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빛난 앱

🔰Top5 원신

다양한 생명이 모여서 번성하는 광활한 대륙
이곳은 일곱 신이 다스리는, 7개의 원소로 얽혀 있는 세계……

낯선 하늘 아래, 소년과 소녀가 모래 먼지 속에 서 있다.
그대는 여행 중인 쌍둥이 중 하나로 이 세상 밖에서 떠돌다 이곳까지 오게 된다. 낯선 신은 당신의 하나뿐인 가족을 데려가고 당신은 신에게 봉인 당해 깊은 잠에 빠져들게 된다.
그리고, 다시 깨어났을 때 세상의 풍경은 변해있었다……

《원신》은 미호요가 자체 개발한 오픈 월드 어드벤처 RPG 게임입니다. 당신은 게임 속에서 「티바트」라 불리는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게 됩니다. 이 광활한 세계에서 당신은 일곱 나라를 돌아다니면서 다양한 성격과 독특한 능력을 지닌 동료들과 만나고 강력한 적을 함께 무찌르며 잃어버린 혈육을 되찾는 여정을 나서게 됩니다. 또한, 아무런 목적 없이 여행하며 생명이 충만한 세상에서 구석구석의 숨겨진 비밀들을 파헤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잃어버린 혈육과 재회하는 날, 이 모든 것의 진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 시스템〓
《원신》은 오픈월드 어드벤처 게임으로, 여행자님은 「티바트」 대륙에 들어온 순간부터 산을 넘고, 강을 건너며 새로운 세계로의 모험을 떠날 수 있습니다. 공중에 떠다니는 선령들과 기이한 장치들을 발견하게 되면, 어떤 놀라운 일이 발생할지 기대해보세요!

〓원소 상호작용을 통한 전략적인 전투〓
원소가 살아 숨 쉬는 티바트 세계에는 바람, 번개, 물, 불, 얼음, 풀, 바위 7개 원소가 존재합니다! 「신의 눈」을 가진 캐릭터는 원소의 힘을 사용해 전투와 탐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물과 불이 만나면 「증발」하고 불과 번개는 「과부하」를 일으키며, 번개와 물이 만나면 「감전」이 발생합니다. 상대에 맞게 적절한 원소 효과를 사용하는 것이 바로 승리의 열쇠입니다!

〓고퀄리티 그래픽과 OST〓
《원신》은 카툰렌더링 기술을 활용한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캐릭터들의 실시간 동작들을 세밀하게 조정해 높은 퀄리티의 연출 효과를 표현했습니다. 24시간에 따라 밤낮이 바뀌고, 날씨와 OST도 환경에 맞게 변화합니다. 또한, 여행자 여러분들은 티바트 세계 어디에 있든, 세계 정상급 교향악단인 런던필하모니 오케스트라와 상하이 교향악단이 선보이는 지역 특색 가득한 연주도 들을 수 있습니다!

〓각양각색의 동료들과 함께하는 모험〓
여러분은 여행 중 독특한 능력을 지닌 동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최고의 파티를 조합하고, 여행 중 수집한 재료로 캐릭터를 강화하여 티바트 대륙의 몬스터와 비경을 정복해 보세요! 높은 산 정상에 서면 비와 눈, 그리고 아름다운 구름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그러나 아직 잃어버린 혈육과의 재회와 「원신」의 진실을 밝혀내지 못했습니다……. 여행자, 진정한 모험은 이제 시작됐습니다!


🔰Top4 붕괴3rd

[SP 캐릭터 | 매콤달콤 소녀]
“두고 봐, 반드시 강해져서 선배와 대장을 지켜줄 거니까!”
기계 속성, 근거리 물리 보조형 캐릭터. 차지 공격은 실드에 대량의 대미지를 가하고, 필살기 발동 후 즉시 교대해 전장에 있는 파티원을 강화할 수 있어.

[붕괴후서 제2장 프롤로그 | 별이 떨어지기 전]
진홍의 성루는 황폐한 도시 위에 걸려있는, 마치 영원히 떨어지지 않을 불길한 별과도 같았다. 무수한 괴물이 파도처럼 밀려오고, 소녀의 흐릿한 시선에 들어온 것은 놀랍게도 오래전 전장에서 모습을 감춘 영웅의 모습이었다…
붕괴후서 제2장 프롤로그 업데이트, 2소대 대장 대리——브로냐·쟈이칙 체험 캐릭터 등장!

[스토리 신규 챕터 | 어리석은 자의 황혼]
오토의 음모가 드디어 수면 위로 떠오른다(?). 형세가 지체할 수 없는 국면에 접어들었다는 건 모두가 알았지만, 코로스텐에 숨어있는 방해는 결코 쉽게 해결되지 않는데…
메인 스토리 27장 업데이트, 스토리 체험 시 백야집사 전용 코스튬 [가을을 알리는 단풍], [매콤달콤 소녀] 캐릭터 조각, 수정 등의 보상 획득!

[대규모 콘텐츠 | 과거의 낙원 업데이트]
발키리 [매콤달콤 소녀], [의식의 율자], [처형복·반혼초](증폭 코어 활성화 필요) 추가. 과거의 낙원 슈트 레벨업 시 수정 보상 획득!
[부생], [구원] 두 번째 세트 코어&증폭 각인 추가! 새로운 전투 체험을 느껴봐!

[장비 업데이트]
새로운 힘을 해방한 건틀릿 무기 [기적의 미츄], 초월 십자가 무기 [명야의 헤카테] 무기고 추가!
울려 퍼지는 악마의 연주 소리, 악마의 연주 성흔 세트 [파가니니] 등장!

[코스튬 업데이트]
신염의 율자 전용 코스튬 [시간의 여행자], 백야집사 전용 코스튬 [가을을 알리는 단풍] 등장!

—-
붉은 장막 아래 숨겨진 음모를 밝히고 ‘동료’와 ‘임무’를 지킨다.


🔰Top3 미해결사건부

■ 감춰진 음모를 밝히는 흥미로운 세계관
「의뢰를 받는 순간, 미래를 건 운명의 게임이 시작된다!
승자에겐 명성이, 패자에겐 타락뿐! 」

당신은 아름다운 미래를 꿈꾸는 신입 변호사로서 의뢰를 해결하는 과정 중, 사건 뒤에 숨겨진 음모에 휘말리게 된다
연관성 없는 일인 줄만 알았던 사건들은, 어두운 연결고리로 이어져있다

베일 뒤에 숨은 검은 세력들은 세상의 질서를 뒤엎고, 미림시의 미래까지 산산이 조각내고 있다
사건의 진실은 안개로 뒤덮여져 선과 악의 경계는 점차 흐려진다

‘변론’은 ‘변명’으로 전락해버리고…
애써 뒤쫓던 결과를 모두가 외면하는 순간——
당신은 첫 번째 선택을 끝까지 관철할 수 있을 것인가?

■ 단서 수집: 높은 퀄리티의 법정 추리 콘텐츠
생생하게 구현된 사건 현장과 3D로 관찰 가능한 증거물들을 조사해 진실을 암시하는 단서를 찾아보세요!
용의자를 심문해 증언을 획득하고, 특이점들을 대조해 숨겨진 사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모든 준비를 마친 뒤에는 재판에서 논리적 변론과 증거 제출로 승소하세요!

■ 인터랙티브 시스템: 생생하게 구현된 연애 콘텐츠
SPINE 2D 그래픽으로 구현된 애니메이션 카드를 통해, 그와 함께한 두근거리는 순간을 영원히 간직하세요
그와의 특별한 스토리를 오픈하면, 매력적인 목소리와 일상생활을 영상통화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터치에 반응하는 그와 데이트하며 로맨틱한 연애 콘텐츠를 즐겨보세요

■ 개인 스토리: 아직은 알려지지 않은 둘만의 추억 쌓기
네 명의 남주인공들에겐 자신만의 이야기와 마음속에 간직한 비밀들이 있습니다
개인 스토리를 완성해서 그의 마음속으로 조금씩 다가가 둘만의 추억을 완성하세요

■ 그와의 라운지 – 그들과 당신만의 비밀 공간
라운지 시스템이 새롭게 오픈되었습니다!
설계도를 수집하고 가구를 제작하면서, 달콤한 공간에서 아늑한 시간을 보내세요


🔰Top2 HoYoLAB

유저 여러분은 이곳에서:
게임에 대해 소통하고 친구를 만들 수 있으며,
풍성한 내용을 추천받고 빠르게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오리지널 팬아트를 공유하고 재밌는 아이디어를 생각해내실 수도 있습니다.
공식 소식과 신나는 이벤트를 통해 게임의 리듬을 파악하고,
실용적인 툴과 뛰어난 공략으로 게임 체험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HoYoLAB에 오셔서 더욱더 재밌는 게임 라이프를 즐겨보세요~


🔰Top1 N0va Desktop

《N0va Desktop》은 미호요가 개발한 라이브 월페이퍼 앱입니다. 터치 한 번으로 언제 어디서든 생생한 라이브 월페이퍼와 귀여운 버추얼 액터 Lumi를 만나보세요!
[특징]
·매끄러운 라이브 월페이퍼 속 Lumi를 손바닥 안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분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
공식 홈페이지: https://n0vadp.mihoyo.com/
트위터: https://twitter.com/Lumi_N0va
디스코드: https://discord.gg/VaJPDJ7

RECORD_AUDIO 액세스 권한 안내
RECORD_AUDIO 권한은 캐릭터의 동작 상태 변경 시에만 사용됩니다. 더 많은 내용은 다음을 확인해 주세요:
1. 사용자가 기기에서 오디오를 재생할 때(소리가 나는 비디오 또는 음악을 듣는 경우) 캐릭터는 헤드폰을 착용하는 모션을 취합니다
2. RECORD_AUDIO 액세스 권한을 거절할 경우 해당 앱의 정상적인 사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3. 해당 앱은 사용자의 그 어떤 오디오도 녹음하지 않습니다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