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빛난 앱

🔰추천 Top5 무료 보이스 체인저 – 음향 효과 & 음성 효과


  • 무료 보이스 체인저 – 음향 효과 & 음성 효과

😈 친구들을 놀래 킬 특이한 음성 효과가 필요하십니까?
🤔 오락용 보이스 게임 또는 음성 변경 앱을 원하십니까?
😜 재미있는 사운드 효과를 시도해보고 음성 아바타로 말하고 싶으십니까?
🤩 유튜브 또는 틱톡에서 재미있는 소리나 재미있는 목소리로 비디오를 더빙해야 합니까?
🤭 남성의 목소리를 여성으로 변경하거나 여성의 목소리를 남성의 목소리로 변경해야 합니까?

그렇다면 이제 보이스 체인저 앱을 다운로드할 때입니다. 🔥무료 보이스 체인저 – 음향 효과 & 음성 효과🔥

🔥무료 보이스 체인저 – 음향 효과 & 음성 효과🔥는 여러분의 음성을 다른 음향 효과로 바꿀 수 있는 재미있는 음성 변환기입니다. 녹음 중에 음성을 변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휴대폰에서 오디오 파일을 가져와 음성을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소리를 바꿀 수 있습니다!

🔥무료 보이스 체인저 – 음향 효과 & 음성 효과🔥에는 다양한 음성 아바타가 포함되어 있어 재미있게 사용하고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세요
여자 친구가 화가 났을 때, 당신의 목소리를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의 목소리로 바꿔서 여자친구에게 사과해 보세요. 😎
보이스 체인저 앱으로 여러분의 부모님이나 조부모님을 행복하게 하고 싶을 때, 그들의 목소리를 녹음하고 어린 소녀 목소리나 어린 소년 목소리로 변환하여 어린 시절의 추억을 되살릴 수 있습니다. 😊

🎵동영상 음성 변환🎵
동영상의 음성을 재미있게 변환하고 싶을 때, 무료 보이스 체인저 앱을 사용하여 목소리의 키와 음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보이스 체인저에는 여러 가지 음성 모드가 있습니다: 아기 음성 변경 모드를 사용하여 음감을 높이고, 여성 음성 변경/남성 음성 변경 모드를 사용하여 다른 이성으로 목소리를 바꾸고, 래퍼 음성 변경 모드를 사용하여 음성의 속도를 높이고, 억양 변경 모드를 사용하여 외국인인 척 말을 합니다. 또한 음성 더빙으로 동영상에 더 재미있는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음성 편집기🎧
녹음한 노래를 동영상의 음성 변환으로 사용하려면 이 보이스 체인저 앱을 이용하여 노래 보이스 체인저 또는 노래 편집기로 더 나은 음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키와 피치를 변경하고 환경 음성 동기화를 제공합니다. 에코 및 다른 사운드 효과와 같은 다양한 음향 효과를 사용하세요. 매력적인 음성 효과가 있는 유용한 보이스 체인저 앱입니다.

😈친구들에게 장난치기😈
친구들에게 장난을 치고 싶을 때, 여러분은 이 애니메이션 음성 변환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목소리를 달콤한 소녀의 목소리로 바꾸고 친구들과 온라인으로 채팅하며, 그와 사랑에 빠진 척 할 수 있습니다.
보이스 체인저 앱을 사용하여 목소리를 녹음하고 공포스러운 목소리로 변경한 다음 알람으로 설정하여 친구들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보이스 게임을 즐기세요!

모든 보이스 체인저 중에서 🔥무료 보이스 체인저 – 음향 효과 & 음성 효과🔥는 음성과 사운드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유용하고 재미있는 보이스 체인저 앱이며, 다양한 사운드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실용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른 보이스 체인저 앱보다 재미있게 즐기세요.

🎧고품질🎧
🔹보이스 플러스: 고품질 음성 녹음
🔹오디오 파일 가져오기 및 고품질로 음성 효과 변경
🔹변경된 음성을 고품질 음성으로 저장

🌟간편한 사용🌟
🔸 음성 아바타 클릭으로 음성 효과 변경
🔸 음향 효과 즉시 적용
🔸 음성 효과를 재생하여 원하는 음성 필터를 확인
🔸 좋아하는 음향 효과 저장
🔸 언제 어디서나 보이스 체인저 앱에서 인앱 플레이어 듣기

용이한 관리
🔹 내 작업에 음성 효과 저장
🔹 슈퍼 보이스 파일 관리 용이: 공유, 이름 바꾸기, 삭제…
🔹 인앱 플레이어에서 가짜 음성 재생: 전용 음악 재생 인터페이스

💬친구와 공유💬
🔸 페이스북/왓츠앱/메신저/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친구들과 재미있는 소리를 공유하세요.
🔸 재미있는 보이스 체인저 앱을 친구들과 공유하여 함께 음성 게임을 즐기세요.
🔸 보이스 체인저의 효과로 벨소리 설정
🔸 보이스 체인저를 이용하여 음성을 알림으로 설정
🔸 보이스 체인저를 이용하여 음성을 알람으로 설정

💟다양한 캐릭터💟
이 음성 동기화 앱은 다양한 음성 아바타와 음성 모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여전히 업데이트 중입니다.…

🔥무료 보이스 체인저 – 음향 효과 & 음성 효과🔥가 완벽한 음성 변경 앱이라고 생각하시면 별점 5개를 주고 보이스 체인저 앱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추천 Top4 효과 적용 음성 변환기


  • 효과 적용 음성 변환기

음성을 변경하고 달라진 목소리를 들으며 즐기세요!
음성을 녹음하여 효과를 적용한 뒤 친구들과 공유하십시오.

40개 이상의 효과 포함:
헬륨, 로봇, 거인, 뒤로 감기, 괴물, 우주인, 좀비, 에일리언, 다람쥐, 술 취한… 등!

특징:
✓ 공유
✓ 녹음 저장
✓ 피아노
✓ 사운드로 이미지를 만듭니다. Facebook 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 미리 녹음된 소리 가져오기
✓ 텍스트로 음성 만들기
✓ 벨소리로 설정
✓ 알림 소리로 설정

🔰추천 Top3 목소리변조기 – 음성변조기 오토튠 음성녹음


  • 목소리변조기 – 음성변조기 오토튠 음성녹음

스마트하며 재미있는 음성변조기는 음성편집기, 슈퍼 히어로 목소리변조기와 통화녹음어플에 해당하다.
많은 좋은 케리터를 사용할 수 있다. 목소리는 남성이나 여성, 어린이, 슈퍼 히어로, 외계인 등으로 변성할 수 있다, 오토튠.

특징:
음성녹음기: 언제 어디서나 모든 소리나를 쉽게 녹음한다.
MP3편집기: 제한 없이 어떤 녹음파일편집하거나 음성녹음 편집한다.
음성편집기: 자유롭게 어떤 형식의 음악을 펀집한다.
벨 소리 제작기: 효율적으로 당신의 벨소리를 DIY 한다.
음성변조기: 다양한 좋은 케리터로 변신할 수 있다.
음성 튜너: 다양한 재미있는 장면으로 변경할 수 있다.
통화녹음 목소리변조기: 음성이 재미있는 통화녹음으로 변조하여 당신의 친구에게 보낸다.

슈퍼음성편집기 어플: 언제 어다서나 모든 음성 녹음 편집 수 있는 음성녹음기이다. 음성녹음기앱은 당신이 좋아하는 슈퍼 음성을 녹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만의 뛰어난 슈퍼음성 전환기나 재미있는 음성변조기로 되어 음성이 다양한 좋은 케리터로 전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목소리를 남성에서 여성으로 변조하거나, 어린이나 외계인으로 변조하며, 또는 슈퍼히어로 등으로 변조할 수 있다. 본 어플도 ‘음성변조’ 기능을 가지고 있는 MP3 편집기로, 열광적인 녹음기어플 사용자에게는 어떠한 음성파일에 있는 목소리를 편집해도 제한이 없다. 또한, 본 음성편집기앱은 음성 변조기나 음성 메모 수정기라고도 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다양한 양식을 편집하거나 음악의 방송 장면을 변경할 수 있다. 모든 노래 소리는 효과가 좋고, 심지어 사용자는 자신의 벨 소리를 편집할 수도 있다.

슈퍼 목소리변조기 어플은 녹음기 오토튠, 음성변조기, 녹음 편집, 음성녹음,벨 소리 제작도 가능한다. 📼

총괄적으로 말하면 본 어플은 스마트하여 기능도 많은 음성변조기 응용 프로그램으로 어떠한 음성에 사용할 수 있다. 음성편집기 기능도 있으며, 슈퍼히어로 목소리변조기와 통화녹음 어플이기도 한다.접기

🔰추천 Top2 음성변조기 목소리변조기 


  • 음성변조기 목소리변조기 

저승사자, 외계인, 괴물, 코러스, 메아리, 거대로봇, 오리, 거인, 동굴, 잠꼬대등등 다양한 효과를 적용하여 목소리를 변조할 수 있어요.

🔰추천 Top1 음성 변조기


  • 음성 변조기

오디오에 효과를 적용하여 음성을 변조할 수 있는 최고의 앱입니다.
사용은 간편하면서도 멋지고 재미있는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기능
오디오를 녹음하여 효과를 적용하세요.
오디오를 열어 효과를 적용하세요.
오디오를 확인하고 편집한 다음, 저장하세요.
저장된 오디오를 블루투스나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나열된 효과를 여러 번 적용하여 다양한 음성 변조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