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Top5 스케치, 그림판, 낙서장


  • 스케치, 그림판, 낙서장

스케치, 그림판, 낙서장

그림판이라고 다같은 그림판이 아니다!!

나를 위한, 너를위한, 모두를 위한 모두의 그림판입니다.

간단한 그림판으로 사용하실수 있고, 간단한 메모장으로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 주요기능
1) 되돌리기, 앞으로 되돌리기 : 그림을 잘 못 그렸을 시, 잘 못 그리기 전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2) 공유 : 그린 그림의 이름을 정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메세지나 다른 앱을 통해 내가 그린 그림을 마음 껏 자랑할 수 있습니다.

🔰추천 Top4 모바일 그림판2


  • 모바일 그림판2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모바일 그림판이
더욱 강력해져서 돌아왔습니다! 당신만의 작품을 모바일 그림판과 함께 만들어보세요!

*모바일 그림판2의 특징
-아주 간단하고 직관적 그림 툴입니다.
-꼭 필요한 툴들로만 구성되어있어 간단한 작업을 하거나 그림을 그릴때 유용합니다.

*모바일 그림판2의 기능
-그림 그리기 기능
-이미지 선택 기능:갤러리에서 사진을 불러오거나 사진을
찍어 그 위에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지우개 기능
-텍스트 입력 기능
-도형 그리기 기능: 삼각형,사각형,원 등의 도형을 그릴 수 있습니다.
-저장 및 공유 기능: 자신이 그린 그림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추천 Top3 그냥 그림판


  • 그냥 그림판

끄적일 무언가가 필요한 순간에 사용하세요!
포스트잇처럼, 초간단, 재빠르게 슥슥!

🔰추천 Top2 그림 그리기 – 스케치


  • 그림 그리기 – 스케치

심플한 메뉴로 간단하게 그림을 그려 저장하고 편집할 수 있는 앱입니다.

주요 기능
– 여러 그리기 모드 지원 : 자유 선, 직선, 사각형, 원
– 다양한 펜 : 일반 펜, 연필, 페인트 붓, 붓펜, 색깔 채우기, 그라데이션, 네온펜, 별그리기, 무지개, 스탬프, 모자이크, 블러
– 펜 두께 및 투명도와 색깔 변경
– 손떨림 보정
– 최대 10개의 레이어 지원, 레이어 알파잠금 기능
– 배경색상 변경
– 펜 툴을 이용하여 선따기 기능 지원
– 커서를 이용해 섬세한 그리기 가능
– undo/redo 지원
– 직선/타원형 자 지원
– 데칼코마니 기능 지원
– 핀치줌을 통해 캔버스를 확대하거나 축소하여 그림 그리기
– 앨범 또는 카메라 촬영을 통해 사진 가져오기
– 작업 저장 및 불러오기
– 앨범에 이미지로 저장하기
– 텍스트 추가하기
– 선택영역 자르기/복사하기

건의사항이나 문제점은 댓글이나 이메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추천 Top1 그림판과 메모장 – 스케치, 노트


  • 그림판과 메모장 – 스케치, 노트

1. 그리기 모드(그림판)
*사진 불러오기 : 이미지의 비율에 맞게 그림판에 불러오기 가능,화면에 꽉차게 불러올 수 있음,이미지 원본 사이즈 그대로 불러오기 가능, 이미지를 배경 레이아웃에 불러올 수 있음

*펜(또는 도구) 종류 : 기본펜, 지우개, 스프레이, 페인트통, 지렁이, 형광펜, 그림자펜, 네온펜 두 개, 도형 그리기 툴

*확대기능 : 손가락 두개를 이용하면 확대를 하거나 축소할 수 있음

*색 : 기본 색 및 사용자 지정색 지원, 배경색도 변경 가능, 색 투명도 설정 가능.

*공유 : 다양한 앱에 그림을 공유 가능

*저장 : 불투명하게 또는 투명하게 png, jpg 파일로 저장 가능

*되돌리기, 앞으로 되돌리기 : 그림을 잘 못 그렸을 시 돌아갈 수 있음

*글자 삽입 기능 : 원하는 글자를 그림판에 삽입할 수 있음.

2. 메모 모드(메모장)

*텍스트 문서 불러오기 : 이미 있는 txt 파일을 메모장으로 불러올 수 있음.

*불러온 텍스트 문서 인코딩 설정 : 텍스트 문서에 맞는 인코딩으로 설정 가능

*메모를 앱에 저장하거나 텍스트 파일로 저장 가능. 또한 앱의 스크린샷 이미지도 저장 가능.

*메모장에 사진 첨부 가능

*공유 : 다양한 앱에 쓴 글을 공유 가능

*배경색을 투명도와 함께 설정 가능

[자세한 설명]

1. 튜토리얼 : 이 앱의 기능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되어있는 기능입니다.

2. 그림판 기능

*사진 불러오기 : 총 4가지 방식으로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화면의 비율에 맞게 조정하여 불러오기, 이미지를 화면에 꽉차게 불러오기, 원래 크기로 불러오기, 이미지를 배경으로 저장하기가 있습니다.
또한 배경으로 불러올 때는 잘라낼 수 있어서 간편하고, 사진의 투명도를 정할 수 있으므로 사진을 두고 따라그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펜(또는 도구) 종류 :
기본펜 : 일반적인 펜의 느낌으로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지우개 : 지우개의 굵기를 설정할 수 있고 그림을 지우는 기능을 합니다.
스프레이 : 이 앱만의 독창적인 도구입니다. 실제 스프레이로 뿌리는 효과를 받을 수 있는 재미가 있습니다.
페인트통 : 페인트 통으로 선 안의 영역을 단번에 색칠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그림판에서도 이 기능이 있듯이 같은 기능을 합니다.
지렁이 : 개발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지렁이 기능은 한 번 쓰면 중독되는 기능입니다. 지렁이가 꾸물꾸물 기어가는 징그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형광펜 : 말 그대로 형광펜 느낌을 줍니다. 약간 투명하여 강조하고 싶은 부분을 칠할 수 있습니다.
그림자펜 : 이 녀석도 이 앱에서만 볼 수 있는 펜입니다. 선을 그리면 선을 따라 자동으로 그림자 효과가 나타납니다.
네온펜 1: 네온 효과를 줍니다. 안쪽은 어둡고 바깥쪽은 빛나는 효과를 가집니다.
네온펜 2 : 네온 효과를 줍니다. 안쪽은 흰색으로 빛나고 바깥쪽은 설정된 색으로 빛납니다.
도형 그리기 툴 : 사각형, 삼각형, 직선, 원을 골라서 그릴 수 있습니다. 물론 여기에도 아까 봤던 펜들의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확대기능 : 그림을 그리다가 좀 더 세밀하게 그리고 싶다면 두 손가락을 넓히거나 좁히면 됩니다. 물론 확대한 다음에 이동할 때도 두 손가락을 이용해야지 움직입니다. 한 손가락으로 터치하면 그림이 그려질테니까요.

*색 : 색에는 30가지의 기본색이 있고 여러분들이 맘대로 골라서 쓸 수 있는 사용자 지정색이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색에는 빈 팔레트칸이 있는데 여러분이 맘에 드는 곳을 터치를 하면 자신만의 색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저장한 색은 앱을 종료해도 삭제되지 않습니다. 또 한 가지! 색에는 투명도 조절 기능이 있습니다. 투명도를 조절할 때마다 팔레트의 색들은 투명도가 조절됩니다.

*공유 : 그린 그림의 이름을 정하고, 저장할 위치를 선택한 뒤, 메시지나 다른 앱을 통해 내가 그린 그림을 마음 껏 자랑할 수 있습니다.

*저장 : 저장은 총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불투명한 png,jpg 파일로 저장하거나, 투명한 png로 저장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불투명하게 저장하면 배경이 포함되어 저장되고, 만약 내가 그린 선들만 보이게 저장하고 싶다면 투명하게 저장하면 됩니다. 이를 유용하게 활용하면 투명한 아이콘이나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되돌리기, 앞으로 되돌리기 : 그림을 잘 못 그렸을 시 잘 못 그리기 전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는 화면을 돌리지만 않는다면 무한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글자 삽입하기 : 특정 글자를 삽입하여 색과 투명도 크기를 조정할 수 있고, 위치도 자유롭게 정할 수 있습니다.

3. 메모장 기능
*텍스트 문서 불러오기 : 이미 저장되어있는 txt파일을 메모장에 불러올 수 있습니다. 컴퓨터 메모장에도 이러한 기능이 있듯이 이 앱도 같은 기능을 합니다.

*불러온 텍스트 문서 인코딩 설정 : 텍스트 파일에 맞는 인코딩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저장 : 세 가지 방법으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텍스트 파일로 저장하거나, 이미지 파일인 jpg, png 파일로 저장하거나 그냥 앱 자체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사진 첨부기능 : 메모를 할 때 사진이 필요하다면 사진을 불러와서 첨부할 수 있습니다. 물론 사진을 터치하여 확대나 축소가 가능합니다.

*공유 : 자신이 메모한 글을 메시지나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배경색 변경 : 배경색은 기본색만 제공되며, 투명도와 함께 설정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물론 메모된 목록에도 배경색은 보여집니다.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