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어플 앱 추천〕, Top5 순위 2021년 무료 다운로드!

2021년 빛난 앱

🔰추천 Top5 Toca Kitchen 2


  • Toca Kitchen 2

초밥 식당에서 최고 쉐프가 되고 싶으신가요? Toca Boca의 최신 앱 Toca Kitchen Sushi를 확인하세요. 👉 http://bit.ly/TocaKitchenSushi_GooglePlay

널리 사랑받는 Toca Kitchen이 돌아왔습니다! 요리를 대접할 수 있는 손님과 가지고 놀 수 있는 도구, 그리고 맛볼 수 있는 음식 조합이 새로 추가된 Toca Kitchen 2에서 마음껏 주방을 어지럽히고 놀 준비가 되어 있는 요리사 친구들을 초대합니다!

창의력 발휘
음식은 꼭 예쁘고 맛있어야 한다는 법이 어디 있나요? Toca Kitchen 2에서는 원하는 대로 요리하면 됩니다. 토마토로 탑을 쌓거나 샐러드를 팔팔 끓이거나 버거를 만들 수도 있죠. 나만의 독창적인 조리법으로 손님들에게 특별한 음식을 맛보게 해봐요.

어지럽히기
다양한 주방 도구 6개 중에 하나를 선택했다면 재미 있는 음식을 마련하기 위한 준비는 완벽히 끝났습니다! 좋아하는 재료를 얹고 지저분하게 짜내서 맛이 요상한 음식을 한 움큼 만들어 보세요. 손님들이 한 입 베어물게 하면… 생각만 해도 짜릿하죠?

손님의 반응 살펴보기
손님의 반응을 살펴보아서 어떤 음식을 좋아하는지 알아내 보세요. 생선 대가리 오븐 구이와 음식물 찌꺼기 튀김, 상추 주스를 좋아할지도 몰라요! 아, 안 좋아한다고요? 소금 주먹밥을 추가해 보세요. “웨엑…”하면 정말 재미 있겠죠?

재미 있는 재료가 한 가득 많이 생겼어요! 즐겁게 요리해보세요.

새로운 음식!
– 닭고기
– 새우
– 파인애플
– 옥수수
– 복숭아
– 딸기
– 수박
– 양파
– 문어 다리
– 스파게티
– 밥

새로운 양념!
– 케첩
– 드레싱
– 간장

캐릭터가 불처럼 매운 소스, 신 레몬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살펴보고 우렁찬 트림을 보고 마음껏 웃어보세요.

마지막으로, 그렇지만 앞에 얘기한 것과 마찬가지로 중요한 얘기인데요. 캐릭터에 반응을 추가했으니 이제 더 지겹겠죠! 즐기세요!

특징
– 냉장고 속 가득한 새로운 음식 재료
– 음식을 대접할 수 있는 새로운 캐릭터
– 더욱 실감나는 캐릭터 반응
– 새로운 주스기와 오븐
– 튀김 냄비! 이제 무엇이든 튀길 수 있어요. 튀긴 복숭아나 스파게티 먹고 싶은 사람 있나요?
– 규칙도 없고 스트레스도 없는, 완전히 자유로운, 눈높이가 아이 수준인 재미!
– 제3자 광고 없음
– 인앱 광고 없음

***

TOCA BOCA 소개
Toca Boca에서는 어린이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세상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놀이의 힘을 믿습니다. Toca Boca는 어린이의 관점에서 제품을 설계하여, 어린이들이 더욱 재미있게 놀고, 창의력을 키우며, 원하는 모습의 어른이 되는 데 힘을 보태고자 합니다.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Toca Boca 앱 제품은 215개국에서 130만 회 이상의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 중이며 즐겁고 안전하며 완전히 자유로운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tocaboca.com 사이트에서 Toca Boca와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추천 Top4 아기 팬더의 식당


  • 아기 팬더의 식당

어린 셰프가 되어 식당을 운영하고 손님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주세요!
커피를 끓이고 우유를 데우세요. 치킨을 튀기고 에그 타르트를 구우세요.
아침 먹을 시간입니다! 망설이지 말고 요리를 시작하면서 내가 요리에 얼마나 재능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매시트포테이토 만들기
매시트포테이토를 만들 수 있나요? 감자를 익혀요. 껍질을 벗긴 다음 감자를 으깨요. 매시트포테이토 완성! 잠깐! 매시트포테이토를 더 맛있게 먹으려면 잊지 말고 감자 위에 후추를 뿌리세요! 매시트포테이토를 동그랗게 떠서 손님에게 대접하세요. 손님의 반응이 어떤지 몰래 지켜보세요.

치킨 롤 요리
치킨을 썰고 밀가루와 빵가루를 묻힌 다음 기름 속에 빠트려 황금색이 될 때까지 기다리세요. 양상추와 당근, 오이랑 함께 대접하세요. 달콤한 크림도 뿌려주면 치킨 롤 완성입니다! 와! 맛있어 보이네요. 당신은 재능 있는 셰프군요!

에그 타르트 굽기
에그 타르트를 굽는 일은 쉽지 않아요. 한번 해 보고 할 수 있겠는지 알아보세요. 우유와 밀가루를 부으세요. 달걀을 넣고 저어서 에그 타르트 반죽을 만든 다음 오븐에 넣으세요. 에그 타르트가 익을 때까지 기다리세요! 타지 않도록 시간을 잘 봐야 해요. 셋, 둘, 하나. 시간이 다 됐어요. 에그 타르트를 꺼내세요!

주스 짜기
어떤 주스를 좋아하세요? 수박? 사과? 아니면 오렌지? 이번에 나만의 주스를 한 잔 만들어 보는 게 어때요? 수박을 스쿱으로 뜨고 사과를 썰어서 주스기에 넣으세요. 버튼을 눌러 기계를 작동합니다. 주스를 만들어 봅시다!

여기서 찐빵과 두유, 튀김, 그 밖에 다른 음식도 만들 수 있어요. 와서 직접 식당을 운영해 보세요. 손님들이 좋아하는 맛있는 음식을 요리해 보세요!

특징:
– 맛있는 음식 10가지 이상 요리: 치킨 롤, 햄, 커피, 에그 타르트 등!
– 재료 30가지 이상: 달걀, 빵가루, 커피콩 등!
– 5가지 과일: 사과, 수박, 오렌지, 포도, 배!

베이비버스 소개
—————
베이비버스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 및 호기심을 자극하고 아이들의 관점에서 제품을 디자인하여 아이들 스스로 세상을 탐험하도록 돕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제 베이비버스가 전 세계의 0세부터 8세에 이르는 4억명이 넘는 팬들에게 광범위한 제품과 비디오 및 기타 교육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베이비버스는 200개 이상의 어린이용 교육 앱과 2,500개 이상의 동요, 그리고 건강, 언어, 사회, 과학, 예술 및 기타 분야를 망라하는 다양한 주제의 애니메이션을 출시했습니다.

🔰추천 Top3 쿠킹마마: 요리해 보아요!


  • 쿠킹마마: 요리해 보아요!

자르고, 볶고, 삶고…
손가락 하나로 재료를 다듬어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보세요!
새로운 감각으로 즐기는 요리 게임을 플레이해 보세요.
게임 속에 등장하는 맛있는 요리들이 여러분의 식욕을 돋워줄 거예요.

▼요리를 만들자!
즐겁고 간단한 미니게임으로 조리 과정을 재현했어요. 30가지가 넘는 조리법이 여러분을 기다린답니다. 스페셜 셰프가 되어 보세요!

▼행복한 마을!
레스토랑에서 모두에게 요리를 대접해봐. 자신만의 크고 멋진 레스토랑을 만들 수 있어.
낚시, 식물 재배, 그리고 목장에서 동물 사육을 통해 많은 것들을 수확할 수 있어.
많이 수확해서 Happy Foods 교환하자!

▼게임 광장!
요리 외에도 도와주기, 가게 놀이, 두뇌 체조 등 요리 외의 즐길 거리도 다양하답니다. 30개가 넘는 풍부한 게임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최고 점수에 도전해 보세요!

▼Challenge Ranking!
매주 바뀌는 화제의 게임에서는 최고 점수를 겨루는 이벤트가 열리고 있습니다. 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랭킹전에 참가해 보세요!

▼그 외에도 즐길 것들이 많답니다.
・여러 가지 아이템을 사용해 주방을 예쁘게 꾸며 보세요.
・두 가지 조리법을 혼합해 놀라운 요리를 만들어 보세요.
・실제 요리 동영상을 즐길 수 있으며 조리법도 알려드립니다.
・마마의 즐거운 하루를 애니메이션으로 보실 수 있어요.

[게임 특징]
직관적인 조작으로 플레이할 수 있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실패해도 게임오버가 되지 않으므로 누구나 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요. 또한 게임을 플레이하는 아이들이 요리에 많은 관심을 갖도록 도와준답니다.

[추천환경]
Android OS 4.1 버전 이상이 필요.
**위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라도 일부 기기에서 이용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추천 Top2 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


  • 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

피자 가게 하나를 운영하는게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세요? 저희 새로운 게임 좋은 피자, 위대한 피자로 체험해보세요!
고객님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충분한 운영 자금도 지속하세요. 새로운 토핑과 시설들을 업그레이드 하셔서 라이벌 알리칸테와 경쟁하세요!

게임 하이라이트
🍕 피자 뉴스 네트워크, 피자 전문 첫 뉴스 방송.
🍕 50명 이상의 고객들의 독특한 성격과 다양한 주문.
🍕 페퍼로니, 소시지, 양파 등등의 피자 토핑.
🍕 오븐 마스터 되는데 도움 되는 시설 업그레이드.
🍕 간단하고, 재미있고, 도전적인 게임플레이.
🍕 4년 경험 피자 메이킹 전문가에 의해 만들어진 게임!

오븐 마스터가 되실수 있나요? 시간과 당신의 피자 기술만이 증명 할거예요! 지금 다운로드 받으셔서 피자 만들기 시작하세요!
공짜로 다운받으실수 있으시고, 게임안 아이템들은 실제 돈으로 구입하실수도 있습니다.
저희의 이용약관 과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의해, 당신은 18세 이상이여야만 다운받으시고 플레이하실수 있습니다.

🔰추천 Top1 맛집 셰프


  • 맛집 셰프

이 확 빠져드는 무료 시간 관리 게임에서 전 세계의 모든 음식과 디저트를 요리해 보세요!

디저트 전문점, 패스트푸드점에서부터 인도 요리 전문점, 중화요리점까지 다양한 장소와 레스토랑을 선택하여 여러분의 요리 솜씨를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수백 가지의 맛있는 요리 재료로 최고급 요리를 만들어 보이세요. 커피메이커, 밥솥, 피자 오븐, 팝콘제조기 등등 갖가지 주방기기를 모두 활용해 보세요. 레스토랑을 멋지게 꾸며 더 많은 손님을 끌어들이세요. 손님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실제 음식점에서처럼 쿠키나 컵케이크 등의 무료 음식을 나눠주는 것도 가능합니다! 주방을 업그레이드하면 더 다양한 종류의 음식에 도전할 수 있고요.

그리고 미리 말씀드리는데, 이 게임은 중독성이 강하고 몰입도가 높다는 거 아시죠? 즐거운 요리 시간 보내시고 Facebook에서 친구들한테 요리 솜씨 뽐내는 거 잊지 마세요!

기능:
• 수백 가지 최고급 요리 재료로 수천 가지 맛있는 음식을 요리
• 수많은 세계 유명 음식점 선택 가능
• 1000개 이상의 레벨에 도전
• 업그레이드 가능한 수백 가지 주방기기와 인테리어

중요 사항:
맛집 셰프를 플레이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이 게임은 오늘의 보상, 손상된 게임 진행 내역 복구, 토너먼트, 도전 및 다른 게임 플레이 개선 사항과 같은 기능에 소량의 데이터를 사용합니다.접기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