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빛난 앱

🔰추천 Top5 QuitNow! 금연하세요!


  • QuitNow! 금연하세요!

QuitNow!는 시장에서 가장 확실한 금연 도구입니다. 사용자들인 확인했습니다! (고객 후기를 참조하세요!)

QuitNow!는 언제라도 실시간 상태를 제공하여 흡연 요구를 참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 마지막 흡연 후 시간(일, 시간, 분)
– 흡연하지 않은 담배 갯수
– 절약한 돈과 시간

또한 QuitNow!는 건강 개선 과정에 대한 세계 보건 기구 기반 지표와 시간 경과에 따라 하나씩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성취 목록을 제공하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합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QuitNow!는 다른 사용자와 함께 금연한다는 것입니다. 앱에서 상태와 성과를 공유하십시오.
– 프로필을 만들고 다른 금연 사용자와 채팅하세요!
– 다른 사용자로부터 도움, 팁 그리고 요령을 받고, 친구를 만들고, 언제라도 도움을 주세요. 44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또한 Facebook, Twitter 또는 기타 소셜 네트워크와 연계할 수도 있습니다!

바탕 화면에 QuitNow! 위젯을 설치하세요!

QuitNow!는 영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에스토니아어, 독일어, 카탈로니아어, 포르투갈어, 히브리어, 폴란드어, 체코어, 갈리시아어, 중국어 간자로 제공되며 더 많은 언어가 추가될 것입니다!

꼭 금연하세요!접기

🔰추천 Top4 금연길라잡이


  • 금연길라잡이

전문적 도움을 받으면서 할 수 있는 진짜 금연! 모바일에서 더욱 편리해진 금연길라잡이를 만나보세요.
보건복지부와 국립암센터에서 출시한 금연정보 및 관련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자세히 보기]
제공 중이던 온라인서비스와 하이브리드 앱인 금연길라잡이가 모바일 이용자를 위해 더욱 새로워졌습니다. 금연과 관련된 신선한 소식과 다양한 관련 정보를 쉽게 얻고, 다른 사람과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금연 전문가와 채팅 상담, 온라인 금연프로그램 등을 통해 금연에 관한 명쾌한 답도 얻고, 한 눈에 보이는 금연 이력, 금연지수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스스로 금연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서비스 내용]

– 흡연이 얼마나 나쁜지, 이게 금단증상인지 궁금하다면?
흡연의 위해(니코틴 중독, 질병 등)와 금연실천을 위한 주요 정보(자가진단, 금단증상, 흡연욕구 조절, 운동, 식이 등) 등을 바로 알려드립니다. 또한 금연 관련 공지나 이벤트 안내, 뉴스 정보 등 금연과 관련된 최신 정보도 쉽게 확인해 보세요.

– 혼자서는 막연했던 금연, 나의 흡연수준 진단하고 맞춤형 금연프로그램으로 시작~
홈페이지에서만 할 수 있던 온라인 금연프로그램이 휴대폰 속으로 쏘옥~. 연령, 성별, 흡연습관을 통해 나의 흡연 수준을 진단하여 맞춤형 금연프로그램을 추천받고, 나만의 금연프로그램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나의 금연 일정에 맞춰 금연프로그램을 진행하시면 금연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감 잡을 수 있어요.

– 나의 금연 매니저, 금연길라잡이 앱 출동!
로그인만 해도 연장수명, 금연일수, 금연저금통이 한 눈에 보여 나의 금연 이력을 관리하기가 수월해집니다. [나의 금연지수]를 눌러보세요. 금연 일기를 작성할수록 금연할수록 하트 게이지가 점점 채워지고, 건강 지수도 높아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 자기주도적인 금연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내 사진도 등록해보세요. 흡연으로 인해 원래 나이보다 더 늙어보였던 내 모습이 금연을 유지할수록 젊어지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 금연의 어려운 점, 함께 나누면 흡연욕구도 절반으로 ?!
외로운 금연은 이제 끝! 공감마당에서 함께 금연해보세요. 금연 경험을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인 공감마당을 통해 조용히 시작했다가 조용히 끝내는 금연을 단절하고 서로 위로하고 칭찬, 조언하며 금연 성공할 수 있습니다.

🔰추천 Top3 오늘부터 금연 – 금연 위젯 & 첫화면 금연 타이머


  • 오늘부터 금연 – 금연 위젯 & 첫화면 금연 타이머

금연을 위한 필수앱!

“오늘부터 금연” 앱은
첫화면부터 얼마나 잘 금연을 하고 있는지를 보여줌으로써
금연에 대한 동기를 극대화 시켜주는 금연 도우미 앱 입니다.

2020년은 오늘부터 금연 앱과 함께 꼭 금연에 성공하세요!

[주요 기능]
– 금연 타이머
– 금연 위젯
– 금연에 대한 명언 과 좋은글
– 금연에 대한 건강 정보
– 금연 기록 관리
– 금연하는 사람들을 위한 동기부여 커뮤니티

🔰추천 Top2 금연 도우미


  • 금연 도우미

금연을 시작하고, 금연의 동기를 향상시키길 원하시나요? 금연 도우미는 흡연을 멈춤으로써 얼마만큼의 돈과 건강을 지켜낼 수 있을지를 알려주는 고품질 앱을 제공합니다.
지금 당장 나쁜 버릇을 버리길 원하지만 막상 하기는 어려워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영감을 주는 도구입니다. 금연을 시작하길 원하신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최고의 동기자와 함께 하세요. Quit Tracker(금연 추적기)를 즉시 다운로드하시고 원하지 않는 버릇은 버리고 인생에서 없애 버리세요!

•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동기를 쭉 지키세요!
• 멈추는 것의 이점에 영감 받으세요!
• 보상으로 자신을 격려하세요.
• 건강 회복을 추적하세요.
• 성공을 모니터링 하기 위해 다이어리를 적으세요.

🔰추천 Top1 금연 시작


  • 금연 시작

* 심플한 UI를 통해 사용자의 금연 기간과 몸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용자와 함께 금연 기분을 공유하고, 소통하며 서로 도움을 받으세요.

* 불필요한 정보, 사진 등이 없습니다.

* 주기적으로 자동 업데이트되는 금연상태를 지금 확인하세요!

* 타이머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위젯

– 위젯은 1시간 단위로 자동 업데이트 됩니다.

– 위젯의 리프래시 버튼을 터치하면 즉시 업데이트 됩니다.

– 어떤 배경화면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네모모양을 터치할때마다 배경의 투명도가 변경됩니다.

– 위젯은 2×1의 크기가 기본이며 가로 방향으로 크기 확대 및 축소가 가능합니다.

– (폰 꾸미기 등의 앱을 이용하는 경우 크기 변경이 불가능 할 수 있고, 동작 또한 불안정 해질 수 있습니다.)

–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위젯의 내용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단순 타이머 용도로 쓰셔도 되고, 금연 문구 혹은 기간, 절약금액 등 필요에 맞게 만들어서 사용하세요!)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