택하면 다음 화면으로 이동하여 원하는대로 패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패턴은 적어도 4 도트를 커버해야합니다. 당신이 점들을 스쳐 지나갈 때, 그들은 당신에게 매혹적인 표정을주기 위해 빛나고, 당신이이 특정 점들을 쓸어 넘겼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계속하기를 탭하면 응용 프로그램이 이전에 설정 한 패턴을 다시 그려 확인을 요청하고 모호성을 피할 것을 요청합니다. 이번에 다른 패턴을 그릴 경우, 점들이 검은 색으로 바뀌고 동일한 패턴을 다시 그려야합니다. 올바른 패턴을 그리면 “확인”옵션이 선명하게 바뀌며 지금 탭할 수 있습니다. 그 위에 가볍게 두드리면 보안 질문을 할 다른 화면이 나타납니다. 응답하면 패턴을 잊어 버린 경우에도 장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패턴을 설정하고 잊어 버린 경우이 보안 질문에 대답하여 장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보안 질문에 대답 한 후 강아지 패턴 잠금 화면을 성공적으로 설정했습니다.

일관된 사용법을 경험하려면 기본 전화 잠금을 해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위해 응용 프로그램 “강아지 패턴 잠금 화면”의 설정에서 “기본 잠금 비활성화”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치의 보안 잠금 화면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거기에서 기본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장치의 액세스 권한을 얻으려면 강아지 화면 잠금의 단일 패턴을 입력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중 잠금을 해제해야합니다. 첫째, 강아지 잠금 화면의 패턴과 장치의 기본 잠금.

잠금 화면의 배경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기본 배경 이외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몇 가지 아름답고 매혹적인 귀여운 강아지 바탕 화면 제공됩니다.

풍모:

~ 설정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활성화 / 비활성화합니다.
~ 설정에서 배경 화면 변경
~ 잠금 화면에 표시된 날짜와 시간
~ 모두 무료입니다.
~ 최고급 보안 잠금 화면
~ 개인 정보 보호
~ 보안 질문

잠금 설정 방법

~ 설정 화면에서 강아지 패턴 화면 잠금을 활성화
~ 패턴을 설정하고 그것을 기억
~ 보안 질문에 답하기

잠금 해제 방법

~ 잠금 해제 패턴을 올바르게 그립니다.
~ 잘못된 패턴을 그리면 그 점들이 빨갛게 변합니다.

강아지 패턴 보관함을 개선 할 수 있다면 우리에게 감사하고 제안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동안 직면 한 문제에 대해 이메일을 통해 알려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서 개선하고 유용한 도구를 제공하십시오. 귀하의 제안과 피드백은 높이 평가 될 것입니다!
고마워 강아지 패턴 잠금 화면을 즐길 수

🔰추천 Top2 패턴 잠금 화면


  • 패턴 잠금 화면

패턴 잠금 화면은 다양한 아름다운 라이브 배경 화면을 무료로 제공하기위한, 멋진 안전하고 사용자 정의 잠금 화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주요 기능 :
라이브 효과 ☆ 아름다운 배경 화면.
지루한 잠금 화면 제거하고 새로운 라이브 사물함을 다운로드하자.
우리는 은하계 공간 테마, 밤 하늘 테마 당신이 수시로 화면을 장식하기위한 해양 테마로 다양한 아름다운 라이브 배경 화면을 제공합니다.

☆ 쿨 스타일의 슬라이드 잠금을 해제합니다.
쿨 스타일은 손가락 터치로 손쉽게 전화의 잠금을 해제 슬라이드.

☆ 안전 패턴 및 키패드 잠금 화면.
당신은 당신의 키패드 나 키보드를 통해 잠금 화면에 대한 4 자리 핀 또는 암호 패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잠금 화면 다른 사람과 비교, 라이브 사물함 휴대 전화를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집과 뒤로 버튼을 비활성화합니다.

☆ DIY 로커.
당신은 내 이름 잠금 화면 등 원하는대로 슬라이딩 텍스트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 효율성.
적은 메모리와 배터리 사용. 그것은 빠르고 똑똑하다.

☆ 밝기.
패키지는 더 이상 설치 및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4메가바이트 미만이다.

🔰추천 Top1 잠금 화면


  • 잠금 화면

잠금 화면에 물 방울
자연스럽게 물방울의 애니메이션
암호 로 잠급니다.
최고의 잠금 화면 응용 프로그램 , 당신은 귀하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 불법 휴대 전화 에 액세스하려는 다른 사람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이 잠금 화면 앱은 많은 물방울과 아름다운 잠금 화면 이 있습니다.

★★★ 특징 :
– 숫자 암호 설정
– 높은 보안 , 암호없이 휴대 전화를 액세스하는 것을 방지
– 사용자가 잠금 화면 의 배경 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 , 무선 랜 , 배터리 와 같은 모바일 의 상태를 표시합니다 ..
– 선택할 수있는 여러 배경 화면 , 당신은 너무 갤러리에서 자신 만의 배경 화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설정 암호 가 HOME / 메뉴 / BACK 키 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 , 화면 잠금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 아무도 올바른 암호없이 휴대 전화를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 적은 메모리 와 배터리 , 단순하고 깔끔한 디자인 을 소비
– 60 언어 이상 지원
– 휴대 전화, 태블릿 장치에서 잘 작동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