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Top5 WeGram 위그램, (간헐적 단식 타이머, 체중 기록, 건강한 다이어트)


  • WeGram 위그램, (간헐적 단식 타이머, 체중 기록, 건강한 다이어트)

위그램은 여러분들에게 손쉬운 다이어트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순하게 식사시간을 조절하는 것이 체중조절에 도움이 되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2016년 10월 자가포식(Autophapy)라는 개념으로 노벨상까지 받은 개념입니다.
자가포식이란 세포가 손상된 부분을 스스로 사멸시키고 스스로 복구하는 작용을 말합니다.
사람의 몸은 영양소가 부족할 때 세포 스스로가 자신의 단백질을 분해하거나
불필요한 세포 성분을 제거해 에너지를 얻습니다.
이러한 효과를 쉽게 발생시키는 방법은 식사 시간을 조절하여 “단식” 상황을 만드는 것입니다.

하루 16시간 단식과 8시간 식사는 단순하지만 효과적으로
여러분의 몸을 건강하게 하고 다이어트와 디톡스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몸을 ‘지방 연소’ 모드로 바꿔서 일상을 살아보는게 어떨까요?

저희 위그램은 100% 보장되는 알림과 단식 기록, 체중 기록을 제공하며
차후에는 여러 다이어트 꿀팁을 공유하는 창구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나의 특별한 다이어트 일지, 간단하고 강력한 효과!

지금 당장 다운로드하세요!

🔰추천 Top4 제로칼로리 – 체중감량을 위한 단식추적기


  • 제로칼로리 – 체중감량을 위한 단식추적기

제로칼로리 – 체중 감량을 위한 단식 추적기는 매우 가볍고 간단한 단식 추적기입니다. 단식 시간과 길이, 체중을 추적하고, 몸을 재며 케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 단식 시간 추적
✓ 시작 시간 수정
✓ 종료 시간 수정
✓ 체중 추적
✓ 시간을 추적하기 위한 위젯
✓ 체중을 단식 시간과 비교
✓ 신체 측정치 추적
✓ 데이터를 csv로 내보내기
✓ 단식 시작 알림 설정
✓ 단식 종료 알림 설정
✓ 맞춤 단식 시간 만들기
✓ 장기적 단식(최대 40일) 만들기
✓ 웹과 데이터 동기화
✓ 웹에서 단식 데이터 및 체중 감소 데이터 인쇄
✓ 케톤 추적하기

간헐적 단식의 혜택

✓ 세포 회복

단식 시간 동안, 여러분의 몸은 새롭고 더 강한 세포를 회복하고 재건하는 동안 세포 내부의 노폐물과 죽은 세포 자체를 제거할 것입니다.

✓ 장수 및 질병 예방

유전자 표현은 여러분의 몸이 수명이나 질병 예방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유전자, 세포 그리고 분자의 변화를 경험하는 어떤 것입니다.

✓ 인슐린 레벨

단식은 인슐린 민감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데, 이것은 섭취한 음식보다 더 많은 체지방을 잃거나 더 적은 체지방을 저장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 성장 호르몬 증가

이것은 신체 구성, 체액, 근육과 뼈의 성장, 설탕과 지방 대사, 그리고 아마도 심장 기능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테스토스테론

단식은 우리의 안드로겐 수용체들을 도와주기 때문에 남성들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직접적으로 신장시키는 것으로 밝혀졌는데, 이것은 테스토스테론의 증가에 기여합니다.

✓ 체중 감소

위의 모든 것들은 이미 여러분이 체지방을 줄이고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체중 감량을 초래하는 간헐적 단식의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매일 칼로리 적자에 집착하기 쉽다는 사실입니다.

✓ 신진대사 증가

신체 자연 호르몬의 증가, 인슐린 개선, 생존 메커니즘 덕문에, 여러분의 신진대사는 실제로 신장되고 간헐적인 단식으로 인해 더 빨라질 수 있습니다.

✓ 스트레스 및 염증

간헐적인 단식은 신체의 산화 스트레스와 염증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심장 건강

간헐적인 단식이 콜레스테롤, 트리글리세라이드, 혈압, 그리고 염증을 개선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몇몇 연구가 시행되었습니다.

✓ 암 예방

단식은 암을 예방하거나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세포의 재생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내장 건강

간헐적인 단식은 GI로 하여금 소화에 도움을 주고 또한 단식의 항염 효능 때문에 여러분의 내장 박테리아를 보호하는 것을 돕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추천 Top3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단식시간 설정, 칼로리 계산, 체중 그래프)


  •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단식시간 설정, 칼로리 계산, 체중 그래프)

안녕하세요, 개발자입니다.

현재 해당 어플리케이션은 새롭게 리뉴얼되어,
‘위그램’ 이라는 명칭의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기존의 어플리케이션보다 훨씬 더 개선되고,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되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

간헐적 단식, 들어보셨나요?
말 그대로 일정 시간동안 음식물을 먹지 않고 공복 상태로 지내는 요즘 핫한 다이어트 방법 입니다.

기약없이 굶는 것이 아니라, 일정 시간 굶고 원하는 식사를 할 수 있으며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앱을 통해 자기가 원하는 단식시간을 설정하고 알람을 받아보세요.
매일 단식 기능으로 맞춤형 단식 어플 제공합니다.

키와 몸무게를 입력하여 자신이 하루에 필요한 칼로리를 계산해보세요.
하루동안 먹은 음식을 등록하여 스마트한 다이어트를 즐겨봐요.

매일 쌓이는 노력과 나의 칼로리를 그래프를 통하여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요.

당신의 노력을 응원합니다.
(저도 이 앱으로 7kg 감량했어요 ㅎ)

🔰추천 Top2 간단 –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식단 관리 몸무게 눈바디 기록


  • 간단 –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식단 관리 몸무게 눈바디 기록

간헐적 단식을 기록하고 관리하는 어플입니다.
간헐적 단식을 성공으로 이끌수 있도록 간단 어플을 사용하세요

간헐적 단식은 식단을 조절해 체중감량을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간헐적 단식은 시간별 단식과 요일별 단식 2가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어요.

시간별 단식은 8시간동안 식사 가능 16시간 단식을 통해서 간헐적 단식을 유지할 수 있고,
요일별 단식은 7일중 2일은 단식 5일은 평상 식사를 하는 간헐적 단식 방법입니다.

간헐적 단식을 진행한 단식 시간을 매일매일 기록하고 건강한 간헐적 단식을 이루어보세요!

단식 시작 시간과 종료시간에는 푸시 알림이 전송되오니 알림 설정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 셀프모드는 단식 시간을 자신이 정하고 앱에서 셀프로 실행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 몸무게 기록 기능이 최근 추가되었습니다.

** 사용방법
간헐적 단식 스케쥴을 등록하고 앱 알림을 활성화 해놓으면 제 시간에 단식기록에 대한 알림이 전송됩니다.

만약 알림을 활성화 했지만 알림이 울리지 않은 경우 휴대폰 앱설정으로 들어가서 알림을 활성화 시켜주세요

🔰추천 Top1 단식 어플 – 간헐적 단식, 단식 타이머, 단식 추적기, 제로 칼로리


  • 단식 어플 – 간헐적 단식, 단식 타이머, 단식 추적기, 제로 칼로리

단식 추적기가 건강한 습관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당신을 안내합니다. 효과적으로 체중을 감량하고 더욱 활기찬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불필요, 요요 현상 없음.

효과가 있나요?
간헐적 단식을 통해 빠른 체중 감량을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은 이미 입증된 사실입니다. 단식 중 글리코겐이 소모되고, 몸은 ‘지방 연소’ 모드라고 불리는 케톤증 상태로 전환됩니다. 이는 효과적으로 지방을 연소시킬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안전하나요?
예. 가장 자연스럽고 안전하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항상 먹고 있으면 몸이 소화 작업으로부터 휴식을 취할 수가 없어서, 당뇨병 같은 건강 문제가 유발될 수 있습니다. 단식을 하면 먹는 일로부터 휴식을 취하고, 간의 부담을 일부 덜 수 있습니다.

저도 단식 추적기를 사용할 수 있나요?
다양한 단식 계획을 갖춘 단식 추적기는 초보자 및 숙련자, 남녀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이 앱은 계획에 따라 사용자를 안내합니다. 식단을 바꿀 필요가 없으며, 사용자는 쉽게 지속할 수 있습니다. 18세 미만이거나 임신 중 또는 모유 수유 중이신 분, 건강 문제가 있거나 저체중이신 분은 단식을 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간헐적 단식의 장점
√ 몸에 저장된 지방 연소
√ 단식 중 재생 및 해독 과정 시작
√ 노화 과정 완화
√ 혈당 조절 혜택
√ 염증 감소
√ 심장병, 당뇨병 등 수많은 질병 예방
√ 성장 호르몬 강화 및 신진대사 증가
√ 더 건강하고 활기찬 기분 획득
√ 신체 및 두뇌 기능 향상
√ 가장 자연스럽게 체중을 감량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
√ 다이어트 및 운동 없이 체중 감량

단식 추적기의 주요 기능
√ 다양한 간헐적 단식 계획
√ 초보자 및 숙련자 모두 이용 가능
√ 한 번 탭하여 시작/종료
√ 단식 계획 사용자 지정
√ 단식/식사 기간 조정
√ 단식 알림 설정
√ 스마트한 단식 추적기
√ 단식 타이머
√ 체중 추적
√ 단식 상태 확인
√ 과학적 팁과 단식에 관한 기사
√ 칼로리 섭취량을 계산할 필요가 없음
√ 아주 쉽게 체중 감량
√ Google Fit와 데이터 동기화

과학적으로 입증된 간헐적 단식

효과적인 체중 감량
몸이 지방 연소 모드로 전환됩니다. 저장된 체지방을 연소시키고, 섭취한 음식이 지방으로 저장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자연스럽고 건강한 방식
단식하는 동안 몸이 활발하게 지방을 연소시키고 해독 모드로 진입하여 재생 과정을 시작합니다.

해독
몸에서 염증이 감소합니다. 세포가 바이러스, 박테리아 및 손상된 구성 성분을 분해합니다.

질병 예방
연구에 의하면 단식은 심장병, 당뇨병, 암 등 수많은 질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세포 복구 및 재생
셀은 불필요하거나 제대로 기능하지 않는 구성 성분을 제거합니다. 손상된 세포는 더 튼튼한 세포로 대체됩니다.

노화 방지
몸이 해독, 복구 및 재생 과정인 자기 소모를 시작합니다.

혈당 조절
단식은 인슐린에 더 민감하도록 돕습니다. 혈당 조절에 좋습니다.

신진대사 증가
단식 중 성장 호르몬이 강화되고 신진대사가 증가합니다.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