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빛난 앱

🔰추천 Top5 Real Slime Simulator Maker: Dress Up Girl


  • Real Slime Simulator Maker: Dress Up Girl

Real Slime Simulator Maker : Dress Up Girl Game은 매우 만족스러운 슬라임 메이커 게임입니다. 유니콘 슬라임, 포니 슬라임, 인어 슬라임, 은하 슬라임, 버터 슬라임, 할로윈 슬라임, 마그네틱 슬라임, 빙산 슬라임, 거미 곰 슬라임, 반짝이 슬라임, 어두운 슬라임에서 빛나기 등 다양한 슬라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엠마 공주를 차려 입고 좋아하는 패션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너무 재미 있습니다.

풍모:
★ 게임에 처음 입장하면 Emma 공주가 Real Slime Simulator Maker : Dress Up Girl Game 플레이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 사용 가능한 많은 슬라임 : 유니콘, 조랑말, 인어, 반짝이, 할로윈, 거미 곰, 버터, 빙산, 마그네틱 및 어둠 속에서 빛나는 빛
★ 접착제, 비누, 어항, 퍼티, 점토, 거품, 스팽글, 붕사 등 여러 가지 재료를 혼합하여 나만의 DIY 슬라임을 만드세요.
★ 당신은 스트레칭, 찌르기, 던지기, 쥐기 등을 통해 당신이 만든 슬라임을 (실제 슬라임 시뮬레이터처럼) 놀 수 있습니다. 젤리 곰 슬라임을 먹고, 어두운 슬라임에서 빛을 내기 위해 불을 끄고, 유니콘 뿔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정말 재미 있고 중독성이 있습니다.
★ 만든 슬라임을 용기에 보관하고 유니콘, 꽃, 몬스터, 문구 등과 같은 많은 스티커로 장식하십시오
★ Slime Stadium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십시오. 당신의 슬라임은 1 위를 할 수 있습니까?
★ 당신이 좋아하는 패션으로 공주 Emma를 차려 입으십시오
★ 스핀 휠을 플레이하여 일일 보상을 받으세요
★ 아름다운 ASMR로 슈퍼 휴식 및 스트레스 해소 게임
★ 모바일 장치에서 슬라임을 만드는 시뮬레이션!

당신이 좋아할 환상적인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 엠마 공주 옷 입히기, 휠을 돌려 특별한 일일 보상 받기, 슬라임 시뮬레이터로 놀기 : 스트레칭과 찌르기, 슬라임 컨테이너 장식, 슬라임 콘테스트. 유니콘 슬라임, 갤럭시 슬라임, 인어 슬라임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매우 흥분하고 그들을 사랑할 것입니다!

Real Slime Simulator Maker : Dress Up Girl Game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그들은 그것으로 하루 종일 보낼 수 있습니다. 엠마 공주가 당신의 친구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게임 중에 매우 만족스럽고, 차분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걱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추천 Top4 Asmr Slime Simulator Games – Slime games for Kids


  • Asmr Slime Simulator Games – Slime games for Kids

ASMR Slime은 당신이 놀고, 긴장을 풀고, 재미를 느끼고, 훌륭한 ASMR 트리거 2021을 얻을 수 있도록 독특한 안료, 창의적이고 멋진 슬라임을 제공합니다.

방대한 슬라임 목록에서 선택하고 터치하여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실제 슬라임 2021을 가지고 노는 것과 같은 감각에 놀랄 것입니다. 초보자와 고급 슬라임은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화면에 손가락을 대고 다채로운 슬라임을 가지고 노는 것만 큼 쉽습니다. 마음의 안정, 명상, 수면, 불안 완화, 스트레스 해소, 좋아하는 ASMR 트리거 슬라임 2021 찾기 또는 그냥 즐기기와 같은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경험, 방해할 광고가 없습니다. 그것은 매우 편안합니다. 우리를 믿지 않습니까? 그것을 밖으로 시도! 혼란 없이 모든 재미. 완전히 편안하고 즐겁고 치료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 당신은 매일 밤 더 많은 것을 원할 것입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가장 사실적인 멋진 슬라임 스퀴시 장난감을 만들 수 있는 ASMR 슬라임 2021 시뮬레이터를 만족시키는 멋진 Diy 슬라임 경험을 합시다. 이 슈퍼 슬라임 시뮬레이터는 diy 슬라임 게임에서 손가락으로 멋진 ASMR 슬라임을 늘리고, 누르고, 찌르고, 반죽하고, 터뜨리고, 구르고, 바운스할 때 매우 편안한 ASMR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매우 만족스러운 나만의 슬라임을 만들고, 수많은 asmr 소재, 반짝이 및 기타 DIY 장식 컬렉션 중에서 선택하세요. DIY 슬라임 시뮬레이터의 풍부한 갤러리는 ASMR 게임을 논스톱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투명, 유백색, 금속성, 은하계, jiggly 및 기타 여러 유형의 현실적인 ASMR 슬라임 시뮬레이터가 슬라임 게임을 탐색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각각의 슈퍼 슬라임은 만족스러운 asmr 및 diy 게임의 고유한 질감, 사운드 및 동작을 가지고 있습니다. 슬라임을 만든 후에는 무엇이든 쓸 수 있습니다.

기능 목록
💎휴대폰에서 독특하고 부드럽고 쫄깃한 슬라임을 가지고 플레이하세요.
💎모든 연령대의 스트레스와 불안 완화.
💎완전히 광고가없고 중단되지 않는 게임 플레이.
💎 튜토리얼이나 가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슬라임 젤리를 선택하고 화면에서 손가락을 드래그하는 것만큼 간단합니다!
💎명상과 수면을 위한 환상적인 ASMR 트리거.
💎 혼란 없이 모든 즐거움을 만끽하세요. 깨끗하고 안전합니다.
💎향후 업데이트에서 더 많은 슬라임과 ASMR 트리거가 추가됩니다.
💎만족스러운 ASMR 슬라임의 이완 경험
💎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다양한 슬라임 소리
💎 부드럽고 질긴 게임의 편안한 느낌을위한 DIY 슬라임 메이커 게임 플레이
💎 다양한 ASMR 슬라임 재료의 실시간 DIY 슬라임 스매시 옵션
💎 불안 및 스트레스 해소 안티 스트레스 슬라임 게임
💎 2021년 즐겁게 asmr DIY 재료 만들기
💎 손가락을 사용하여 슬림 시뮬레이터에서 플레이하십시오. 슬라임 플레이로 행복한 잔을 채우세요!
💎 슬라임 앱 및 슬라임 메이커 게임의 형태로 액체 화면 깨기
💎 슬라임 위에 나만의 그림을 그려보세요!
💎 슬라임 게임에 2D 및 3D 개체를 추가하세요. 어떤 만족스러운 리즌을 가지고 있는지 친구들에게 보여주세요!
💎 질감의 많은 환상적이고 마법 같은 효과.
💎 돈을 위한 리모콘. 더 많이 플레이할수록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다양한 기성품 슬라임과 영웅. 색상, 질감, 그라디언트를 선택합니다.
💎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은 진화 슬라임을 만들 것입니다.
💎 유휴 거물 슬라임이 되십시오.
💎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서는 포켓슬림을 사용하세요. 게임은 우수한 Squishy 안티 스트레스입니다!
💎 화면에서 젤리를 재생하고 곰 안티 스트레스를 추가하십시오.
💎 게임에서 집에서 슬라임을 만드는 방법과 손으로 스퀴시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 게임에서 접착제와 사붕산나트륨이 없는 슬라임을 볼 수 있습니다.
💎 피드백을 남겨주시면 업데이트에 반영하겠습니다! 해피 할로윈!

🔰추천 Top3 Slime Simulator – Fancy Slime Satisfying


  • Slime Simulator – Fancy Slime Satisfying

가장 슈퍼 슬라임 안티 스트레스 ASMR 활동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점액 게임을 일련의 중독성 활동으로 시도하여 점액 성 스트레스를 이길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슬림 한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바운스 슬라임과 바삭 바삭한 슬라임. 이제 슬라임 찌르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슬라임 시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하고 열어서 유니콘 슬라임, 레인보우 슬라임, 딸기 잼 슬라임, 벌집 슬라임, 치즈 슬라임, 슬라임 볼, 스탬프 슬라임, 유니콘 크래프트 및 붐 슬라임을 확인하세요. Diy Mixing Random Things Into Slime를 섞어 플레이하세요. 편안한 슬라임을 좋아한다면이 게임을 좋아할 것입니다! 슬라임 휠을 커스터마이징하고 접착제 액체를 사용하여 혼합해야합니다. 당신은 슬라임 비디오에서 그것을 보았고 이제이 슬라임 자극기 게임에서 혼자서 슬라임 찌르기와 바삭 바삭한 슬라임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슬림 한 디자인의이 앱은 슬램 멍청이와 프로 슬림 베테랑, 남녀 노소, 그리고 소녀들을위한 최고의 10 년 된 게임입니다! 슬라임의 애니메이션 사진을 찍고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 앱을 사용하여 친구들과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나만의 슬라임 스탬 피 슬라임을 만들고 수많은 asmr 재료, 반짝이 및 기타 흥미로운 DIY 장식 컬렉션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풍부한 DIY 슬라임 앱 갤러리는 점토 게임의 재미를 멈추지 않습니다. 각 슈퍼 슬라임은 asmr을 만족시키고 슬라임 게임을 만드는 독특한 질감, 소리 및 동작을 가지고 있습니다.

Super Slime Antistress Asmr 특징 :
-다양한 슬라임 : 슬라임 파킹, 슬라임 슬라임, 슬라임 볼, 슬라임 휠, 유니콘 슬라임 및 슬라임 레인보우.
-접착제, 비누, 반짝임, 어항, 퍼티, 점토, 거품, 스팽글, 붕사 등 다양한 재료를 혼합하여 나만의 DIY 슬라임을 만드세요.
-스트레칭, 찌르기, 던지기, 쥐기 등을 통해 생성 된 슬라임 (실제 슈퍼 슬라임 안티 스트레스 ASMR 시뮬레이터처럼)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유니콘, 꽃, 몬스터, 문구 등과 같은 많은 스티커로 만든 슬라임을 장식하십시오.
-게임에서 당신은 집에서 슬라임을 만드는 방법과 자신의 손으로 스 퀴시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게임에서 접착제와 사 붕산 나트륨이없는 점액을 볼 수 있습니다.
-스핀 휠을 플레이하여 일일 보상을 받으세요
-아름다운 ASMR로 슈퍼 릴랙스 & 스트레스 해소 게임
-모바일 장치에서 슬라임을 만드는 시뮬레이션!
-손가락을 사용하여 슬림 한 시뮬레이터에서 놀 수 있습니다. 슬라임으로 행복한 잔을 채우세요!
-슬라임 앱의 형태로 Liquid 화면을 깨세요.
-슬리 마에 나만의 그림을 만들고 늘리세요!
-슬라임에 3D 개체를 추가합니다. 어떤 종류의 만족스러운 lizun을 가지고 있는지 친구들에게 보여주세요!
-더 많은 동전을위한 리모콘. 더 많이 플레이할수록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싹한 기분을 느낄 수있는이 새로운 이상하게 만족스러운 슬라임 메이커 게임으로 이제 모바일에서 혼자서 가장 만족스러운 슬라임 비디오 활동을 즐기십시오. 이 놀라운 게임은 다음과 같은 일련의 활동을 통해 아이들에게 마음 챙김을 제공합니다.

🔰추천 Top2 슬라임모의 실험 장치 – Slime Simulator Time ASMR


  • 슬라임모의 실험 장치 – Slime Simulator Time ASMR

슬라임모의 실험 장치은 초보 슬리머에서 고급 슬리머까지 훌륭한 앱입니다. ASMR 사운드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습니다. 이 앱은 점토, 글루, 붕사 등의 실제 성분으로 만든 점액질처럼 작용합니다. 물론 남녀 모두에게 안전합니다.

자신의 점액을 만드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까? 이것은 당신을위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점액을 만드는 법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 쉽고 재미 있고 중독성이 있으며 무료입니다!

특징 :
★ 스트레스 & 불안 완화 슬라임
★ 아름다운 ASMR 소리. 명상과 수면에 좋습니다.
★ 자신 만의 점액을 만드십시오 : 식품 착색, 반짝이, 거품 구슬, 어항 구슬, 가짜 눈과 같은 새로운 색상과 질감을 얻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추가하십시오! 상상력을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 많은 점토 지팡이가 추가되었습니다 : 당신의 슬라임에 추가 할 수있는 완벽한 물건! 간단한 과일부터 사랑스러운 캐릭터까지 다양합니다!
★ 자신의 점액 이름 지정 구름, 무지개, 무성한, 버터, 광택, 금속, 거품이 많은 점액!
★ 슬라임 사운드 만족 : 다른 슬라임은 다른 ASMR 사운드를 만듭니다. 뚝을 쌓고, 터 뜨리고, 소용돌이 치며 밀어 낼 수 있습니다!
★ DIY 슬라임 스트레스 볼
★ 장식용 점액 : 반짝이, 마이크로 비드 및 기타 첨가제를 추가하여 슬림 한 표정을보다 재미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슬라임모의 실험 장치은 휴대 전화에 슬라임을 가져옵니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점액을 만드는 시간입니다!

지금 다운로드하십시오!

🔰추천 Top1 Super Slime Simulator: Satisfying ASMR & DIY Games


  • Super Slime Simulator: Satisfying ASMR & DIY Games

매우 사실적인 슬라임을 만들고 모바일 장치에서 플레이하십시오. 마음을 편안하게하고 독특한 ASMR 경험을 발견하십시오. 실제 슬라임이나 퍼티처럼 슬라임을 늘리고, 으깨고, 반죽하고, 터뜨 리세요. 휴대폰이나 태블릿에서 바로 그 이상하게 만족스러운 느낌을 즐기십시오.
다양한 종류의 슬라임 유형, 장식 및 색상으로 만들 수있는이 앱은 슬라임 초보자와 프로 슬라임 전문가, 남녀 노소, 남녀 노소를위한 것입니다. 친구들이 자신의 기기에서 즐길 수 있도록 슬라임 선물을 보내 경험을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앱 기능 :

-휴대폰에서 바로 시뮬레이션 된 슬라임으로 플레이하세요.
-사실적인 슬라임 시뮬레이션 : 실제 슬라임처럼 시뮬레이션 된 창작물로 플레이하세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독특한 ASMR 경험을 발견하십시오.
-DIY. 나만의 슬라임을 만드십시오. 다양한 재료, 색상 및 추가 기능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 반짝이, 젤리 큐브 및 기타 수십 가지의 놀라운 장식을 추가하십시오.
-풍부한 슬라임 갤러리 : 투명, 유백색, 금속성, 흔들림 등.
-각 슬라임은 독특한 질감, 소리 및 행동을 자랑합니다.
-재미있는 영역 : Lu-lu의 Slime Quest를 플레이하고, 게임을 추측하고, 사진을 슬라임 (그린 스크린 효과)으로 바꾸고 슬라임 페인팅을 경험하세요.
-친구들에게 슬라임 선물을 보내세요. 선물 버튼을 누르고 친구가 자신의 장치에로드하여 가지고 놀 수있는 선물을 보내세요!
-만족스러운 3D 사운드 : 볼륨을 높이고 터치하면서 슬라임이 찌르는 소리를 들어보세요. 최상의 경험을 위해 헤드폰 세트를 사용하십시오.
-만들 때까지 흔들기 : 스트레칭을 취소하려면 휴대 전화를 흔들세요.
-창작물을 공유하세요! 공유 버튼을 누르고 슬라임 이미지를 친구에게 보냅니다.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