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Top5 1942 🚀 – 무료 비행기 게임


  • 1942 🚀 – 무료 비행기 게임

제2차 세계 대전의 태평양 전쟁 극장에서의 미드웨이 전투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나요? 1941, 1942, 1943, 1944, 19XX와 같은 1940 시리즈의 무료 클래식 아케이드 슈팅 게임을 플레이해본 적이 있나요?
간단한 컨셉과 끝없는 재미로 가득한 1942 무료 비행기 게임 클래식 아케이드 경험의 걸작입니다.
조작법은 쉽게 배우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락실에서 즐겼던 옛 기분을 느껴보세요.

밀리터리 팬은 물론 많은 사람들을 위한 10가지 종류의 유명한 제2차 세계 대전 전투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양이 낮은 휴대폰에서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장치가 지원됩니다.

– 추억의 오락실게임무료
– 조작법도 비슷합니다. 자동 발사, 슈팅, 적색 적들의 POW까지… 다양한 무기를 활용해서 전투기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전투기, 동료, 탄약과 총, 그리고 선택할 수 있는 장치: 여러분의 개인 무기고는 첨단 기술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도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 흥미로운 캠페인: 60개 이상의 레벨에 적들과 숨막히는 액션이 가득합니다!
– 추가 모드: 폭격, 보스 및 보호까지, 게임 플레이가 다양하게 변화합니다!
– 거대 보스: 스크린에 온전히 표현하기도 힘들 만큼 큰 적들을 격퇴하세요! 그리고 그들의 조무래기들을 없애버리세요! 탄막의 탄환 파편을 찾아야 합니다.
– 뛰어난 그래픽: 우주 슈팅과 레이저에 지쳤나요? 하늘을 날아보세요! 수직 사수들이 이보다 더 좋은 적은 없었습니다. 치열한 하늘 전쟁에는 자릿함이 가득합니다. 전투기를 선택하고 국가를 침략자들로부터 해방시키세요. 공중전과 영웅 카리스마의 교향곡은 잊을 수 없습니다!

이전에 슈팅 게임을 해보셨나요? 이 톱다운 슈팅 게임은 여러분이 탄성을 지르고 스크롤 시절의 느낌을 되살릴 것입니다. 여러분이 스트라이커, 타이리안, 에이스 스쿼드, 레이저 또는 에어본의 팬이거나 스카이 포스에서 전투 활동에 참여했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여러분은 1942 아케이드 슈팅의 팬이 될 것입니다.
– 향후 업데이트: PvP, 협동, 친구…

지금 다운로드1942 무료 비행기 게임 승리를 위해 전투기에 탑승하세요. 총알의 힘을 느껴보세요.접기

🔰추천 Top4 RFS – Real Flight Simulator


  • RFS – Real Flight Simulator

*** 특별 할인 가격! ***

세계 각지를 비행하며 위성 지도, 3D 건물, 활주로, 절차, 항공 교통이 포함된 시나리오와 고해상도 공항과 만나보십시오. 실시간 항공편에 탑승하고, 다른 조종사와 채팅을 나누며, 함께 멀티 플레이로 플레이해보십시오. 비행 계획을 관리하고 ATC 컨트롤러를 사용하십시오.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수천 개의 도장을 이용하고, 모든 항공기와 항공기 내 기기, 고장, 기상 조건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조종사가 되십시오!

매뉴얼/튜토리얼: wiki.realflightsimulator.org/wiki

비행 시작:
-이륙, 착륙, 완전 비행
-비행 계획 자동 생성

고급 비행 계획 (PRO 전용)
-복잡한 비행 계획 만들기/편집/복제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
-날짜/시간: 사용자 지정/실시간 (밤낮 주기 포함)
-출발, 도착, 진입, 천이 (SID and STAR) 절차가 포함된 비행 계획
-항공기: V-SPEEDS, 총 중량 한계, 사용한 연료, 연료, 승객, 화물 사용자 지정이 포함된 예상 비행 시간
-날씨/Metar 출발 및 도착: 사용자 지정/실제 – 풍향/풍속, 주요 날씨(맑음, 안개, 비, 폭풍우, 눈), 구름, 구름 밑, 난기류, 지상 온도

실시간 비행 (PRO 전용)
-매일 40,000 실시간 비행
-세계 각지의 대형 공항 35개와 그곳과 연결된 목적지의 실시간 교통
-이용 가능한 실시간 항공편을 목적지로 데려가십시오

멀티 플레이 (PRO 전용)
-수백 명의 다른 조종사와 함께 원하는 곳에서 함께 비행하십시오
-멀티 플레이에서 원하는 조종사와 채팅 가능

특징:

고급 멀티 패널 시스템: 내게 맞게 기기와 게이지를 설정하십시오

항공기: 사용자 지정 도장, 3D 실시간 조종석, 작업 부품 및 조명

공항
35 HD: 고해상도 위성 이미지, 실물과 똑같은 3D 건물, 유도로 및 출발, 도착, 진입 절차, PBB, VDGS
500 SD: 활주로, 3D 건물, 출발 및 진입 절차
14000 LD (PRO 전용): 활주로, 출발 및 진입 절차
지상 및 항공 교통 (PRO 전용)

ATC 항공 교통 통제 (PRO 전용)
-Interactive multi voice ATC 절차 및 통신
-Frequencies: ATIS, GROUND, TOWER, APPROACH, EN ROUTE, EMERGENCY

고장: 사용자 지정/무작위 – 고도/속도 센서, 연료 탱크, 착륙 바퀴, 엔진, 플랩, 보조익, 역추진 장치, 타이어, 레이더, 스포일러, 브레이크, 전자 시스템, 레이더

위성 지형 (PRO 전용): 고화질 월드와이드 위성 지형
위성 하이트맵 (PRO 전용): 고화질 월드와이드 하이트맵
(위성 데이터는 방송 데이터 온라인 연결이 필요합니다)

🔰추천 Top3 AIRLINE COMMANDER – 실제 비행 경험


  • AIRLINE COMMANDER – 실제 비행 경험

세계 최고의 항공사를 만들고 수십 대의 항공기를 관리하십시오.
주요 중심지에서 세계 곳곳의 모든 주요 항공까지 수천 개의 노선을 여십시오.
실감 나는 활주로가 있는 수백 개의 공항과 고화질의 다양한 지역에서 이륙, 착륙, 지상 주행, 흥미진진한 도전을 완수하고 계약을 취득하십시오.
새롭게 연 노선에서 자동 수익을 늘리고 하늘을 정복하십시오!

기술을 연마하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수백 개의 면허가 있습니다. 모든 항공기의 컨트롤 사용법을 배우고 고장, 비상 사태, 악천후에 대처하십시오. 기술을 연마할수록 항공사의 수익이 증가합니다. 실제 항공 교통 상황에서 비행해 최고의 선단을 만드십시오!

특징:
– 수십 대의 항공기로 최고의 선단을 만드십시오: 터빈, 반응, 단층, 복층
– 주요 중심지에서 세계 곳곳의 모든 주요 항공까지 수천 개의 노선을 여십시오
– 수백 개의 현실감 넘치는 공항과 활주로. 고해상도의 위성 사진, 지도, 전 세계 네비게이션에서 가져온 지역과 공항
– 이륙, 착륙, 지상 주행, 비행 중 겪게 되는 수천 개의 다른 상황
– 실시간 지상 및 비행 중 항공 교통 상황
– 네비게이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간략화된 비행 시스템이나 고급 사용자를 위한 비행 시뮬레이션
– 후진 견인 시스템, 지상 주행, 핑거 도킹이 포함된 실감 나는 SID/STAR 이륙 및 착륙 절차
– 세계 곳곳의 조종사 및 항공사와 경쟁해 최고임을 증명해 보이십시오
– 태양, 달, 별, 실시간 기상 상태 모두 포함된 실감 나는 시간대
– 사용자 지정 가능 항공사 상징 색

비행 시뮬레이션의 기술 사항:
– 항공 교통을 관리하고 지원하는 관제탑 통신
– 기본에서 고급까지 그리고 계기 착륙 장치(ILS)를 이용한 이륙과 착륙
– 주비행상태 디스플레이와 네비게이션 디스플레이
– 시동, 고장, 화재에 안전한 최신 엔진 시스템
– 무게 균형을 통한 연료 관리, 비상 연료 방출, 실제 소비량의 연료 관리, 실속, APU, 엔진 압력
– 모든 비행 변수를 제어하는 자동 조종: 고도, 속도, 방향, 상승 속도
– 센서, 기기, ASM, 연료 탱크, 바퀴, 엔진 고장
– 플랩, 방향타, 에어 브레이크, 레이더 고장
– 유압 결함, 타이어 문제, 기내 화재
– 다양한 심각도의 바람, 난기류, 안개
– 얼음 및 심각한 서리와 방빙 시스템
– 순간 돌풍 관리를 위한 기상 레이더와 번개에 의한 고장

🔰추천 Top2 Infinite Flight – 비행 시뮬레이터


  • Infinite Flight – 비행 시뮬레이터

Infinite Flight는 호기심 많은 초보자와 숙련된 조종사 모두에게 모바일 기기에서 가장 포괄적인 비행 시뮬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항공기에 대한 상세한 정보로 시간대, 기상 조건 및 항공기 중량 구성을 선택하여 전 세계 다양한 지역의 풍경을 고화질로 탐험하세요.

특징:
• 수십 대의 다양한 여객기, 범용 항공기 및 군용 항공기(모든 항공기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Infinite Flight Pro를 구독하세요)
• 다양한 지역의 고화질 위성 이미지, 정확한 지형, 정확한 활주로와 유도로 레이아웃을 갖춘 모든 주요 공항
• 전 세계적으로 늘어나는 3D 공항 목록
• 시간대 및 기상 조건 사용자 지정 가능(실제 시간 또는 사용자 지정)
• 태양, 달, 구름, 별이있는 현실적인 대기 조건
• 자동조종장치(모든 비행 매개 변수 제어, 비행 계획을 따르는 NAV 모드, 선택한 항공기 자동 착륙 지원)
• 정확한 수정 및 내비게이션 기능을 갖추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비행 계획 시스템
• 엔진 켜기 및 끄기
• 계기착륙장치(ILS)
• 첨단 리플레이 시스템
• 무게 및 균형 구성
• 선택한 항공기의 항공기 조종실과 문 애니메이션, 서스펜션 애니메이션 및 윙플렉스

Infinite Flight Pro를 구독하시고 항공기 전 종을 선택해 전 세계 어디든지 실시간으로 비행하는 경험을 체험해보세요. 지금 바로 가장 실감 나는 온라인 비행 시뮬레이터에서 수천 명의 다른 비행사 및 항공 교통 관제사와 함께하세요!

Infinite Flight Pro 구독 혜택:
• 수천 명의 다른 비행사와 함께 글로벌한 멀티 플레이를 경험하세요
• 수백만 제곱마일에 달하는 풍경을 고화질로 즐기며 2만 5천 개가 넘는 공항을 방문해보세요(지역 제한 없음)
• 조종 가능한 모든 비행기를 즐겨보세요
• 항공 교통 관제사를 체험해보세요
• 실시간 기상과 상층풍을 뚫고 비행하세요

🔰추천 Top1 1945 공군: 슈팅 비행기게임 – 고전게임


  • 1945 공군: 슈팅 비행기게임 – 고전게임

이 스릴 넘치는 전투 비행 액션 게임에서 전투기를 조종하고 1945 Air Force : 무료 비행기 슈팅 게임의 전쟁에 참여하세요.

각 1945 Air Force 작전마다 여러분은 엘리트 공군 부대의 편대장이 되어 팀 및 솔로 액션 전쟁에 참여하게 됩니다.

그루먼 F6F 헬캣, 록히드 P-38 라이팅, Su-5, P-51, P-36 호크, 슈발베 “스왈로우”, 미쯔비시 A6M 제로, B-17 플라잉 포트리스와 같은 클래식 전투기에서 경비행기와 중폭격기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현대의 군용기에 이르기까지 역사상 최고의 비행기로 싸우게 됩니다.

적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전쟁의 기운이 우뢰와 같이 포효합니다! 강철로 만든 날개를 펼치고 단독 임무를 수행하며 하늘을 지배하세요!

특징
– 30개가 넘는 전설적인 2차 세계 대전 전투 지역.
– 350개 이상의 험난한 작전.
– 미국, 영국, 소련, 독일, 일본 공군의 30기종 이상의 역사적인 비행기…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업그레이드, 병합을 통해 나만의 슈퍼 비행기를 만드세요.
– 봄바딩, 보스, 프로텍트, 스텔스에서 어썰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추가 모드로 도전적인 아케이드 게임을 무료로 즐겨보세요.
– 일일 보상: 매일 플레이하여 무료 상품을 받고 일일 임무와 수많은 무료 콘텐츠를 받으세요! 일일 임무를 완수하고 장비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선명한 그래픽, 놀라운 조명 및 특수 효과.
– 사단(클랜): 마음이 통하는 사단 요원과 쉽게 팀을 구성하여 더 강력한 적을 제압하세요.
– PVP – 온라인 슈팅 게임, 친구들과 협동하고, 편대 팀을 모으고, 글로벌 리더 보드에 이름을 남기세요.
– 오프라인 게임 모드.

이 게임은 고사양 및 저사양 장치 모두에서 작동하도록 특별히 최적화되었습니다!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의 세계를 적에게 빼앗기지 않도록하십시오.
1945 Air Force – 비행기 슈팅 게임, 비행기를 선택한 다음, 무료로 쏘고, 지금 당장 공격할 준비를 하세요!
행운을 빕니다!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