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빛난 앱

🔰추천 Top5 Secret Menu for Starbucks


  • Secret Menu for Starbucks

스타 벅스의 비밀 메뉴를 찾으 시나요?

당신은 해당 지역의 커피 숍을 방문 할 때 뭔가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싶었어요?

그럼 이제 스타 벅스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비밀 메뉴를 할 수있다!

Snickerdoodle 프라푸치노, TWIX, Butterbeer, 솜사탕, 그리고 번트 멜로 같은 새로운 음료 조리법의 수백을보십시오! 모든 커피, 프라푸치노, 티, 그리고 뜨거운 음료 조리법 당신은 질문을 할 수!

스타 벅스의 비밀 메뉴 응용 프로그램은 이전에 본 적이 없어 새로운 맛있는 커피 조리법의 톤을 검색하자.

이 커피 음료를 주문하려면, 단지 보여 또는 스타 벅스 바리 스타의 비밀 메뉴의 레시피를 참조하십시오. 참고 : 일부 음료 재료와 크기에 따라 추가 비용이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스타 벅스의 위치는 당신에게이 맛있는 음료를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드는 조리법을 찾는 시간을 결정하는 것을 시도 할 것이다! 당신의 음료에 스타 벅스 리워드 카드 또는 선물 카드를 신청하세요! 이 음료에 대한 영양 정보는 한국 바리 스타를 부탁드립니다.

거기에 진정한 커피 애호가를 위해 완전히하십시오. 이 Frappuccinos은 맛있다! 스타 벅스 애호가를위한 완벽 가이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가? 지금 스타 벅스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비밀 메뉴를 다운로드하고 이러한 훌륭한 음료를 즐기는 시작!

🔰추천 Top4 Starbucks Secret Menu


  • Starbucks Secret Menu

스타 벅스의 비밀 메뉴 앱을 찾고 계십니까?

좋아하는 지역 커피 숍을 방문 할 때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싶었던 적이 있습니까?

이제 스타 벅스 앱의 비밀 메뉴로 할 수 있습니다!

Snickerdoodle Frappuccino, Twix, Butterbeer, Cotton Candy 및 Burnt Marshmallow와 같은 수백 가지 새로운 음료 레시피를 시도해보세요! 당신이 요청할 수있는 모든 커피, 프라푸치노, 차 및 뜨거운 음료 조리법!

Starbucks Secret Menu 앱을 사용하면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수많은 새롭고 맛있는 커피 레시피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이 커피 음료를 주문하려면 비밀 메뉴의 레시피를 스타 벅스 바리 스타에게 보여 주거나 읽으십시오. 참고 : 일부 음료는 재료와 크기에 따라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대부분의 스타 벅스 매장에서 이러한 맛있는 음료를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좋아하는 요리법을 찾기 위해 몇 시간 동안 결정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음료에 스타 벅스 리워드 카드 또는 기프트 카드를 적용하세요! 이 음료에 대한 영양 정보는 지역 바리 스타에게 문의하십시오.접기

🔰추천 Top3 Secret Menu for Starbucks


  • Secret Menu for Starbucks

스타 벅스의 비밀 메뉴 앱을 찾고 계십니까?

좋아하는 지역 커피 숍을 방문 할 때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싶었던 적이 있습니까?

이제 Starbucks 앱의 비밀 메뉴로 할 수 있습니다!

Frappuccino, Twix, Cotton Candy와 같은 많은 새로운 음료 계획을 시도하십시오! 요청할 수있는 모든 커피, 프라푸치노, 차 및 뜨거운 음료 레시피!

스타 벅스 시크릿 메뉴 앱을 사용하면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수많은 새롭고 맛있는 커피 레시피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이 커피 음료를 주문하려면 비밀 메뉴의 레시피를 스타 벅스 바리 스타에게 보여 주거나 읽으십시오. 참고 : 일부 음료는 재료와 크기에 따라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대부분의 스타 벅스 매장은 이러한 맛있는 음료를 기꺼이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좋아하는 요리법을 찾기 위해 몇 시간 동안 결정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음료에 스타 벅스 리워드 카드 또는 기프트 카드를 적용하세요! 이 음료에 대한 영양 정보는 지역 바리 스타에게 문의하십시오.

🔰추천 Top2 스벅각 – 매달받는 스타벅스 무료커피


  • 스벅각 – 매달받는 스타벅스 무료커피

안녕하세요 운영자 덕구입니다.
최근들어 스벅각이 조금씩 소문이 나면서 회원분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는데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전 5년째 리워드, 앱테크 앱를 운영하고 있어요
스벅각은 저의 5번째 작품으로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누구나 스타벅스 커피를 리워드(보상) 받을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늘 변함없이 우리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많은 사랑 감사드립니다!

커피콩을 모아서 무료로 스타벅스 커피를 즐겨요!

● 한달 출첵하고 스타벅스 커피가 내품에?

매일 출석체크하면서 커피콩만 모으세요~
스타벅스 커피는 제가 챙겨드릴께요~

● 스벅각 간단한 이용방법
1. 커피콩 수확하기(하루 150개씩)
– 커피콩 1개가 현금 1원가치가 있어요!
– 한달이면 누구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한잔씩 받을 수 있어용^^
2. 행운상자
– 1/1000 확률로 아메리카노가 지급되요!
– 꽝은 없으니 실망말아요~ 당첨이 되지 않으면 커피콩 1개 지급되요!
3. 행운복권
– 같은 그림 3개가 나오면 커피콩 1,000개 (1000원) 지급되요!
4. 광장
– 자유게시판은 자유롭게 소통하시면 되요!
– 응원한마디은 서로에게 따뜻한 응원 메세지 남기는 곳이예요!
– 광장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은 매월 추첨을 통해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해요!

참 쉽죠?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매달 선물받아 소소한 행복이 마음에 가득 채워지길 기대합니다~!

🔰추천 Top1 스타벅스


  • 스타벅스

(주)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공식 애플리케이션 입니다.

회원이 아니더라도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누구나 사이렌 오더를 통해 음료, 푸드 및 원두 등 다양한 메뉴를 비대면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고 충전하여 바코드를 통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만의 레시피를 더한 e-Gift Item 및 금액형 상품권인 e-Gift Card를 선물할 수 있는 스마트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Home : 나를 반겨주는 Live Greeting, 새로운 소식을 알려주는 Feed

– Pay :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 및 관리하고 바코드로 바로 결제. 스타벅스 Coupon 과 e-Gift Item 도 함께 불러오는 Wallet

– Order : 메뉴 주문을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사이렌 오더.
모든 스타벅스 이용 고객이 음료, 푸드 및 원두 등 다양한 상품을 매장별 주문 가능 메뉴 및 수량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쉽고 빠르게 주문

– Gift : 스타벅스의 다양한 금액형 상품권 e-Gift Card 및 물품형 상품 e-Gift Item을 한 곳에서 쉽고 간편하게 추천 받고 선물할 수 있는 모바일 기프트 서비스

– 리워드 : Starbucks Rewards 등급 및 별 적립/사용을 조회하며, 등급별 혜택을 안내

– What’s New : 스타벅스의 다양한 이벤트&뉴스 및 공지를 확인

– Coupon : 영수증 및 MMS 쿠폰을 앱에서 사용 가능한 Coupon으로 등록하고, 보유한 Coupon 조회 및 사용 히스토리를 확인

– 홀케이크 예약 : 앱에서 스타벅스 홀케이크를 간편하게 예약하고 매장에서 수령

– 히스토리 / 전자영수증 :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 또는 사이렌 오더로 결제한 내역을 확인, 전자영수증 다운로드

– 매장 정보 : 근처 매장 찾기 및 원하는 매장을 검색

– 프리퀀시 : 시즌에 따라 프리퀀시 바코드 발급 및 스티커 적립 현황을 볼 수 있음

– Delivers / 배달 : 앱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 푸드 및 MD 제품 배달 가능

※ 접근권한 안내
서비스 이용을 위해 권한 허용이 필요합니다.
허용하지 않으셔도 앱 이용은 가능하나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필수적 접근 권한]
– 없음

[선택적 접근 권한]
– 위치 : 주변 매장 검색 시 사용
– 블루투스 : 방문 매장 자동 식별 시 사용
– 마이크 : 방문 매장 자동 식별 시 사용
– 카메라 : 바코드/QR 코드 인식 및 이미지 업로드
– 저장공간 : 페이지 공유 및 이미지 저장/업로드
– 주소록 : 선물하기 연락처 검색 시 사용

* 스타벅스 앱의 접근권한은 안드로이드 6.0 이상 버전에 대응하여, 필수 권한과 선택 권한으로 나누어 구현되어 있습니다. 6.0 미만 버전을 사용 중일 경우 선택 권한을 개별적으로 허용할 수 없으므로, 보유하고 있는 단말의 제조사에서 운영체제 업그레이드 기능을 제공하는지 확인해 보신 뒤 가능하다면 6.0 이상으로 업데이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Wi-Fi와 데이터 네트워크 환경에서 모두 이용하실 수 있으나, 무제한 요금제가 아닐 경우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애플리케이션의 안정된 사용을 위해 업데이트 버전 등록 시, 고객님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부탁 드립니다.
* Android 5.0 이상 버전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애플리케이션 사용 시 불편 및 개선사항 등이 있으실 경우, 리뷰에 의견을 남기시면 답변을 드릴 수 없으므로
고객센터 및 앱/홈페이지 ‘고객의 소리’를 통해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