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빛난 앱

🔰추천 Top5 Darts Master – online dart games


  • Darts Master – online dart games

그것은 실시간 멀티 플레이어 다트 게임을하는 시간이다!

이리와 다트 마스터 온라인을 재생하는 사람들의 수천 대결!

게임 규칙 :
 – 01GAME (301) 또는 규칙 실시간 다트 게임을 계산합니다.
 – 경력이있는 경우 인센티브를 받게됩니다 경기를보기 위해 지불 한 동전 내기.
 -의 트로피를 축적하여 높은 순위를 목표로합시다.

게임 특징 :
 – 세계 다트 플레이어와 경쟁 세계 랭킹 기능.
 – 사용자 정의 기능은 자신의 다트 도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 데이터 기능은 많은 항목에 대한 자세한 playlog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 개선을위한 교육 기능의 진보는 자신의 연습 기록을 가지고있다.

만 다트 마스터 온라인은 혁신적인 멀티 다트 게임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다음과 같은 규칙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표준 크리켓
 – 01GAME (501)
 – 하프 그것은
 – 라운드 더 클락

우리에게 리뷰를 남겨하고 의견을 공유하세요!
우리는 당신의 제안을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접기

🔰추천 Top4 다트 킹


  • 다트 킹
[지원 룰]
301
501
하프 잇(Half-It)
라운드 더 클락(Round the Clock)
크리켓 (Standard Cricket)
카운드업 (Count UP)

[조작법]
플레이 하고 싶은 모드 선택
드래그 & 슬라이드 로 다트 발사

[특징]
– 클래식 모드: 다양한 룰의 클래식 다트를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 스테이지 모드: 다양한 다트 보드와 트릭샷을 지원 합니다.
– 멀티플레이: 전세계인과 함께하는 온라인 대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친구초대: 초대를 통해 친구와 온라인 대전이 가능합니다.
– 연습모드: 다트 초심자를 위한 연습모드에서 실력을 키워보세요
– 16개국 나라별 언어를 지원합니다.
– 리더보드, 업적, 친구초대 기능을 지원합니다.
– 오프라인 모드를 지원 합니다.
– 태블릿 기기를 지원 합니다.

리얼 3D 다트 시뮬레이션에 지금 도전해 보세요!

★주의사항★
1. 해당 상품에는 부분 유료 아이템 및
게임 머니 결제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부분 유료 아이템 및 게임 머니를 결제할 시
실제 과금이 발생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Top3 Darts FRVR – 마스터 다트 판


  • Darts FRVR – 마스터 다트 판

조준하고, 스 와이프하여 다트를 던지고 다트 판 위에 모든 풍선을 터뜨립니다. 다트 판 앞에서 기술을 훈련시키는 최고의 다트 던지기 게임. 초심자 arraz 선수와 직업적인 다트 던져 둘 다를 위해 특히 디자인 해, 당신은 또한이 크리켓 다트 게임을 오프라인으로 할 수있다! 불즈 아이 줄무늬로 스코어 보드를 부수고, 당신의 술집 친구들 중 마크맨 왕이되기 위해 당신의 높은 점수를 이깁니다!

🎯🏅🏆🎯🏅🏆🎯🏅🏆🎯🏅🏆

Darts FRVR을 많이 사용할수록 던져 넣을 때 다트가 어디로 향하는 지 예상 할 수 있습니다. 황소의 눈을 때릴 때마다 5 개의 다트가 추가로 제공되므로 타겟팅 기술을 연마하고 샷을 놓치지 마십시오! 조준하고, 스 와이프하여 다트를 던지고 다트 판 위에 모든 풍선을 터뜨립니다. 각 풍선은 당신에게 여분의 다트를 제공하므로, 당신이 충분히 좋다면, 당신은 영원히 계속 놀 수 있습니다! 조심하고 폭탄을 피하십시오 또는 그들은 폭발 할 것이고 당신은 게임을 잃을 것이다! 당신 자신의 기록을 이길 수 있습니까?

Darts FRVR은 모바일, 태블릿 및 모든 장치에서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다트 시뮬레이터 중 하나입니다! 압력을 받고 정확도를 테스트하고 다트 스킬을 높이려는 새로운 다트 선수와 다트 선수에게 모두 적합합니다. 흠 잡을 데없는 목표와 스 와이프 다트 던지기, 데리러 가기 쉽지만 마스터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다트 판이 게임에서는 다트를 던질 수있는 능력을 훈련시킨 다음 “라운드 시계”, “20 대 1”, “크리켓 다트”, “피카도 크리켓”, “킬러”와 같은 전형적인 다트 스타일을 1 위를합니다. , 등등. 당신은 세계 다트 챔피언십에 참가할 준비가되었다고 생각합니까? 그럼 최고의 다트 슈팅 게임에서 양궁과 던지기 기술을 보여주세요. 던지기의 기술을 마스터하지 않으면 최고의 다트조차도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

다트 FRVR은 목표 달성에 집중할 때 집중력을 유지합니다. 정밀 던지기 기술을 연마 할 때 점수가 증가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동시에 긴장을 풀고 날카로운 체형을 유지하는 완벽한 게임입니다. 대상이 바로 앞에 있으며 다트가 줄 지어 서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꾸준한 손과 신중한 목표가 성공의 최고의 기회이기 때문에 심호흡하십시오. 당신은 땡기를 치고 최고의 점수를 이기기에 충분한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까?

Darts FRVR은 널찍한 풍선이 보드 근처에서 튀어 나오면 드러내는 또 다른 이점을 제공합니다. 진짜 다트 프로가되는 데 도움이되는 보너스 동전과 보너스가 있습니다. 펑키 한 디스코 리듬은 친구들과 놀고있는 술집에서와 마찬가지로 다트 판이 신선한 도전을 선사해주기 때문에 놀이터에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조심해 폭탄! 다트가 접촉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비행기 모드에서 데이터 연결없이 재생 가능. No 4G 또는 Wi-Fi가 필요합니다. 버스, 학교 또는 사무실에서 단숨에 다트 교육을받을 수있는 완벽한 캐주얼 다트 게임입니다. 모든 연령대 및 모든 종류의 태블릿 및 휴대 전화 용 크리켓 다트 게임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고급 스마트 폰과 성능이 낮은 장치에서 원활하게 실행됩니다.

Darts FRVR은 저장 용량이 적은 게임이므로 40 MB 이상 재생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다트 던지기 게임은 당신에게 자유로운을위한 낮은 MB 게임에있는 정말 재미있는 경험을주기에서만 집중한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독성이 있고 간단한 컨트롤이 포함 된 다트 판이 게임을 쉽게 할 수 있으므로 청소년과 성인 모두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트 슈팅 기술을 익히기 위해 인터넷 연결이 필요 없으므로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게임하십시오. 그리고 긴장을 풀고, 원하는만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시간 제한은 없습니다!

🔰추천 Top2 Darts of Fury


  • Darts of Fury

다트를 즐겨봅시다! 세계 최고의 다트 게임에서실제 플레이어들과 멋진 대결을 펼치세요. 간단한 스와이프 방식 던지기를 손쉽게 배우고 고득점에 도전하세요.🎯

• 리그 – 리그에 참여해 다트를 해제하고 더 높은 리그로 올라가며 보상도 받으세요
• 배틀 – 실시간 ‘Shanghai’, ‘Count Up’, ‘Cricket’ 게임에서 코인을 걸고 경쟁하세요
• 멀티 플레이 – 전 세계의 실제 플레이어들과 경쟁하세요
• 친구들에게 도전하세요 – 301, Cricket, Count Up – 게임에서 친구들에게 도전하고 순위표에서 상위에 위치한 사람이 누구인지 호가인해 보세요.
• 맞춤 설정 – 다양한 플라이트와 디자인으로 나만의 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 비주얼 – 움직이는 다트 보드와 대형 화면 액션으로 무장한 경기장을 감상하세요

Darts of Fury를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임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추천 Top1 Darts Club


  • Darts Club

Darts Club은 다양한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 다트 게임입니다! 기술을 갈고 닦고 새로운 아이템을 모아 다트를 업그레이드하며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경쟁하세요

특징:
– 실시간 멀티플레이: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경쟁해보세요!
– 복합적인 업그레이드 시스템: 새로운 아이템을 찾아 다트를 업그레이드해보세요!
– 다양하고 아름다운 장소 랭크가 올라갈 때마다 새로운 장소를 만나보세요
– 특별한 이벤트 포함 앞으로 계속 업데이트될 놀라운 요소들을 만나보세요!

이 특별한 다트 게임으로 다른 온라인 플레이어들과 겨루어보세요! 다트를 효율적으로 정확하게 던지는 방법을 익히고 기술을 마스터해 세계적인 다트 챔피언이 되어보세요!

게임을 플레이하고 경쟁에서 승리하여 새로운 아이템의 잠금을 해제하고 이를 활용해 나만의 다트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배럴, 샤프트, 플라이트를 다트에 장착하고 개성과 성능을 더해보세요.

장비가 개선될수록 승리할 가능성도 더 커집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플레이어의 기술입니다. 다트 기술을 마스터하지 않는다면 최고의 다트도 별 소용이 없을 것입니다!

플레이 경험이 쌓일 수록 다트가 어디에 꽂힐지 예상할 수 있게 됩니다. 포기하지 마세요. 마음속의 다트 챔피언을 찾아내어 온라인 아레나를 제패해보세요!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