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Top5 Xray photo scanner filter


  • Xray photo scanner filter

엑스레이 스캔 이미지를 사진에 추가하고 엑스레이 사진 필터를 무료로 사용하세요!

🔰추천 Top4 X Ray scanner interpretaion


  • X Ray scanner interpretaion

가슴 X 레이는 의대생, 의사 (또는 주니어 의사), 방사선 의사, 연수생, 간호사, 거주자, 물리 치료사 및 간호사 종사자를 대상으로 흉부 방사선과 의료 전문가의 기본 원칙을 이해하도록 고안된 교육용 앱입니다.

흉부 x ray 해부학, 흉부 x ray 해석 ppt, 방사선학의 abcs

X-Ray 해석 흉부 방사선 사진 시스템을 분석하고 제시 할 수있는 기억에 남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흉부 xray 해석 니모닉은 방사선 의사뿐만 아니라 모든 의료 제공자가 이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일반 PA, 측면 및 AP 흉부 방사선 사진에서 볼 수있는 일반적인 의학적 상태와 관련된 기본 방사선 학적 징후, 병리학 및 패턴을 인식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흉부 X 레이 코멘트와 같은 임상 진단 및 증상, 방사선 학적 발견, 진단 및 스팟 진단을 포함한 각 방사선 사진을 제공합니다.접기

🔰추천 Top3 Xray scan filter for images


  • Xray scan filter for images

사진 용 X-ray 스캔 필터는 사진을 특이한 방식으로 변경하는 도구입니다. 이미지에서 X-ray 스캔을 수행합니다!

🔰추천 Top2 Bag X Ray Scanner 2018 Prank


  • Bag X Ray Scanner 2018 Prank

가방 X- 선 스캐너는 가방을 스캔하고 가방 안에 무엇을 보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손 가방, 당신의 소원의 대학 가방 등 같은 가방의 모든 유형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응용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선택의 가방 유형을 선택하고 카메라 앞에있는 물체를 누른 상태에서 개체를 스캔 시작합니다.
이 결과로 가방 안에 숨겨진 일들을 표시합니다.
그냥 장난 응용 프로그램이며,이 모든 당신의 친구 및 친척들과 fun.Share위한 소셜 미디어에이 응용 프로그램을 친구 장난하는 단지 가짜 스캐너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평가하고 의견을 남길 마십시오.

🔰추천 Top1 X-ray filter for photos


  • X-ray filter for photos

X-ray 사진 필터는 사진을 X-ray 스캔으로 바꾸는 무료 앱입니다! 앱은 원본 사진 색상을 Xray 스캐너와 같은 색상으로 변경합니다.

출처_Google Blog

Categorized in: