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빛난 앱

🔰추천 Top5 RAR


  • RAR

RARLAB의 RAR은 올인원, 원본, 무료, 간단하고 쉽고 빠른 압축 프로그램, 아카이버, 백업 도구, 추출기 및 기본 파일 관리자입니다.

RAR은 RAR 및 ZIP을 생성하고 RAR, ZIP, TAR, GZ, BZ2, XZ, 7z, ISO, ARJ 아카이브의 압축을 풀 수 있습니다. 기능 목록에는 손상된 ZIP 및 RAR 파일에 대한 복구 명령, RARLAB의 WinRAR 벤치 마크와 호환되는 벤치 마크 기능, 복구 기록, 일반 및 복구 볼륨, 암호화, 솔리드 아카이브, 데이터 압축을위한 다중 CPU 코어 활용이 포함됩니다.

표준 ZIP 파일 외에도 압축 해제 기능은 BZIP2, LZMA, PPMd 및 XZ 압축과 함께 ZIP 및 ZIPX를 암호로 보호 된 ZIP으로 지원합니다. Unrar 명령은 최신 RAR5, 암호 보호 및 멀티 파트 파일을 포함한 모든 버전의 RAR 아카이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RAR을 귀하의 언어로 번역하는 데 도움을 받으려면 www.rarlab.com의 “RAR 추가”섹션에서 Android 언어 용 RAR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readme.txt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감사합니다.

🔰추천 Top4 지퍼(zipper) – 파일관리


  • 지퍼(zipper) – 파일관리

지퍼(Zipper)로 내장 스토리지및 외장 SDCard 파일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자체) 이미지 뷰어 제공
기본 탑재된 이미지 뷰어가 아닌 자체 이미지 뷰어를 제공하므로 이를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환경설정에서 자체 이미지 뷰어 사용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자체) 텍스트 뷰어 제공
큰 파일도 무난하게 읽어 들이며, 파일의 인코딩에 따라서 자동으로 알맞게 변환해서 표시해줍니다.
(환경설정에서 자체 텍스트 뷰어 사용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zip 파일로 압축 가능 합니다.
zip 파일및 alz/egg 포맷을 압축해제 할수 있습니다.

압축해제에 실패하는 경우?
파일이 깨진 경우 (인터넷에서 내려 받는 파일의 경우 깨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alz/ egg의 경우 분할 압축 파일인데 파일 개수가 부족한 경우 (압축 해제하다가 멈출 수 있습니다.)

어플 백업을 지원하며 백업된 앱 설치를 지원합니다.

🔰추천 Top3 지퍼7 – 파일 탐색기


  • 지퍼7 – 파일 탐색기

지퍼7 를 사용 전 다음 사항을 읽어주세요.

## 지퍼7, 지퍼7 2.0, 지퍼의 차이점 ##

지퍼7 2.0 > 지퍼7 > 지퍼 순으로 기능이 많습니다.
지퍼7은 7z을 지원하며, 위젯 (D-Day, Todo) 기능을 제공합니다.
지퍼7 2.0은 DropBox 와 구글 드라이브와 연동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앱이 3개로 분리된 이유는, 안드로이드 특성상 기술적으로 메소드 개수가 “65536” 이상 만들 수 없는 제약이 있습니다. 쉽게 말씀드리면, 앱 하나에 많은 기능을 넣는게 불가능합니다.)

기능 설명

지퍼7으로 SD Card 파일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압축하기
7z
압축풀기
zip, 7z, rar, alz, egg, lzh, tar, tar.gz, tar.bz2, gz, bz2, jar 파일 압축 해제 가능 ( alz, egg, 7z는 분할압축, 암호가 되어있는 경우 암호 입력창 표시, zip 파일에 대한 분할 압축 지원) z01, z02 … zip.001, zip.002 … 지원

어플 실행
파일 별로 알맞은 어플을 실행할 수가 있습니다.

(자체) 이미지 뷰어 제공
기본 탑재된 이미지 뷰어가 아닌 자체 이미지 뷰어를 제공하므로 이를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환경설정에서 자체 이미지 뷰어 사용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자체) 텍스트 뷰어 제공
큰 파일도 무난하게 읽어 들이며, 파일의 인코딩에 따라서 자동으로 알맞게 변환해서 표시해줍니다.
(환경설정에서 자체 텍스트 뷰어 사용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추천 Top2 ZIP 압축풀기 무료, RAR압축풀기 앱


  • ZIP 압축풀기 무료, RAR압축풀기 앱

🏆️ AZIP Master는 파일 압축, 압축 해제 및 파일 관리자를위한 파일 압축 앱입니다. RAR ZIP은 Android에서 파일 압축을 풀고, 압축을 zip 파일로, 압축 파일을 열고 싶을 때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

AZIP Master는 파일을 관리하고, RAR 또는 ZIP 파일 형식으로 아카이브를 생성 및보고, unZIP (ZIP 파일 추출), unRAR (RAR 파일 추출) 등 다양한 아카이브 파일 형식의 압축을 풀 수있는 선도적 인 앱입니다.

AZIP Master의 기능 : ZIP 추출기, Android에서 zip 파일 및 zip 파일 오프너로 압축 :
✔️ 파일 관리자 :보기 쉽고 압축 할 파일 선택
✔️ FlashZip 응용 프로그램은 압축 파일 추출, 압축 파일 및 zip 파일 오프너를 매우 빠르고 효율적으로 압축 할 수 있습니다.
✔️ 쉽게 압축 해제 : 압축 파일 압축 해제 기능을 사용하여 압축 파일 열기
✔️ mp4, mp3, avv, acc, png, jpg 형식을 포함하는 파일을 압축하십시오.
✔️ 대용량 압축 파일 지원
✔️ 압축 파일 크기 분할
✔️ 휴대폰의 파일 관리자는 휴대폰 내부 저장소의 모든 파일 폴더를 볼 수 있습니다.
✔️ 아카이브 형식 및 크기를 쉽게 선택
✔️ 암호로 보호 된 아카이브를 지원하고 암호로 rar 생성
✔️ 압축 파일 공유, 쉽게 추출
✔️ 압축 파일 형식 지원 : Zip, Rar, Rar 4.x, …
✔️ 작업 공간 관리 : 쉽게 파일 분할, 다양한 용도로 파일 관리
✔️ 추출 파일 형식 유형 : ZIP, RAR, ZIPX, JAR, 7Z, GZ, TGZ, BZ2, BZ, TBZ, TBZ2, XZ, TXZ, LZ, TLZ, TAR, ISO, LZH, LHA, ARJ, TAZ, 001. ..
✔️ 패키지화 된 RAR 또는 ZIP 아카이브 생성

시장의 다른 제품과 비교 한 AZIP Master의 하이라이트
⭐ 사진, 비디오, 음악, 문서 등 파일 및 폴더를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 이메일, 메시지 등을 통해 보관 된 파일을 빠르게 보냅니다.
⭐ 멋진 인터페이스, 열기 쉬운 RAR 또는 압축 해제 파일
⭐ 백그라운드 모드 : 앱이 닫힌 상태에서도 파일 압축 및 압축 해제.
⭐ “RAR 열기”는 원터치로 매우 간단하며 RAR 파일의 압축을 풀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 AZIP Master 파일 압축기 2021을 다운로드하고 많은 고급 기능을 즐기십시오. 🏆️🏆️🏆️

🔰추천 Top1 알집 – 압축을 지원하는 파일 탐색 관리자


  • 알집 – 압축을 지원하는 파일 탐색 관리자
[ 제품소개 ]

알집 모바일은 탐색기, 압축 가능한 파일관리자입니다.

압축/압축 해제 기능 뿐 아니라 파일 탐색기도 탑재한 알집 모바일.
알집 탐색기에서 압축 해제는 물론 파일매니저로 사용하여 파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로컬 파일의 삭제, 복사, 이동, 속성, 이름바꾸기 등의 파일관리자 기능부터
압축과 압축 파일 해제 모두 알집 하나면 충분합니다.

[ 주요기능 ]

1. 압축은 알집!
zip, egg, alz 포맷 압축은 기본, zip, rar, 7z, egg, alz, alz/egg/rar 분할압축파일,
tar, tbz, tbz2 ,tgz, lzh, jar, gz, bz, bz2, lha 포맷 해제가 가능 합니다.
4GB이상의 대용량 파일도 압축 해제 할 수 있습니다.

apk파일 압축을 풀고 싶을 때는 파일을 ‘선택’해서 압축 해제를 눌러 주세요.

2. 파일관리자 (파일매니저)
폴더 생성, 삭제, 복사, 이동, 속성, 이름변경 등 내부 메모리 및 외부 메모리의 로컬파일을
PC처럼 손쉽게 관리 할 수 있는 파일관리자 기능이 있습니다.

3. 쉬운 파일 탐색기
어려운 파일 탐색기는 이제 그만! 알집 모바일은 로컬파일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손쉬운 탐색기 인터페이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4. 이미지뷰어
자체 이미지 뷰어를 탑재하여 알집의 탐색기에서 압축파일 안의 이미지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5. 파일검색
알집의 탐색기에서 파일이나 폴더를 하위경로를 포함하여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 후에 파일관리자 기능으로 파일 관리도 가능합니다.

6. Drag&Drop
탐색기 내의 폴더로 끌어다 놓으면 이동이나 복사!
파일로 끌어다 놓으면 새로 압축!
압축파일로 끌어다 놓으면 추가 압축!
탐색기 내에서 Drag&Drop 기능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배경화면 설정
좋아하는 사진으로 알집 모바일의 탐색기에 사용자 배경 이미지를 입혀 사용 할 수 있습니다.

8. 압축파일을 탐색기처럼
압축파일을 폴더처럼 열거나 즐겨찾기에 등록해 파일을 탐색 해 보세요.
파일 탐색기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폴더를 선택해 메일에 첨부하거나 클라우드로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 FAQ ]

1. 용량이 커서 압축이 안 풀려요.

이제 알집에서 4GB이상의 대용량 파일도 압축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너무 큰 용량의 파일을 압축 해제하면 시스템 환경에 부담을 주어 해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FAT32포맷을 사용하는 32GB이하의 외장하드에서는 4GB 이상의 파일을 해제할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킷캣에서 외부 메모리에 파일 쓰기가 안 된다고 나와요.

kitkat(4.4)에서는 외장메모리에 파일을 쓸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OS 자체에서 외부메모리에 파일을 쓸 수 없도록 권한이 제한되어 있어 알집을 비롯한 앱에서 지원이 불가능합니다.
이 외에 알집의 탐색기에서 외부메모리가 잡히지 않는 이슈가 있다면 기기명과 함께 제보 부탁 드립니다.(m_altools@estsoft.com)

3. 압축파일 안에 글씨가 깨져요.
압축파일 리스트 상단 앱바 우측에 있는 인코딩 버튼을 통해 언어를 변환 해 보세요.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