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빛난 앱

🔰추천 Top5 동행복권(로또 및 연금복권) – 무료 로또 번호 생성기


  • 동행복권(로또 및 연금복권) – 무료 로또 번호 생성기

동행복권(로또,연금복권) 당첨을 QR코드로 확인 하고, 복잡하지 않고 무료로 로또 번호를 생성 할 수 있는 한방로또 어플입니다.
생각대로 번호 생성이라는건
예를들어 돼지꿈을 꿨을때 원하는 단어가 돼지, 돼지꿈, pig, 돈까스 등등 기입을 해서 번호를 각각 생성 후 로또를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추천 Top4 동행복권 로또6/45 – Sum Lotto


  • 동행복권 로또6/45 – Sum Lotto

우리는 동행복권(구-나눔로또)의 1등 당첨을 위해 많은 시간과 돈을 허비하고 있습니다.

랜덤방식의 숫자를 맞춰야 하며 가능한 확률을 줄이려면 전략을 짜야 합니다.

45개의 숫자에서 6개의 조합 경우의 수는 너무나 많습니다.(8백14만5천)

숫자의 합으로 경우의 수를 그래프로 보았을 때
합21에서 255까지 138을 정점으로 경우의 수가 증가하였다가 감소하는 형태를 띕니다.
가장 높은 확률은 138 기준으로 상하 20 범위내가 가장 자주 출몰하는 구역입니다.

최근 40회차 이상 기간동안 당첨되지 않은 합의 번호를 꾸준히 구매하는 것이 가장 큰 당첨 가능성이 아닌가 라는 기대를 걸어봅니다.

모두 빠른 시일내에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추천 Top3 동행복권 당첨확인


  • 동행복권 당첨확인

동행복권(로또나 연금복권 용지)의 QR코드를 인식해서 당첨 여부 확인을 도와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 주요기능
1) 동행복권(로또나 연금복권 용지)의 QR코드를 인식하여 당첨여부 확인 가능
2) 카메라 라이트 ON/OFF 가능
3) 동행복권 로또번호 생성기 – 랜덤(1세트) 모드, 랜덤 다중(5세트) 모드, 별자리 모드, 키워드 모드
(로또번호 생성기의 경우 같은 날짜라고 해서 같은 번호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4) 갤럭시 워치 로또번호 생성기 – 갤럭시 워치를 흔들거나 버튼을 누르면 랜덤(1세트)의 로또번호 생성 가능

※ 사용 순서
1) 앱을 실행하자마자 QR코드 스캐너가 실행됩니다.
(카메라 사용권한을 승인하셔야 앱의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2) 동행복권(로또나 연금복권 용지)의 QR코드를 네모칸 안으로 인식시킵니다.
3) 이동된 창을 통해서 당첨 결과를 확인합니다.

[앱 사용 권한 안내]
접근권한 : 사진/카메라
권한구분 : 필수
접근권한 이용목적 : QR코드 인식을 위한 카메라 사용, 플래시 ON/OFF

※ 필수적 접근 권한은 해당 기능 이용시 동의 받고 있으며, 해당 기능이 핵심기능의 앱이므로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권한 허용 팝업이 뜨지 않는 경우
설정-애플리케이션-동행복권 당첨확인-권한-카메라-허용

🔰추천 Top2 동행복권 당첨확인 및 로또 당첨번호 QR 확인


  • 동행복권 당첨확인 및 로또 당첨번호 QR 확인

이 앱은 동행복권 QR 코드 당첨확인 및 당첨번호 생성, 각종 번호 통계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기능]
– 로또/동행복권 번호 생성기
– 로또/동행복권 당첨번호 확인
– 로또/동행복권 용지 QR코드 스캔
– 로또/동행복권 최근 당첨번호 확인
– 로또/동행복권 구간별 출현횟수
– 로또/동행복권 번호별 통계

이 앱의 데이터는 대한민국 동행복권(lotto645)를 기준으로 합니다.
당첨여부는 로또판매소에서 반드시 재 확인하세요.

🔰추천 Top1 동행복권 Lite


  • 동행복권 Lite

동행복권 앱은 복권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앱은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에서 지정한 복권 수탁사업자인 주식회사 동행복권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요 기능]
1. 복권정보: 로또6/45 당첨번호, 당첨번호 통계, 연금복권520 당첨번호, 전자복권 7종(파워볼, 트리플럭, 스피드키노, 트레져헌터, 메가빙고, 더블잭마이더스, 캐치미) 소개, 스피또 판매/당첨 현황
2. 당첨소식: 연금복권520, 스피또 당첨내역 및 실물 당첨복권 보기, 당첨자 인터뷰 보기
3. 판매점: 복권 판매점 정보, 당첨복권 판매점 정보 조회
4. 행복공감: 과몰입 자가진단 테스트, 도박중독 테스트, 건전화 홍보/교육 동영상 등
5. 내 복권 당첨결과 확인: QR코드 스캔하여 복권 당,낙첨 확인
6. 개인화 서비스: 내 로또 번호 관리, 나만의 알림 설정 등
7. 다양한 알림 서비스: 로또6/45 사는 날 & 추첨일 알람, 연금복권520 사는 날 & 추첨일 알람, 내 복권 당첨결과 알림, 단골판매점 1등 당첨소식 알림, 1등 당첨자 인터뷰 소식 알림 등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