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5 대한항공 My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대한항공의 New App, MY

■ 워치에서도 대한항공 My를 만나보세요.
• Wear OS Device 지원:
– 모바일 탑승권
– 스카이패스 카드

※ Wear OS 대한항공 My는 모바일 대한항공 앱과 연동이 필요합니다.

■ 이용 가능 서비스
– 항공권 예매, 체크인 및 탑승권 발급
– 여정별 맞춤 여행 정보 지원
– 항공기 내부 360도 VR 체험
– App Push 통한 실시간 운항정보 알림
– 수하물 탑재 정보 조회
– PIN 번호, 생체 인증 로그인 지원
– 오프라인 모드에서 탑승권 및 스카이패스 카드 확인

Top4 초특가 항공권 예매

땡처리 항공권을 찾고 있다면 365일 24시간 최저가 할인하고 있는 에어몰할인항공권을 검색해주세요.

가장 빠르고 정확한 특가 항공권서비스
가장 저렴한 얼리버드, 프로모션 항공권 실시간 예약 어플 앱

[주요기능]

1.국제선 항공권 최저가 에어몰 실시간 예약
2.회원 및 비회원 모두 간편하게 예약과 결제 가능
3.항공사별, 운임별, 좌석 등급별, 경유편과 직항편 검색 가능
4.전세계 항공사 공유 실시간 좌석 체크 및 예약가능
5.땡처리 항공권, 프리미엄 항공권 조회
6.예약완료시 모바일에서 결제 가능
7.모바일 마이페이지에서 본인 예약 재검색 및 조회 가능
8.항공권 운임에 따라 결제후 10분 이내 E-Ticket 자동발권 및 이메일 수령

[1]해외항공
(1)유럽:스페인,포르투갈,프랑스,이탈리아,영국,스위스,독일,네덜란드,벨기에,룩셈부르크,동유럽,체코,오스트리아,헝가리,폴란드,크로아티아,북유럽,노르웨이,스웨덴,핀란드,덴마크,아이슬란드,

(2)일본:동경(도쿄),하코네,닛꼬,시즈오카,오사카(오사까),교토,나라,고베,오키나와(오키나와),큐슈(규슈),후쿠오카(후쿠오까)유후인,벳부,아소,북해도,삿포로(사포로,사뽀로),오타루,노보리베츠,대마도

(3)동남아/홍콩/대만:
1)태국-방콕,파타야,푸켓,코사무이(사무이),
2)필리핀-세부,보홀,보라카이
3)베트남-하노이,다낭,호이안,나트랑,푸꾸옥,호치민
4)홍콩/마카오/대만
5)싱가포르/말레이시아/코타키나발루/발리

(4)미주/남태평양
1)괌/사이판/하와이/중남미-칸쿤
2)미주/중남미:미국,캐나다,브라질,페루,아르헨티나
3)호주/뉴질랜드:시드니,멜버른,퍼스,오클랜드

(5)중국/홍콩/하이난:북경,상해,장가계,백두산,계림,황산,산동성,서안,몽골

(6)허니문(신혼여행)지역
1)태국-푸켓,사무이,후아힌,카오락,크라비,파타야
2)발리/롬복
3)하와이/오하우/마우이/빅아일랜드
4)몰디브
5)괌/사이판/피지/호주/뉴질랜드
6)모리셔스/세이셸/타히티
7)칸쿤,뉴욕칸쿤,라스베가스칸쿤

[2]국내항공:인천,김포,제주,김해,부산,광주,속초

[3]호텔: 전세계 30만개가 넘는 호텔을 실시간으로 최저가로 찾을 수 있는 에어몰 호텔 검색만의 장점을 활용해보세요.

[4]크루즈:유럽,미주,일본,홍콩,싱가포르,대양주

[전화상담]
-친절한 항공상담1:1가능
전화)02-702-0707 에어몰 항공 여행사

세부적으로는 패키지여행,자유여행,허니문여행(신혼여행),크루즈여행 등의 상품도 문의해 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기타태그(무순)

JL,가루다,가격,비교,사이트,남방,대한,델타,라오,미야트,비엣젯,산동,산둥,상행,샤먼,스위스,쓰리랑카,에티오피아,인도,바르셀로나,중화,카타르프로모션,토론토,필리핀,하와이안,몬트리올,하이난,훗카이도,바기오,대련,비엔나,프라하,산티아고,상해,베트남다낭,옌지,호주,중국,캐나다,하얼빈,광저우,시애틀,항공권,항공,항공원,예매,아시아나,얼리버드,에어로멕시코,이스타,진에어,E티켓,여행사,오픈티켓,프로모션,호텔,해외출발,해외,해외예매,비행기,아나,아스타나,알리탈리아(알리딸리아),에띠하드,에바,에어,유나이티드,이스타이벤트,검색,프로모션,콴타스,타이,티웨이,예매,항공편,비행,싸게,가는법,밤도깨비,투어,국내선,공항,에어라인,출장,순례길,자유,기간,저렴한티켓,세부퍼시픽,아에로멕시코,에어비엔비,에어아스타나,에어아시아,티켓팅,특가,긴급,대한항공,도쿄,동남아,알짜,예매,저렴한,중국,초특가,예약,편도,활인,특가,땡처리,당일,발리단체,신한카드,실시간,실시간예매,실시간해외,인터넷,전자,주말,롯데카드,패키지,항공권,호텔,렌터카,빠르게,전세계,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제주항공,에어아시아,홈페이지,항공표

Top3 국내항공권 할인 예약 – 제주항공권, 제주도항공권

아이콘 이미지

국내항공권 할인 예약 – 제주항공권, 제주도항공권

앱 정보clear전세계 및 LCC 포함 국내 모든 항공사 실시간 예약, 제주 할인항공권 예약

[실시간 국내할인항공]

국내 모든 항공사 실시간 예약, 제주도 할인항공권 예약, 제주항공권 결제 가능
대한항공, 아시아나, 진에어,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티웨이항공, 에어부산, 에어서울 실시간 예약

– 전세계 모든 항공사 실시간 할인 예약
– 제주도 항공권 실시간 할인 요금 및 좌석 조회
– 제주도 여행 필수 앱
– 제주도 왕복, 제주도 편도 제주 항공권 예약 가능
– 실시간 제주도 항공 요금 간편히 예약
– 좌석별로 조회: 일반석, 비즈니스석, 할인석
– 예약확인을 위한 마이페이지 제공
– 모바일 예약은 PC에서 동시에 조회가능
– 모바일 이벤트 제공

Top2 저렴한 항공권 및 비행기표 — Aviasales

바로 손 안에서 검색 가능한 저렴한 항공권. Aviasales (Jetradar) 앱은 수 백개의 항공사와 여행사들의 항공권 가격을 검색하여, 당신의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할인된 항공권을 바로 보여줍니다. 항공권 예약이 쉬워졌습니다. Aviasales (Jetradar) 앱을 다운로드하여 항공권 검색을 시작하세요!

Google Play가 뽑은 최고의 트렌드 앱 및 최고의 개발자 상 수상

—기능:—

Aviasales는 저렴한 항공권 제공과 함께 다음의 훌륭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 종합 검색 엔진: Aviasales는 1,038 의 일반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에어부산, 이스타 에어부산, 이스타 항공, 진에어, 제주항공, 피치 항공, 피치항공, Air Busan, Flyasiana, 바닐라에어, 바닐라 에어, Twayair, 바닐라), 수백여 개의 여행사, 그리고 익스피디아, 원트래블, 바야마, 페어직 등과 같은 수많은 웹사이트를 통한 5개 예약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모든 항공권의 가격을 비교해보세요, 전세기, 저가 항공권을 비교합니다. 수 백 개의 여행사, 예약 시스템에서도 항공권 가격을 비교합니다. 저렴한 비행기표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가격 맵과 다양한 옵션들을 살펴보세요: 편리한 가격 맵은 다양한 도착지의 저렴한 항공권을 표시합니다. 도착지를 선택하고, 편안하게 항공권을 예약하고, 돈을 절약하세요. 저가 항공사들이 당신이 언제나 가보고 싶었던 곳으로 당신을 데려가 줄 것입니다!

•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표시해주는 가격 캘린더: 날짜를 유연하게 변동할 수 있나요? 선택한 날짜에서 몇 일 앞당기거나 뒤로 미룰 경우 항공권 가격의 70%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은 해당 날짜와 주에 따라 변동됩니다. 최고의 가격으로 항공권을 예약하세요. 마침내 항공권 예약이 쉬워졌습니다.

• 개인 프로필: 자신의 항공권 예약, 가장 자주 이용하는 항공편, 승객 정보 등 모든 기기에서 자신의 개인 프로필이 동기화됩니다. 저희는 저렴한 항공권 제공뿐만 아니라, 개인 맞춤화된 경험 또한 제공해드립니다!

저렴한 항공편과 저가 항공사의 할인 혜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시다구요? Aviasales는 최고의 항공권 예약 경험 제공을 위해 다양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즐겨찾기: 저렴한 항공권 가격을 찾았지만 이 항공편 가격이 더욱 저렴해질 수 있다고 생각되시나요? 항공 요금 검색 결과를 자신의 “즐겨찾기” 목록에 추가하세요. 바로 변하는 항공 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viasales는 당신이 항상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도록 항공 요금이 변동될 때 마다 자동 알람을 전송해드립니다.

히스토리: 종합적인 기록 내역에서 당신의 모든 이전 항공권 검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한번의 클릭으로, 당신이 확인하고 구매한 모든 항공권을 확인하세요. 항공 요금 검색 내역은 모든 저가 항공사들의 저렴한 항공 요금의 상세 정보를 제공합니다.

항공권 통계: 수하물 허용량, 지연 정보, 항공기 모델, 비행사의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항공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을지 누가 상상이나 했겠어요? 저희는 항공권 할인 그 이상을 제공합니다. 저희는 여러분에게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

유연한 필터링 옵션: 언제든지 원하는 저렴한 항공권을 검색하세요. 경유지 수, 전체 가격, 비행 시간, 스탑오버 기간 등을 설정하여 항공권을 검색하세요. Aviasales는 당신의 선호 사항에 따라 저렴한 항공권 추천도 해드립니다! 항공권 예약이 훨씬 수월해졌습니다.

공유: 여러 메시지 서비스로 저렴한 항공권을 쉽게 공유하세요. 친구 또는 가족들과의 완벽한 여행을 위해 저렴한 항공권을 검색하세요. 저렴한 항공권을 여러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Aviasales는 편안하게 저렴한 항공권들을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항공권 예약을 쉽게 만들었습니다. 아메리칸 에어라인과 엘리전트 항공사의 항공권 등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검색해보세요. 국내 항공권, 국제 항공권, 또는 땡처리 항공권까지 모두 검색할 수 있습니다. Aviasales는 이용가능한 모든 저렴한 항공권과 할인, 저렴한 항공권을 검색하는데 필요한 모든 유용한 옵션들을 제공합니다. 언제든지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검색하세요.

Top1 Skyscanner 항공권 호텔 렌터카

다음 여행을 생각 중이신가요? 여러분이 곧 떠나실 여행에 대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 많은 기능과 정보를 추가했습니다. 또한 최고의 여행을 경험 하실 수 있도록 스카이스캐너 앱의 세세한 부분까지도 검토하고 개선했습니다.

출처 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