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Top5 Microsoft Outlook


  • Microsoft Outlook

Android용 Outlook을 시작해 보세요. 이 앱을 통해 수백만의 사용자들은 자신의 모든 전자 메일 계정, 일정, 파일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Android용 Outlook을 사용하면 강력해진 받은 편지함 한 곳에서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메시지를 상단에 표시하는 중요 받은 편지함에서 가장 중요한 항목을 먼저 볼 수 있으며, 탭 몇 번으로 전자 메일과 일정 간에 전환하여 다음 모임을 예약하거나 가용성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일 목록에서 문서를 선택하여 전자 메일에 원활하게 첨부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모든 기능을 탭 한 번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바쁜 일정을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Android용 Outlook은 Microsoft Exchange, Microsoft 365, Outlook.com, Gmail 및 Yahoo Mail에서 실행됩니다.

Wear OS용 Outlook 도우미 앱으로 이메일과 이벤트를 한 눈에 확인하세요.

🔰추천 Top4 다음 메일 – Daum Mail


  • 다음 메일 – Daum Mail

* 다음메일앱은 Android OS 5.0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1. 편리한 메일 관리
다음(Daum)은 물론, 지메일(Gmail), 네이버(Naver), 네이트(Nate) 등 웹 메일 서비스,
그리고 회사나 학교 메일까지 하나의 앱으로 관리하세요.

2. 대화형 보기
관련 메일을 메신저 대화처럼 모아보세요.
환경설정에서 ‘대화형 보기’ 설정해서 주고받은 메일을 한 눈에 확인해보세요.

3. 소팅 기능으로 빨리 찾기
중요, 첨부, 안 읽은 메일들을 한 눈에 확인하세요.
검색할 필요 없이 한 번의 터치로 안읽은, 중요, 첨부 메일을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

4. 첨부파일 미리보기
첨부파일 메일 목록에서 이미지 파일들을 편리하게 확인해보세요.
메일 읽기, 쓰기 때에도 ‘섬네일로 보기’로 어떤 파일이 수신됐고 첨부했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5. 스와이프하여 바로 삭제
목록에서 메일을 왼쪽으로 스와이프하여 바로 삭제해보세요.
환경설정에서 스와이프하여 메일을 보관할 수 있도록 변경도 가능합니다.

6. 리마인더로 알림 받기
중요한 메일에 알람을 설정해보세요.
회의 일정 메일, 예약 메일 등 다시 확인이 필요한 메일에 알람을 설정하고 노티를 받아보세요.

7. 빠르게 답장하기
읽기 화면에서 한 번에 답장까지 해보세요.
수신한 메일 내용을 편리하게 확인하고 빠르게 답장해보세요.

8.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귀여운 이모티콘으로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메일 작성 시 이모티콘 아이콘을 클릭해서 다양한 이모티콘을 사용해보세요.

9. 암호 설정
암호를 설정해서 내 메일들을 안전하게 지켜보세요.
휴대폰을 분실해도 암호 설정이 되어 있으면 누가 볼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10. 위젯
메일앱을 실행하지 않고도 새 메일을 확인하세요.
내게쓰기 위젯을 사용하면 한 번의 터치로 내게쓰기 화면으로 진입 가능합니다.

11. 태블릿 맞춤 화면 지원
태블릿 환경에 최적화된 메일을 만나보세요.
더 큰 화면으로 시원시원하게 메일앱을 사용해보세요.

🔰추천 Top3 네이버 메일


  • 네이버 메일

※ 최신 메일 앱(v2.2.5)은 Android OS 4.2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1. 퀵 필터로 빠르게 찾기
원하는 메일만 빠르게 골라서 보고 싶다면, 퀵 필터를 활용해보세요.
한 번의 터치로 안 읽은 메일/중요 메일/첨부 메일/VIP 메일만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목록 뷰 전환
도착한 시간 순으로 쌓여 있는 메일들을, 대화형으로 묶어 보거나 사람별로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목록 오른쪽 위에 있는 아이콘을 눌러, 가장 보기 편한 타입으로 목록을 바꿔 보세요.

3. 보낸 사람별로 모아 보기
뷰 전환 메뉴에서 사람 아이콘을 누르면, 메일을 ‘보낸 사람’을 기준으로 목록이 단번에 정리됩니다.
중요한 사람에게 온 메일을 빠르게 확인하고, 중요하지 않은 메일들은 묶어서 한꺼번에 처리하세요.

4. 밀어서 바로 삭제
불필요한 메일의 목록을 왼쪽으로 밀어서 바로 휴지통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목록을 오른쪽으로 밀면 안 읽은 메일은 읽은 상태로, 읽은 메일은 안 읽은 상태로 쉽게 변경할 수도 있어요.

5. VIP로 추가하기 나에게 중요한 사람을 VIP로 추가해보세요.
‘사람별 보기’로 목록을 전환하면 VIP의 메일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도 있고, 필터로 VIP 메일만 모아 볼 수도 있습니다.

6. 첨부파일 미리보기
어떤 파일이 첨부되어 수신됐는지 확인하거나 메일 발송 전에 파일을 제대로 첨부했는지 확인할 때,
시원시원하게 보기 편해진 첨부파일 리스트로 한 눈에 확인하고 관리하세요.

7. 수신확인 및 발송취소
내가 보낸 메일이 잘 도착했는지 받은 사람이 내 메일을 읽었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신인이 네이버 메일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이미 발송한 메일을 취소할 수도 있어요.

8. 외부메일 가져오기
지메일(Gmail), 야후(Yahoo), 아웃룩(Outlook),…
자주 쓰는 메일 계정을 설정해 두면 네이버 메일 앱에서 한꺼번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9. 네이버 클라우드 파일 연동
용량이 큰 파일을 첨부해서 메일을 보내거나 받은 메일의 첨부파일을 네이버 클라우드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10. 암호 설정
내 메일을 누가 볼까 봐 걱정된다면 암호 잠금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스마트폰을 분실해도 내 메일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11. 태블릿 맞춤 화면 지원
태블릿 환경에 최적화된 메일, 더 큰 화면으로 더 편하게 확인하세요.

🔰추천 Top2 Gmail


  • Gmail

Gmail은 사용하기 쉬운 이메일 앱입니다. Gmail을 사용하면 시간을 절약하고 메일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푸시 알림을 통해 메일을 바로 확인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메일을 읽고 답장하고, 원하는 메일을 신속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Gmail 앱의 다양한 혜택:
• 잘 정돈된 받은편지함 – 소셜 및 프로모션 카테고리로 관련 메일이 분류되므로 친구나 가족이 보낸 메일을 쉽게 찾아 읽을 수 있습니다.
• 강화된 스팸메일 차단 기능 – Gmail은 스팸이 받은편지함에 도착하기 전에 차단하여 계정을 안전하고 깔끔하게 유지합니다.
• 15GB의 무료 저장용량 –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이메일을 삭제할 필요가 없습니다.
• 복수 계정 지원 – Gmail 앱에서 Gmail 주소와 Gmail 이외의 주소(Outlook.com, Yahoo Mail 또는 기타 IMAP/POP 이메일)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 Top1 삼성 이메일


  • 삼성 이메일

본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 OS 가 설치 된 갤럭시 기기를 지원 합니다.

삼성 이메일은 여러 개의 개인용, 업무용 이메일 계정을 쉽게 관리할 수 있게 해줍니다. 업무에 도움을 주는 Microsoft Active Sync 연동, 이메일의 내용 보호를 위한 S/MIME 암호화 그리고 스케줄 알림, 스팸 메일 관리와 같은 편리한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단체는 필요에 따라 다양한 정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 P OS 부터 삼성테마 미지원합니다.

주요 기능
· POP3와 IMAP 타입의 이메일 계정을 관리
· 업무용 이메일, 캘린더, 연락처 그리고 할 일을 PC나 여러 대의 스마트폰에서 공유할 수 있도록 Exchange ActiveSync (EAS) 연동
· 안전한 메일 전송을 위해 S/MIME을 이용한 이메일 암호화 지원

부가기능
· 알림, 스케줄 동기화, 스팸 메일 관리, 통합 메일함 등 내게 맞는 맞춤 설정 제공
· EAS를 이용한 종합적인 정책 관리
· 대화형 보기와 관련메일 보기 지원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