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Top5 LetsView-무료 무선 화면 미러링


  • LetsView-무료 무선 화면 미러링

LetsView 는 여러 플랫폼 및 스마트 기기와 호환되는 무료 화면 미러링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교육, 비즈니스 및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편리한 무선 디스플레이 도구로서, Android 및 iOS 화면을 PC 또는 Mac에 효율적으로 미러링할 수 있습니다.

기능:
1. LetsView를 사용하면 한 번의 클릭으로 PC/Mac으로 전화를 미러링하고 애플리케이션, 비디오, 사진 및 노트와 같은 다양한 파일을 실시간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2. LetsView는 라이브 스트리밍 앱이나 멋진 비디오를 오디오로 PC에 미러링할 수 있는 Miracast 및 AirPlay를 포함한 여러 미러링 프로토콜을 지원합니다.
3. 전화 카메라를 대형 화면으로 미러링하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셀카를 찍거나 휴대 전화를 사용하여 라이브 비디오 콘텐츠를 방송 할 수 있습니다.
4. PC에서 모바일 게임을 하고 PUBG 모바일 및 Clash Royale과 같은 가족 및 친구와 게임 플레이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5. 컴퓨터에 즐거운 음악을 스트리밍하는 것 외에도, 이것은 사용자가 미러 AR, VR 앱 또는 드론을 화면화 할 수 있게 해주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6. 컴퓨터에 휴대 전화를 미러링 할 수있는 세 가지 사용 가능한 연결 방법이 있습니다. 사무실이든 학교에 있든 PIN 코드나 QR 코드를 사용하여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연결 방법:
1. 같은 와이파이 네트워크에 모든 장치를 연결합니다.
2. 다운로드 및 장치에 LetsView 를 설치합니다.
3. LetsView 앱을 열고 미러링할 장치를 검색합니다. “LetsView+장치의 이름”으로 표시되는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화면 미러링이 시작됩니다.
4. 장치를 감지할 수 없는 경우 전화기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아이콘을 눌러 PIN 코드 또는 QR 코드를 통해 연결하십시오.
5. 여전히 작동하지 않는 경우,튜토리얼을 참조하거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Top4 ApowerMirror-PC/TV/전화용 화면 미러링


  • ApowerMirror-PC/TV/전화용 화면 미러링

ApowerMirror 는 PC,Mac,TV 및 휴대폰과 태블릿과 같은 다른 모바일 장치에 전화를 미러링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강력한 화면 미러링 앱입니다. USB 또는 WiFi를 통해 전화기를 PC에 연결하고 미러링할 수 있으며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여 PC 또는 Mac에서 Android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면을 기록하고, 스크린샷을 찍고, 메모를 추가하는 등의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 오디오로 Android를 PC로 미러링합니다
ApowerMirror 를 사용하면 usb 또는 WiFi 를 통해 안드로이드 화면을 pc 로 캐스팅하고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체 화면 모드에서 자유롭게 동영상을 스트리밍하거나, 앱을 표시하거나, 모임 콘텐츠를 공유하거나, Android 게임을 PC 또는 Mac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면 미러링 중에 마이크로폰 캐스팅 기능을 사용하여 Android에서 PC 또는 Mac으로 오디오를 캐스팅하고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전화를 TV로 캐스팅합니다
이 스크린캐스팅 앱은 안드로이드에서 TV로 화면을 미러링하는 데도 좋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가지고 더 큰 TV 화면에서 비디오와 다른 스크린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소니 TV, LG TV, 필립스 TV, 샤프 TV, 하이센스 TV, 샤오미 MI TV, 그리고 안드로이드 OS를 실행하는 다른 TV들을 지원합니다. 화면 공유를 쉽게 할 수 있으며 자동 감지, PIN 코드 또는 QR 코드로 전화를 캐스팅할 수 있습니다. 일단 연결되면 ApowerMirror 를 원격 제어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클라우드 미러링-에어 스크린 미러링
이 고급 기능을 사용하면 동일한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없는 장치 간에 화면 미러링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미러링을 사용하는 경우 다른 위치와 다른 네트워크 연결에 있더라도 화면을 서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전화를 전화기로 미러링하고, 전화를 PC로 캐스트하고, PC를 전화기로 스트리밍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나 태블릿에 전화기를 표시합니다.
ApowerMirror 는 전화 또는 태블릿에 전화를 미러링 할 수있는 좋은 화면 미러링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통해 Android/iOS 장치에 안드로이드를 미러링하고 iOS/안드로이드 장치에 iOS 를 미러링 할 수 있습니다.

PC를 전화 또는 태블릿에 미러링합니다.
이 놀라운 화면 미러링 도구를 사용하면 PC를 전화기에 투영하고 미러링할 수 있습니다. 전화기에 컴퓨터 화면을 표시하고 전화기에서 PC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컴퓨터의 모든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전화기의 PC 프로그램도 번거롭지 않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조된 기능

PC 에서 안드로이드 제어
Android에서 PC로 화면을 미러링할 때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여 화면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동료와 PPT를 공유하거나, 더 큰 화면으로 영화를 즐기거나, Mobile Legends, PUBG Mobile, Fortnite, Minecraft 및 기타 PC 게임과 같은 전화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녹음 및 캡처 전화 화면
ApowerMirror는 모든 화면 미러링 중에 전화 화면에 원활하게 기록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화면 레코더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화면 미러링 중에 언제든지 원 클릭으로 스크린샷을 만들 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사용하여 메시지 보내기
화면 미러링 중에 SMS, Facebook, Twitter, Snapchat 또는 기타 메시지를 보내려는 경우 이 응용 프로그램은 컴퓨터 키보드를 사용하여 단어를 입력하고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직접 PC 의 입력 방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PC 에 안드로이드 알림 표시
새 알림(예: 착신 전화, 새 메시지 또는 회사 이메일)이 전화기에 도착하면 PC에 동시에 표시됩니다. 당신이 컴퓨터에서 작업 할 때 당신은 어떤 중요한 알림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추천 Top3 모든 TV 화면 미러링 앱


  • 모든 TV 화면 미러링 앱

휴대 전화에서이 화면 미러링 앱을 사용하면 휴대 전화를 TV로 전송하는 것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모든 TV의 화면 미러링입니다.

휴대 전화의 시각적 경험을 확대하고 싶으십니까?
TV에서 거울 디스플레이 폰을 스크린하고 싶습니까?
비디오를보기 위해 손을 떼고 싶습니까?
모바일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고 싶습니까?

스크린 미러링 앱 :
화면 미러링 앱을 사용하여 손을 떼면 영화를보고, 볼 게임을보고, 전화 갤러리를 공유하고, 음악을 재생하고, 게임을하고 TV의 모든 라이브 화면 거울 디스플레이 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TV에서 화면을 미러링하여 업무를위한 강력한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거나 더 큰 TV 으로 온라인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 스마트 TV, LG 스마트 TV, Hisense 스마트 TV, 필립스 스마트 TV, Xiaomi TV, Vizio 스마트 TV, Sony Bravia TV 등 모든 TV에 대한 화면 미러링입니다. 동일한 WiFi로 두 장치를 쉽게 연결하고 태블릿, 전화 및 TV와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전화 게임을 전송하고 TV에 표시하여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더 큰 화면에서 게임을 경험하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상상해보십시오.

손을 떼어 동영상을보고 영화를 더 즐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멋진 비디오를 보면서 전화를 들지 않아도됩니다.

갤러리를 가족과 공유하고 TV에서 사진을 전송하고 사진을 더 선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큰 화면에서 가족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를 TV로 전송하여 더 큰 화면에서 작업 할 수 있으며 작업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어린이는 TV로 전화를 걸어 온라인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5 단계-TV의 스크린 미러 디스플레이 폰 :
1. TV와 전화가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2. TV에서 “Miracast Display”기능을 켜십시오
3. 전화기에서 “무선 디스플레이”옵션을 켭니다.
4. “TV 선택”버튼을 클릭하고 TV를 선택하십시오
5. TV로 스크린 미러링 캐스트 전화

부인 성명:
이 화면 미러링 앱은 다른 개발자와 제휴하거나 보증하지 않으며이 앱은 비공식 제품입니다.

🔰추천 Top2 미러링, 스마트뷰, 미라캐스트 – Castto


  • 미러링, 스마트뷰, 미라캐스트 – Castto

화면 대칭이란 TV 화면에서 스마트 폰을 미러링하는 기술입니다. 이 폰 To TV (Castto) 앱을 사용하면 큰 화면에서 모든 게임, 사진, 비디오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작은 휴대 전화를 보지 않고 눈이 빠져 나간다면이 스마트 폰 티비 연결 앱을 통해 휴대 전화를 TV 화면에 연결하여 멋진 대형 화면 전화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TV에서 모바일 화면을 미러링하면 최근 여행에서 사진을 보여 주거나, 게임을하거나, 데모를 할 때 유용합니다. 이 화면 미러링 응용 프로그램으로, 당신은 TV 화면에 안드로이드 전화의 화면을 복제하실 수 있습니다.

이 화면 미러링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장치와 TV를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미러링 어플 (Castto) 앱은 데이터, 파일 및 응용 프로그램을 보호하기 위해 안전한 연결을 제공합니다. 폰 To TV는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고 가장 중요한 것은 무료 앱입니다!

이 스크린 미러링 (Castto) 앱을 사용하면 제한없이 휴대 전화에서 TV로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영화, 음악 및 사진을 TV로 즉시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이 스마트 폰 티비 연결 앱은 안드로이드 사용자를위한 최고의 스크린 미러링 앱 중 하나입니다.

스마트 폰 티비 연결는 TV 화면에서 영화, 비디오, 액세스 사진 및 응용 프로그램을 스트리밍하는 데 유용합니다. 스마트 폰을 TV와 무선으로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및 시리즈를 검색하여 TV 화면에서 언제든지 쉽게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TV 나 태블릿에서 동영상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대형 TV 화면에서 영화를 스트리밍합니까? 더 나은 아직. TV에서 휴대 전화를 볼 수있는 최고의 폰 To TV 앱입니다. Hdmi없이 TV에 휴대 전화를 연결하는 방법을 검색하는 경우 이것이 최고의 미러링 어플 앱입니다. 찾을 수 있습니다!

작은 스마트 폰 및 태블릿 화면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가족 영역에있을 때 TV의 큰 화면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휴대 전화 화면 공유이 스크린 미러링 앱을 사용하면 이제 TV로 쉽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작은 화면을 더 큰 화면으로 캐스팅하여 멋진 경험을 얻으려고 가장 큰 Apps를 검색하는 것에 지쳐 있다면, 여기에 가장 사용자 친화적 인 스크린 미러링 앱이 있습니다. 이 미러링 어플 앱이 성공적으로 작동하려면 스마트 폰 / 태블릿과 TV가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어야합니다.

모바일 화면을 TV에 표시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TV와 휴대 전화가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TV에서 미라 캐스트 디스플레이 사용
3- 휴대 전화에서 무선 Dispaly 옵션 사용
4- 선택 버튼을 클릭하고 TV를 선택하십시오.
5- 즐겨!

화면 미러링은 모든 Android 기기 및 Android 버전에서 지원됩니다. 기기에 문제가있는 경우 언제든지 문의 해주세요.

🔰추천 Top1 미러링, 스마트뷰, 스크린미러링, 삼성덱스, 화면공유


  • 미러링, 스마트뷰, 스크린미러링, 삼성덱스, 화면공유

화면 미러링 – 휴대폰에서 TV로 캐스트 앱을 사용하면 실시간 및 고화질로 휴대폰의 작은 화면을 TV의 대형 화면으로 캐스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사진, 음악, 동영상, 전자책 등 모든 유형의 미디어 파일을 대형 화면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 휴대폰 화면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가족과 함께 대형 화면으로 TV 시리즈 프로그램을 즐기세요. 안정적인 이 TV 미러링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여러 장치 지원
– 대부분의 스마트 TV, LG, Samsung, Sony, TCL, Xiaomi, Hisense 등
– Google Chromecast
– Amazon Fire Stick 및 Fire TV
– Roku Stick 및 Roku TV
– AnyCast
– 기타 DLNA 수신기
– 기타 무선 어댑터

🏅주요 기능
✦ 스마트폰 화면을 대형 TV 화면으로 안정적으로 캐스트
✦ 단 한 번 클릭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연결
✦ 대화면 TV로 모바일 게임 캐스트
✦ Twitch, YouTube 및 BIGO LIVE의 라이브 동영상을 TV로 캐스트
✦ 사진, 오디오, 전자북, PDF 등모든 미디어 파일 지원
✦ 회의에서 데모 시연, 가족과 함께 여행 슬라이드쇼 감상
✦ 산뜻하고 깔끔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쾌적한 경험 가능

🔍화면 미러링 사용 방법:
1. 휴대폰/태블릿 및 스마트 TV가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휴대폰에서 “무선 디스플레이”를 활성화합니다.
3. 스마트 TV에서 “Miracast”를 활성화합니다.
4. 장치를 검색하고 페어링합니다.

TV 미러링으로 PPT 보기
이제 Miracast 및 TV 미러링 기술을 사용해 비즈니스 회의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TV로 캐스트하여 동료들에게 데모와 아이디어를 시연하세요. 화면 공유 기술로 눈을 보호하세요.

스마트 뷰로 영화 공유
작은 휴대폰 화면에서 혼자서만 영화를 감상하는 게 유감이세요? Miracast 및 화면 미러링/화면 캐스트 앱을 사용해 대형 TV 화면의 스마트 뷰에서 친구나 가족과 함께 재미있는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작은 화면을 대형 화면으로 캐스트할 수 있는 안정적인 무료 TV 캐스트 앱을 찾느라 지치셨나요? 뛰어난 화면 공유 경험을 누리고 싶으세요? 그렇다면, Miracast TV 미러링 기술에 기반한 화면 미러링 – 휴대폰에서 TV로 캐스트 앱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