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Top5 배경 지우기


  • 배경 지우기

◇ 배경 지우개는 사진을 자르거나 사진의 배경을 투명하게 만드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 결과 이미지는 사진 콜라주와 같은 다른 앱의 스탬프로 사용됩니다.
◇ 배경 지우개 앱은 사진 배경을 손쉽게 제거하는 기능입니다.

☆☆☆ 【주요 특징】 ☆☆☆
– 수동 지우기 : 손가락 문지름 (전통적) 배경 제거 용

– 올가미 지우기 : 영역 선택 배경 지우기

– 자동 지우기 : 비슷한 픽셀을 자동으로 지 웁니다.

– 복원 : 손가락 문질러 배경 검색

– 실행 취소, 다시 실행 및 확대 / 축소 : 정확한 결과 얻기

– 저장 및 공유 : SD 카드에 저장하고 소셜 미디어에 공유

– 사진에 텍스트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사진에 스티커 (emoj 아이콘)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추천 Top4 remove.bg – Remove Image Backgrounds Automatically


  • remove.bg – Remove Image Backgrounds Automatically

5 초 안에 이미지 배경을 제거합니다. 📸 자동으로 100 % 무료로 투명한 배경을 얻으려면 사진을 업로드하십시오. 우리의 배경 지우개가 머리카락 및 기타 까다로운 조건과 같은 까다로운 가장자리를 예외적으로 잘 처리한다는 것을 즉시 알 수 있습니다.

remove.bg로 이동 중에 이미지 배경 제거
remove.bg는 사진을위한 온라인 배경 제거 솔루션입니다. 사용하기가 쉬우 며 전경 요소를 감지 한 다음 배경에서 격리하도록 훈련 된 인공 지능 기술 덕분에 5 초만에 이미지 배경을 제거합니다.

배경 지우개가 도움이됩니다

시간 절약
이 이미지 배경 제거기를 사용하면 이동 중에 언제 어디서나 사진을 편집 할 수 있으므로 매일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품질 확보
remove.bg의 기술로 인해 머리카락과 같은 가장자리 또는 문제를 일으킬 수있는 기타 요소는 최고 품질 수준에서 처리됩니다. 즉, 전경 요소가 오염되지 않고 완벽한 투명한 배경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새 배경 교체 및 추가
remove.bg 앱은 확장 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미지 배경을 투명하게 만들거나 직접 배경을 추가하거나 바꿀 수 있습니다.

remove.bg로 배경 사용자 지정

remove.bg를 사용하면 이미지 배경을 제거 할 수 있지만 쉽게 사용자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진이 처리되면 오른쪽 상단의 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기존 컬렉션의 새 배경을 추가하거나 휴대 전화에서 직접 다른 사진을 업로드하여 새 배경으로 사용하세요. 그게 다야. 간단하고 빠르며 효율적입니다. 🚀

다음에 인물 사진, 셀카 🤳 또는 제품 사진을 위해 흰색 배경 이미지가 필요하면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이제 전문적인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에 액세스하지 않고도 이동 중에 remove.bg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휴대폰을위한 최고의 배경 제거제를 구입하고 전 세계 수백만 디자이너, 사진 작가 및 기업과 함께하십시오!

remove.bg를 사용하여 당사 웹 사이트에서 직접 배경을 제거하거나 다음을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 Windows, Mac 및 Linux 용 데스크톱 앱
👉 Photoshop에 통합
👉 API 통합

remove.bg는 190 개국에서 월 1500 만 명이 넘는 사용자에게 사랑받는 백그라운드 편집기입니다. 그러니 지금 바로 사용 해보고 여러분의 생각을 알려주세요.

🔰추천 Top3 백그라운드 이레이저: 배경 지우기, 투명, 하얀 백그라운드, PNG


  • 백그라운드 이레이저: 배경 지우기, 투명, 하얀 백그라운드, PNG

배경 지우개는 사진의 배경을 지우는 최고의 100 % 무료 앱입니다. 놀라운 마법 배경 지우개를 사용하여 제거 할 영역을 선택하고 즉시 삭제하십시오. 추가 할 멋진 배경을 선택하거나 흰색 배경을 남겨 둘 수 있습니다. 유명한 투명 및 흰색 배경을 포함하여 다양한 배경 옵션을 제공합니다.

배경 지우기는 삶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이제 흰색 배경 제작자가 모든 작업을 수행하기 때문에 사진에서 원하지 않는 영역을 제거하기 위해 포토샵을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전문 예술가가 당신의 사진을 매우 질투하게 만들 것입니다. 자르기 도구를 사용하면 주변을 지우기 전에 멋진 사진을자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진의 크기는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하기에 완벽합니다. 인스 타 그램, 스냅 챗, 페이스 북, Tik의 톡, 왓츠앱, 트위터, 인스 타 그램, 유튜브, 플리커 및 텀블러에서 멋진 사진을 공유하는 것을 망설이지 마십시오.

우리는 당신이 전문적인 사진 편집을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마법 지우개는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사진에 세부 사항이 있으면 주변을 제거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png 제작자 가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 Png Maker는 배경을 매우 전문적으로 청소합니다. 사진의 세부 사항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미지의 모든 구석이 마술 지우개로 인식됩니다. png 메이커로 주변을 완벽하게 지운 다음 흰색 배경이나 투명한 배경을 추가하십시오. 게다가 배경으로 좋아하는 이미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집에 있어도 휴가중인 것처럼 가장 할 수 있고 놀라운 전망으로 친구들을 감동시키고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이 매혹적인 png 메이커는 색상 조정, 채도 조정, 불완전 성 흐리게하기 등과 같은 많은 멋진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놀라운 사진 편집기를 사용하여 모두를 탐색하고 재능을 보여주십시오.

가장 전문적인 사진을 얻으려면 마술 지우개를 사용한 후 가장자리를 매끄럽게 만드십시오. 부드러움 수준을 1에서 5까지 쉽게 정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흰색 배경 제작자의 가장 놀라운 기능입니다. 주변을 제거한 후 재미있는 스티커, 아름다운 필터 또는 효과를 추가하여 사진을 개인화하십시오. 배경 지우기를 사용하면 원하는 주변 환경과 함께 완벽한 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흰색 배경 제작자로 멋진 사진을 편집하여 완벽하게 만드십시오.

Gacha Life 플레이어들도이 앱에 감탄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 멋진 png 메이커를 사용하여 Gacha Life 캐릭터의 주변을 지우십시오! 흰색 배경으로 Gacha Life 캐릭터가 모든 관심을 끌 것입니다. png 메이커를 사용하여 가챠 캐릭터의 원하지 않는 부분을 흐리게하는 것은 정말 재미 있습니다. 새로운 트렌드에 동참하세요!

배경 지우기는 Lyrebird studio에서 개발했으며 원하지 않는 사진 영역을 삭제하거나보고 싶지 않은 다른 개체를 제거하는 데 가장 적합한 앱입니다. 매직 지우개는 과정을 더욱 쉽게 만듭니다. 지금 다운로드로 완벽한 사진을 만들어 배경 지우기로 사진에 마법 같은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 인스 타 그램, 스냅 챗, 페이스 북, Tik의 톡, 왓츠앱, 트위터, 인스 타 그램, 유튜브, 플리커 및 텀블러에서 완벽한 사진을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추천 Top2 사진편집어플 – 사진 편집 & 배경지우기


  • 사진편집어플 – 사진 편집 & 배경지우기

인공지능 도구를 사용하여 자동으로 사진을 자르고, 배경을 지우며, 고화질의 투명 PNG 사진을 만드는 최고의 배경 지우개 앱입니다. 게다가 사진을 꾸밀 수 있는 200개 이상의 배경과 텍스트가 있습니다.

배경 지우개를 사용하면 삶이 더 편해집니다. 고도의 사진 처리 기술이 없어도 한 번만 탭하여 정확한 스탬프를 얻고, 다음과 같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투명 배경 PNG 사진
✅ YouTube 썸네일
✅ WhatsApp용 스티커
✅ Gacha Life
✅ 밈 메이커
✅ 흰색 배경의 JPEG 사진
✅ 신분증 사진의 배경 변경
✅ 자연 사진 편집기

무료로 모든 기능 사용 가능

💯 인공지능 자동 모드

  • 인물, 동물, 식물, 만화 등이 포함된 사진을 제대로 인식합니다
  • 사진을 선택하기만 하면 고급 인공지능 도구가 한 번 클릭하여 물체를 완벽하게 잘라냅니다
  • 손가락을 사용하여 복잡한 배경을 어색하게 지울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 수동 모드

  • 사진에서 잘라내려는 물체의 윤곽을 빠르게 표시합니다
  • 잘라낸 사진을 간편하게 지우고 복구합니다

📐 모양 모드

  • 정사각형, 직사각형, 하트, 원 등 원하는 모양으로 사진을 자릅니다
  • 나만의 스티커나 밈을 만들 때 매우 좋습니다

배경 제거
가장 간편한 배경 제거 앱을 사용하여 일 초 안에 사진에서 배경을 제거하고 PNG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고급 인공지능 컷아웃 도구가 사진을 자동으로 잘라냅니다. 그리고, 완전히 무료입니다!

배경 사진 편집
사진의 배경을 바꾸고 싶으세요? 이 PNG 메이커를 사용해 먼저 사진에서 배경을 제거한 다음 원하는 배경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잘라낸 사진 편집
이 앱은 고급 컷아웃 사진 편집기이면서, 배경을 완벽히 지울 수 있는 PNG 메이커입니다. 또한, 이 앱은 쉽고 빠르게 아트워크를 만들 수 있는 배경 사진 편집기 겸 자연 사진 편집기입니다.

필요한 권한:

  • 사진에서 배경을 제거하고 투명 사진을 만들려면 배경 지우개가 기기의 사진 및 파일에 접근할 수 있도록 “저장 공간” 접근 권한이 필요합니다.
  • 사진을 캡처하고 배경을 지우려면 배경 지우개가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카메라” 접근 권한이 필요합니다.

🔰추천 Top1 Background Eraser


  • Background Eraser

◇ 이 애플리케이션은 사진을 절단하고 배경을 투명하게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 생성된 이미지는 다른 앱을 사용하여 합성 사진이나 콜라주를 만들 때 스탬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능 ☆☆☆

☆ “자동” 모드 ☆
· 자동으로 유사한 픽셀을 삭제합니다.

☆ “추출” 모드 ☆
· 블루 & 레드 마커를 사용하여 제거할 객체를 정확하게 선택하여 삭제합니다.

☆ 사진을 겹치게 하거나, 높은 품질의 합성 사진을 제작하고자 할 때는 배경을 정확하게 구분하여 투명하게 만드는 것이 무척 중요합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그러한 작업을 더 잘 할 수 있습니다.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