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Top5 온도계 및 습도계 – 습도, 압력,편안함 및 온도측정


  • 온도계 및 습도계 – 습도, 압력,편안함 및 온도측정

온도계는 현재 GPS 위치 영역의 온도, 압력 및 습도를 파악하는 데 사용됩니다. 외출시 온도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하고 사전 준비하십시오!

온도계는 온도계 일뿐만 아니라 습도계입니다. 때로는 얼굴과 몸이 매우 건조하다고 느낄 때 온도계에 표시되는 습도 값을 참조하여 가습기를 열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 사례:
하이킹, 낚시, 등산과 같은 거의 모든 야외 활동을위한 온도계, 습도계 또는 낚시 기압계.

주요 특징:
– 온도계 : 현재 실외 온도를 구하십시오.
– 습도계 : 습도 백분율 표시
– 기압계 : 기압 및 기상 표시
– 불편 지수 : 현재의 환경 쾌적 성 표시
정확한 GPS 포지셔닝을 통해 현재 지역의 온도 및 습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므로 더 이상 온도 및 습도가 너무 많이 변하고 건강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세부 정보 :
1. 온도는 섭씨와 화씨로 표시됩니다.
2. 습도계는 실시간 습도를 퍼센트로 표시합니다.
3. 기압계는 현재 기압을 Kpa로 표시합니다.
4. 가장 가까운 기상 관측소의 기준 온도, 습도 및 기압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이것은 사용하기 쉬운 온도계 앱입니다. 이 제품 만 있으면 습도계, 온도계 및 낚시 기압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인터넷 연결 및 GPS 위치는 온도, 습도 및 기압을 표시해야합니다. 실내 온도 및 습도를 측정 할 수 없습니다.

🔰추천 Top4 온도계 (무료)


  • 온도계 (무료)

2009년 이래로 15,000,000 회 이상 다운로드된 Google Play 최고의 온도계 앱!

온도계는 소수점 첫 째 자리 온도까지 측정 가능한 Google Play에서 가장 정밀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온도계는 전세계에 걸쳐 귀하의 정확한 위치에 따라 소수점 첫 째 자리까지 외부 온도를 실시간으로 알려 주는 2009년 이후의 유일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를 위해 온도계는 귀하의 주변 환경에서 얻게 되는 복수의 기상 데이터 소스를 이용하고 당사의 기상 서버에 개발된 당사 특유의 알고리즘을 이용해 이런 데이터 소스들을 결합합니다.

온도계는 1시간 이전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근처 마을의 온도를 알려 주는 그렇고 그런 애플리케이션이 아닙니다.

본 애플리케이션의 핵심 특징

– Google Play에서 가장 정밀한 온도 제공(소수점 첫 째 자리 온도까지)

– 세계 어느 곳이든 귀하의 정확한 위치에 해당되는 온도를 실시간으로 제공

– 신속한 위치 식별 및 온도 표시

– 복수의 고품질 그래픽 테마가 제공되므로 귀하에게 가장 잘 맞는 하나를 선택할 수 있음.

– 온도가 섭씨 및 화씨로 표시 가능합니다.

– 복수 언어 지원

– 당사 기상 서버에서 계산된 온도를 수신하기 위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프리미엄 버전 (인앱 구매)은 다음과 같은 장점을 제공합니다.
– 광고가 전혀 없음
– 훨씬 빠르게 표시되는 온도
– 광고가 전혀 없음
– 우선적 기술 지원
…게다가 본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데 있어서 당사의 개발진을 직접적으로 지원해 주시는 셈입니다!

당사의 온도계 애플리케이션이 맘에 드시면 본 애플리케이션을 평가하실 수 있고 귀하의 만족도에 관해 다른 사용자들에게 의견을 주실 수도 있습니다.

어떤 문제라도 있는 경우 다음 주소로 당사에 이메일을 보내 주십시오. support@mobiquite.fr

주의: Google Play에만 의견을 남기시면 귀하에게 답변해 드릴 수 없을 것이며 이에 따라 귀하를 도와 드리지도 못할 것입니다!

감사 드립니다!

경고:
스마트 폰 및 태블릿에는 온도 센서 또는 프로브 또는 온도 측정 기기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이 애플리케이션을 접촉 유무에 관계없이 온도 측정 장치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의료용 온도계, 베이비 온도계, 귀 온도계, 이마 온도계, 주방 또는 요리 온도계, 적외선 온도계, 디지털 또는 전자 온도계를 대체 할 수 없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대기압을 측정하지 않으며 수은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 열 화상 카메라도 아닙니다.

따라서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을 냉장고, 냉동고, 오리피스 (입 등)에 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 Top3 온도계


  • 온도계

방 온도계는 실내 온도를 빠르고 정확하게 계산합니다.

특별한 권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계산에 장치 센서 만 사용합니다.

온도 단위 유형 ° C 또는 ° F를 감지합니다. 화면을 터치하여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배터리 온도를 표시합니다.

더 낫거나 더 차가운 물체를 피해 멀리 보관하십시오.

중대한! 정확한 결과를 얻으려면 5-10 분 정도 사용하지 말고 휴대 전화를 사용하십시오. 그런 다음 올바른 실내 온도를 알려줍니다. 휴대 전화가 사용 중일 때 배터리가 예열되고 온도가 실제보다 높게 측정됩니다.

🔰추천 Top2 전자 온도계 : 실외 및 실내 온도


  • 전자 온도계 : 실외 및 실내 온도

이 앱은 실내 및 실외 온도 (섭씨 및 화씨 온도 눈금)를 표시하는 온도계입니다.

🌡️ 실내 온도계 :
실내 온도 내장 된 전화 온도 센서 (주변 온도 센서)에서 가져옵니다. 그러나 일부 장치에는이 센서가 장착되어 있지 않으며 앱은 장치의 전자 하위 어셈블리 (예 : 전화 배터리)의 센서를 사용합니다. 안타깝게도 이러한 온도는 실제 주변 공기 온도와 다를 수 있으므로 가장 정확한 온도를 얻으려면 한 시간 동안 휴대 전화를 손대지 않은 상태로 두어야합니다 (올바른 온도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깨어 난 직후에 전화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밤새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또한보다 적절한 결과를 얻기 위해 보정 메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하나요? 실제 온도계를 사용하여 실내 온도를 확인하십시오. 보정 메뉴를 실행합니다. 온도계의 값에 맞게 앱에 표시되는 내부 온도를 조정합니다.

🌡️ 실외 온도계 :
실외 온도는 날씨 웹 서비스에서 가져옵니다. 앱은 사용자의 위치를 ​​확인하기 위해 휴대 전화의 위치에 액세스해야합니다. 좌표를 온라인 날씨 서비스로 보냅니다. 서비스는 가장 가까운 기상 관측소를 확인하고 실제 외부 온도를 제공합니다.

앱이 기기의 위치에 액세스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외부 온도를 확인하려면 앱이 현재 위치를 알아야합니다.

앱에 인터넷 액세스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가장 가까운 기상 관측소의 실외 온도를 확인하려면 앱에서 온라인 기상 서비스에 요청을 보내야합니다.

🔰추천 Top1 온도계++


  • 온도계++

10,000,000 회 이상의 다운로드! 빠르고 정확한!

온도계는 현재 실외 온도, 습도 및 위치를 기준으로 압력을 표시합니다. 주변 기상 관측소에서 날씨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섭씨와 화씨 사이를 전환하고지도에서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